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4275 |
|잡담|
A10T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3]
| bamubamu | 07.04 | 1828 |
|
4274 |
|잡담|
U18GT... 쓰는 사람을 힘들게 하는 태블릿이군요.
[8]
| 낙랑이 | 08.21 | 1828 |
|
4273 |
|잡담|
아니나 다를까 구글 Play 무비도 오픈했네요.
[1]
| Pinkkit | 09.29 | 1828 |
|
4272 |
|잡담|
마개조 놋북 사고싶네요;
[4]
| 루 | 03.26 | 1828 |
|
4271 |
|잡담|
홍콩전자쇼 2013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5]
| 星夜舞人 | 03.31 | 1828 |
|
4270 |
|잡담|
홍콩 전자쇼 모습이라고 합니다. 링크
[2]
| 쫑사마 | 04.15 | 1828 |
|
4269 |
|잡담|
얼마 전 타블릿 선택하기 어렵다고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8]
| 유지로 | 05.03 | 1828 |
|
4268 |
|잡담|
제가 RK3168에 대해서 너무 빡빡하게 보는걸까요??
[2]
| 星夜舞人 | 06.05 | 1828 |
|
4267 |
|잡담|
rk3168 태블릿 itb v36모델 알리에서 발견..
[3]
| 수빈아빠처리짱 | 06.16 | 1828 |
|
4266 |
|잡담|
n50 벤치점수가 2천점이 넘다니...너무 무섭습니다
[6]
| pkikyj | 12.20 | 1829 |
|
4265 |
|잡담|
지금 타오바오나 중국아마존에 있는 a10은 폭탄?
[12]
| 고구마 | 02.10 | 1829 |
|
4264 |
|잡담|
AA10 CPU는 스트리밍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3]
| bamubamu | 03.28 | 1829 |
|
4263 |
|잡담|
Ainol이 한국지사를 세웠다는게 외국에서는 꽤 큰 이슈네요..
[5]
| 星夜舞人 | 04.01 | 1829 |
|
4262 |
|잡담|
Momo9 star 리뷰 어디서 부터 손대야 될지 모르겠네요.
[2]
| 星夜舞人 | 05.30 | 1829 |
|
4261 |
|잡담|
내일부터 러프리뷰어분들에게 들어갈 타블렛들입니다.
[6]
| 星夜舞人 | 07.11 | 1829 |
|
4260 |
|잡담|
거참... 다시 진저로 내려갈랍니다 -_-
[5]
| Azraile | 10.07 | 1829 |
|
4259 |
|질문|
Venus를 살리고 싶습니다.
[3]
| Seoruni | 08.16 | 1829 |
|
4258 |
|잡담|
현재 8개 타블렛에 동시 다발적으로 밥주고 있습니다.
[2]
| 星夜舞人 | 06.05 | 1829 |
|
4257 |
|잡담|
n12r 멜론 스카이프 잘 돌아가네요
[6]
| 잭슨 | 01.16 | 1830 |
|
4256 |
|잡담|
A10에 ICS를 올리니 터치감도가 많이 나아졌네요.
[6]
| 클라우드나인 | 01.21 | 1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