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8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6
855 |타블렛뉴스| Ramos i8 예약, 듀얼 시스템 i10 pro 출시예정 등 [2] YNBAPOC 12.10 3810
854 |잡담| 한국의 중소기업에서 3G 타블렛을 출시하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7] 星夜舞人 10.25 3810
853 |잡담| 스타벅스에서 인터넷 쓰기 G10 [2] SON 02.02 3811
852 |잡담| 상단 아이콘 중에 스피커X 표시가 계속 나오네요 [7] file SON 12.25 3812
851 |타블렛뉴스| 쿼드 코어 GPU Vivante GC2000이 출시됩니다. [8] 星夜舞人 05.28 3812
850 |잡담| MTK 6588? MTK 6589? [4] Lock3rz 01.16 3825
849 |잡담| 역시나 Dual OS는 가상으로 띄워서 하는게 아니었네요. [6] 星夜舞人 02.04 3825
848 |타블렛뉴스| Allwinner의 옥타코어 A80의 로드맵이 공개되었습니다. [5] 星夜舞人 10.11 3826
847 |잡담| 마켓접속이 안되네요. [3] file 별님 10.21 3827
846 |잡담| G10 분해 사진 약간 [6] file 구름 01.14 3828
845 |질문| a10t 배터리 교체 (분해사진 첨부) [7] 방구왕 11.01 3828
844 |잡담| HDMI는 많이들 안쓰시나 봐요 A10 미니 HDMI 연결해보니 [5] 곰뚱 01.27 3829
843 |잡담| oposym 업글 질문드려요~ [2] 현호보이 05.10 3830
842 |질문| 근데 teclast회사 이름은 뭐라고 불러야 할까나요?? [3] yohan666 01.09 3830
841 |질문| mtk 8692 * 2 타블렛이라는데... [3] 아름다운사람 09.07 3831
840 |타블렛뉴스| P85 새로운 펌웨어 나왔네요. 4.1일자 ICS [12] 정화니 04.02 3831
839 |타블렛뉴스| Amlogic의 듀얼코어 CPU는 8726-M6가 아닌 8726-MX로 명명된듯 합니다. 星夜舞人 04.04 3832
838 |잡담| VX8 유감입니다... [6] Lock3rz 07.23 3834
837 |잡담| 일단 #375까지 설치 했습니다. [1] file 박영민 12.25 3836
836 |잡담| TCC8923 7인치 타블렛 GPS OTG 버전 스팟리뷰(더운날 차안에 놔두지 마세요) [7] file 星夜舞人 06.07 3840

오늘:
1,024
어제:
10,837
전체:
24,477,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