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59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3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26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63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4
535 |잡담| z4root로 Gpad g10에 루팅하실분 참조하세요... [3] 성야무인 12.24 4687
534 |잡담| micro SDHC의 UHS-1 규격이 호환성이 형편없는듯 합니다. [5] 에르네스트 10.06 4690
533 |질문| 기종별 구동가능어플 정보공유를 건의합니다!! [14] 박군 03.31 4691
532 |질문| 티타늄 백업 질문드려요^^ [4] 비만타쿠미 06.05 4692
531 |타블렛뉴스| Taobao상의 타블렛 최신판매량 file 星夜舞人 10.17 4697
530 |잡담| 199달러 태블릿 ‘아이디어패드 A1’ [4] 별님 09.17 4706
529 |질문| chuwi 태블릿 구입해도 될지요? 사용해보신 분들 내구성 어떤가요? [10] 알란 07.06 4710
528 |질문| 무한재부팅하다보니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1] 애쉬 01.02 4713
527 |강좌| ATM 7029 칩을 쓰는 제품들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입니다. file 애쉬 02.17 4714
526 |질문| 이투스탭 루팅하려는데 ADB드라이버는 어찌찾아야 하나요? [2] 릴리맥 11.29 4716
525 |질문| Vido 가 한국에 진출을 했나요? [7] file 카라멜마늘 01.18 4719
524 |잡담| 아직 cube talk 9x 구매하신 분은 안계신건가요? [2] 베베엘리제 06.18 4727
523 |타블렛뉴스| Core M기반의 4G 타블렛인 Cube의 I7의 가격이 3599위안(60만원)으로 예판됩니다. 星夜舞人 02.27 4730
522 |타블렛뉴스| 듀얼 8인치IPS 아이뮤즈 TX85가 판매되는가 보군요 [16] 베르노트 09.12 4731
521 |태블릿추천란| 7인치 태블릿PC 추천부탁드립니다 [4] 카라멜마늘 12.25 4731
520 |질문| 내장메모리에 외장메모리경로 추가하는 방법... [3] Lock3rz 04.03 4746
519 |타블렛뉴스| JXD 7300의 커스텀 펌웨어 NCCE가 V1 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 달무지개 03.05 4749
518 |질문| 한성 S9? 아이뮤즈 TX97? [6] 베르노트 04.26 4751
517 |질문| a10t 기본 플레이어 한글자막 문의입니다. [6] 곰뚱 03.30 4753
516 |잡담| RockChip의 한국지사 오픈(?) [4] 카라멜마늘 01.18 4756

오늘:
10,665
어제:
9,715
전체:
24,4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