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4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6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2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3 |
|
755 |
|잡담|
x86의 안드로이드와 arm의 윈도우8...
[5]
| tjsekfo | 01.15 | 4067 |
|
754 |
|잡담|
G패드 홈버튼을 진짜 홈버튼으로 설정하는 방법
[6]
| KeepYourSmile | 01.25 | 4077 |
|
753 |
|잡담|
한성의 gboard S9 유통소식
[11]
| 고구마 | 02.13 | 4078 |
|
752 |
|잡담|
8.9인치 Ployer의 Momo9W의 가격이 799위안으로 결정되었습니다. (15만원정도)
[1]
| 星夜舞人 | 11.27 | 4085 |
|
751 |
|타블렛뉴스|
게이밍 태블릿 wikipad가 FCC 목록에 올랐다네요.
| 마리모 | 05.31 | 4086 |
|
750 |
|잡담|
한성이 한국 코어유저들에게 락칩의 악평을 종식시킬수가 있을까요??
[10]
| 星夜舞人 | 02.20 | 4088 |
|
749 |
|타블렛뉴스|
a10t ics 4.0.3 v1.04 새로 올라왔습니다.
[2]
| taestone | 04.02 | 4090 |
|
748 |
|타블렛뉴스|
Tesco에서 99파운드짜리 Hudl타블렛이 오늘 영국에서 출시됩니다.
[11]
| 星夜舞人 | 09.23 | 4091 |
|
747 |
|잡담|
펌. 중국 타블렛 정리
[4]
| 맑은하늘 | 11.22 | 4093 |
|
746 |
|잡담|
혹시 8인치 타블렛용 범용 케이스 관심 있으신분 계신가요?
[7]
| 星夜舞人 | 06.18 | 4094 |
|
745 |
|질문|
W17Pro Rom Signing
[1]
| Lock3rz | 08.09 | 4099 |
|
744 |
|잡담|
Actions 또 사기 치는것 같네요. (ATM7021이 Cortex A7인듯 하네요.)
[3]
| 星夜舞人 | 11.14 | 4101 |
|
743 |
|자료실|
많은수 7인치 800X480 AA13 타블렛에 대응하는 Androra A713 펌웨어입니다. (2013년4월판)
[5]
| 星夜舞人 | 05.14 | 4102 |
|
742 |
|질문|
rk3188 vs 테그라3
[10]
| 마리모 | 08.08 | 4103 |
|
741 |
|잡담|
A10 오줌액정인분 손들어 보세요
[19]
| 星夜舞人 | 01.31 | 4104 |
|
740 |
|잡담|
ICS에서의 SD카드 인식의 편리성?? 그러나 불편함??
[4]
| 애쉬 | 02.03 | 4108 |
|
739 |
|잡담|
한국 타블렛 제조하는 중소기업들은 정신을 차릴까???
[14]
| 星夜舞人 | 05.12 | 4108 |
|
738 |
|잡담|
Essential Clean ROM v1.1a을 이용한 P85 롬이 제작되었나봅니다.
[9]
| 핑크마니티 | 04.22 | 4109 |
|
737 |
|잡담|
Colorfly E708 Q1 예술인데요. 가성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17]
| 星夜舞人 | 11.07 | 4115 |
|
736 |
|타블렛뉴스|
Teclast, A31 쿼드 코어 태블릿 P88 쿼드코어, P98 쿼드코어 를 발표
[6]
| 뮤리찌 | 11.29 | 4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