|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4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6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2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3 |
|
855 |
|타블렛뉴스|
Ramos i8 예약, 듀얼 시스템 i10 pro 출시예정 등
[2]
| YNBAPOC | 12.10 | 3810 |
|
854 |
|잡담|
한국의 중소기업에서 3G 타블렛을 출시하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7]
| 星夜舞人 | 10.25 | 3810 |
|
853 |
|잡담|
스타벅스에서 인터넷 쓰기 G10
[2]
| SON | 02.02 | 3811 |
|
852 |
|잡담|
상단 아이콘 중에 스피커X 표시가 계속 나오네요
[7]
| SON | 12.25 | 3812 |
|
851 |
|타블렛뉴스|
쿼드 코어 GPU Vivante GC2000이 출시됩니다.
[8]
| 星夜舞人 | 05.28 | 3812 |
|
850 |
|잡담|
MTK 6588? MTK 6589?
[4]
| Lock3rz | 01.16 | 3825 |
|
849 |
|잡담|
역시나 Dual OS는 가상으로 띄워서 하는게 아니었네요.
[6]
| 星夜舞人 | 02.04 | 3825 |
|
848 |
|타블렛뉴스|
Allwinner의 옥타코어 A80의 로드맵이 공개되었습니다.
[5]
| 星夜舞人 | 10.11 | 3826 |
|
847 |
|잡담|
마켓접속이 안되네요.
[3]
| 별님 | 10.21 | 3827 |
|
846 |
|잡담|
G10 분해 사진 약간
[6]
| 구름 | 01.14 | 3828 |
|
845 |
|질문|
a10t 배터리 교체 (분해사진 첨부)
[7]
| 방구왕 | 11.01 | 3828 |
|
844 |
|잡담|
HDMI는 많이들 안쓰시나 봐요 A10 미니 HDMI 연결해보니
[5]
| 곰뚱 | 01.27 | 3829 |
|
843 |
|잡담|
oposym 업글 질문드려요~
[2]
| 현호보이 | 05.10 | 3830 |
|
842 |
|질문|
근데 teclast회사 이름은 뭐라고 불러야 할까나요??
[3]
| yohan666 | 01.09 | 3830 |
|
841 |
|질문|
mtk 8692 * 2 타블렛이라는데...
[3]
| 아름다운사람 | 09.07 | 3831 |
|
840 |
|타블렛뉴스|
P85 새로운 펌웨어 나왔네요. 4.1일자 ICS
[12]
| 정화니 | 04.02 | 3831 |
|
839 |
|타블렛뉴스|
Amlogic의 듀얼코어 CPU는 8726-M6가 아닌 8726-MX로 명명된듯 합니다.
| 星夜舞人 | 04.04 | 3832 |
|
838 |
|잡담|
VX8 유감입니다...
[6]
| Lock3rz | 07.23 | 3834 |
|
837 |
|잡담|
일단 #375까지 설치 했습니다.
[1]
| 박영민 | 12.25 | 3836 |
|
836 |
|잡담|
TCC8923 7인치 타블렛 GPS OTG 버전 스팟리뷰(더운날 차안에 놔두지 마세요)
[7]
| 星夜舞人 | 06.07 | 38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