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9
4235 |잡담| 그러고 보니까 국내 좀 이름있다 싶은 업체들은 물건 출시후에 KPUG에다 체험단 모집 안할것 같네요. ^^; [15] 星夜舞人 06.01 1831
4234 |잡담| Mintpie P70S에 대한 간단한 소감. [6] file 낙랑이 07.15 1831
4233 |잡담| V811 1.5 펌웨어여 깨어나라.. [1] 강건함으로 09.24 1831
4232 |잡담| 12년 후반기는 중국산의 고급화 외국의 저가격 싸움이 나겠네요 [2] 짐레이너 09.30 1831
4231 |잡담| 온다 v701구매했습니다... [2] A.RA.SHI 10.17 1831
4230 |잡담| KPUG에는 현대 T7사용하시는분있나요? [3] 03.27 1831
4229 |잡담| 타블렛은 수입만 하면 되는게 아닙니다. 星夜舞人 08.18 1831
4228 |잡담| A10 비디오, 게임시 180도 돌아서 나오는 현상 임시 해결책 [3] yohan666 01.10 1832
4227 |잡담| N50DT와 GT의 차이 확인... [4] file Kreator76 01.23 1832
4226 |잡담| A10에 대한 잡담. [7] Azraile 02.01 1832
4225 |잡담| Teclast P76ti 꽤 괜찮네요. [2] mach 03.01 1832
4224 |잡담| 요한님이 올려주신 아이스크림 올려봤습니다 [1] bamubamu 03.31 1832
4223 |잡담| Vi30쌍핵 충전시에도 발열이 없네요.. [12] 星夜舞人 07.26 1832
4222 |잡담| Onda V712는 IPS가 아니군요 [4] Pinkkit 09.18 1832
4221 |잡담| Onda V972, V812 SDK 2.0 소감... [2] 星夜舞人 04.27 1832
4220 |잡담| 구글 코드에서 안드로이드x86을 블럭했었군요. [1] RuBisCO 01.03 1832
4219 |잡담| N90-ICS 펌웨어 올라갔네요.. [2] 무한그너머 12.30 1833
4218 |잡담| [A10] 동영상이나 게임시 화면이 뒤집어지는 현상..... [1] 夢遊 01.21 1833
4217 |잡담| 듀얼코어 태블릿이라.. 뭐가 달라지는걸까요 [13] 룬이입니다 03.02 1833
4216 |잡담| PD10 펌웨어 업데이트 됐네요 ^^ [1] Rongjuns 05.06 1833

오늘:
593
어제:
10,837
전체:
24,477,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