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3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2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6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5 |
|
4135 |
|잡담|
기기성능에 관해서 이야기하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8]
| 星夜舞人 | 03.04 | 1840 |
|
4134 |
|잡담|
일단 구매 중지...
[6]
| 星夜舞人 | 09.26 | 1840 |
|
4133 |
|잡담|
에잇 35pad를 러프리뷰진으로 옮겨버릴까???
[1]
| 星夜舞人 | 10.24 | 1840 |
|
4132 |
|잡담|
2주간 쓴 리뷰를 몰아서 올리니까 힘드네요~~ T_T~~
[4]
| 星夜舞人 | 11.04 | 1840 |
|
4131 |
|잡담|
V811 최적화 버전 롬이 올라 온듯 합니다.
[2]
| 강건함으로 | 10.11 | 1840 |
|
4130 |
|잡담|
T7S 배송되었네요...
[3]
| 어둠팬더 | 03.28 | 1841 |
|
4129 |
|잡담|
chuwi 가 무한 파탈하고 있습니다.
[8]
| 주니 | 11.18 | 1841 |
|
4128 |
|잡담|
안녕하세요.
[2]
| jewooni | 12.09 | 1841 |
|
4127 |
|잡담|
오늘 타블렛당 정모에 몇가지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9]
| 星夜舞人 | 03.30 | 1841 |
|
4126 |
|잡담|
아이스크림 사용하다가 진저로 내려오니 불편하네요 으으
[7]
| bamubamu | 04.20 | 1841 |
|
4125 |
|잡담|
[루머]중국 저가 타블렛의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11.22 | 1841 |
|
4124 |
|잡담|
요즘 들어 리뷰하나 쓰는데도 상당히 난코스네요.
[2]
| 星夜舞人 | 10.09 | 1841 |
|
4123 |
|잡담|
눈에 변태러스한 기기가 포착되었습니다. 크크크~~
[3]
| 星夜舞人 | 06.25 | 1841 |
|
4122 |
|잡담|
N90 정품 박스 사진...
[8]
| 전설 | 02.10 | 1842 |
|
4121 |
|잡담|
U9GT2 OEM 버전 배송 받았습니다.
[2]
| 낙랑이 | 02.14 | 1842 |
|
4120 |
|잡담|
당분간 기기리뷰할때 리뷰할 기기에 대한 건 공개적으로 정보를 노출하거나 의견을 묻지 않겠습니다.
[4]
| 星夜舞人 | 02.14 | 1842 |
|
4119 |
|잡담|
n50 2월 10일자 gt에 펌업 한결과 입니다.
| 와팡탕 | 03.04 | 1842 |
|
4118 |
|잡담|
러프 리뷰.. 내일이 마지막 날입니다. ^^;
[3]
| 星夜舞人 | 05.04 | 1842 |
|
4117 |
|잡담|
AA13 9인치급 이상은 갈길이 멀어보이네요.
[3]
| 星夜舞人 | 06.05 | 1842 |
|
4116 |
|잡담|
PD10 6월28일자 펌웨어 업데이트후 완전체가 되려고하네요.
[2]
| Bigwaves | 11.06 | 18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