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4235 |
|잡담|
그러고 보니까 국내 좀 이름있다 싶은 업체들은 물건 출시후에 KPUG에다 체험단 모집 안할것 같네요. ^^;
[15]
| 星夜舞人 | 06.01 | 1831 |
|
4234 |
|잡담|
Mintpie P70S에 대한 간단한 소감.
[6]
| 낙랑이 | 07.15 | 1831 |
|
4233 |
|잡담|
V811 1.5 펌웨어여 깨어나라..
[1]
| 강건함으로 | 09.24 | 1831 |
|
4232 |
|잡담|
12년 후반기는 중국산의 고급화 외국의 저가격 싸움이 나겠네요
[2]
| 짐레이너 | 09.30 | 1831 |
|
4231 |
|잡담|
온다 v701구매했습니다...
[2]
| A.RA.SHI | 10.17 | 1831 |
|
4230 |
|잡담|
KPUG에는 현대 T7사용하시는분있나요?
[3]
| 루 | 03.27 | 1831 |
|
4229 |
|잡담|
타블렛은 수입만 하면 되는게 아닙니다.
| 星夜舞人 | 08.18 | 1831 |
|
4228 |
|잡담|
A10 비디오, 게임시 180도 돌아서 나오는 현상 임시 해결책
[3]
| yohan666 | 01.10 | 1832 |
|
4227 |
|잡담|
N50DT와 GT의 차이 확인...
[4]
| Kreator76 | 01.23 | 1832 |
|
4226 |
|잡담|
A10에 대한 잡담.
[7]
| Azraile | 02.01 | 1832 |
|
4225 |
|잡담|
Teclast P76ti 꽤 괜찮네요.
[2]
| mach | 03.01 | 1832 |
|
4224 |
|잡담|
요한님이 올려주신 아이스크림 올려봤습니다
[1]
| bamubamu | 03.31 | 1832 |
|
4223 |
|잡담|
Vi30쌍핵 충전시에도 발열이 없네요..
[12]
| 星夜舞人 | 07.26 | 1832 |
|
4222 |
|잡담|
Onda V712는 IPS가 아니군요
[4]
| Pinkkit | 09.18 | 1832 |
|
4221 |
|잡담|
Onda V972, V812 SDK 2.0 소감...
[2]
| 星夜舞人 | 04.27 | 1832 |
|
4220 |
|잡담|
구글 코드에서 안드로이드x86을 블럭했었군요.
[1]
| RuBisCO | 01.03 | 1832 |
|
4219 |
|잡담|
N90-ICS 펌웨어 올라갔네요..
[2]
| 무한그너머 | 12.30 | 1833 |
|
4218 |
|잡담|
[A10] 동영상이나 게임시 화면이 뒤집어지는 현상.....
[1]
| 夢遊 | 01.21 | 1833 |
|
4217 |
|잡담|
듀얼코어 태블릿이라.. 뭐가 달라지는걸까요
[13]
| 룬이입니다 | 03.02 | 1833 |
|
4216 |
|잡담|
PD10 펌웨어 업데이트 됐네요 ^^
[1]
| Rongjuns | 05.06 | 18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