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0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4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6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2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3
655 |잡담| hp 슬레이트북10 x 2가 공식 출시 되었군요 [2] 아포크리파 09.03 4318
654 |타블렛뉴스| IDF에서 출시된 Intel의 저전력 Broadwell Core M 5Y70의 벤치가 나왔습니다. [11] 星夜舞人 09.11 4321
653 |질문| A10. ICS 4.0.3 루팅시 드라이버를 못 찾고 있습니다. [3] 애쉬 02.02 4322
652 |잡담| 동영상 플레이어중 빠르게 재생 지원하는 것 [3] 기둥 01.03 4324
651 |타블렛뉴스| AA31/AA31s는 동일한 GPU 성능인듯 하네요.. 星夜舞人 07.02 4331
650 |잡담| Ramos T11AD 커스텀 펌웨어... (루팅이 되어있고 3G를 쓸수 있습니다.. 20112012버전) 星夜舞人 06.29 4337
649 |잡담| WI-FI 안테나 교체 [5] 개고리 06.28 4338
648 |잡담| 롬업도 하고... 프로그램도 설치하고.. 런처도 해보고.. 다 했는데 말입니다.. [2] 멋쟁이호파더 01.06 4339
647 |잡담| 흑흑 3g동글 e1750 실패기 [5] 곰뚱 01.30 4343
646 |질문| ㅠㅠ뭘해도루팅이안되요ㅠㅠ헬프미ㅠㅠ [4] DannyK 02.26 4343
645 |잡담| 아참 나중에 WM8650기반의 타블렛 받으실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필독해주세요.. [6] 星夜舞人 05.27 4346
644 |타블렛뉴스| Win 8.1 타블렛인 Cube의 IWORK10의 개봉기입니다. (분해화면도) 星夜舞人 02.11 4346
643 |질문| 혹시 태블릿용 3G 모뎀 써보신 분 계신가요? [2] Astas 11.20 4347
642 |잡담| [매각완료]리뷰끝난 Cube의 U25GT 쌍핵을 매각합니다. (8만5천원 착불) [2] 星夜舞人 07.02 4348
641 |타블렛뉴스| RK3288 기반의 PIPO P1 오픈박스 사진입니다. [2] 星夜舞人 06.25 4349
640 |잡담| Onda VX610W의 대한 간략한 소감 (Allwinner A10 CPU입니다..) 星夜舞人 11.04 4351
639 |자료실| AA31 Data Sheet입니다. file 星夜舞人 03.02 4351
638 |잡담| Ramos W41과 Nook HD+ 의 디스플레이 간단비교.. [8] file 애쉬 02.21 4352
637 |타블렛뉴스| 이번주부터 시장에 출시될 Onda V712의 소개입니다. (1280X800해상도) [5] 星夜舞人 08.13 4353
636 |잡담| Go런처EX, 런처프로, ADW런처... [4] 星夜舞人 01.09 4356

오늘:
833
어제:
10,837
전체:
24,477,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