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2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8 |
|
4095 |
|잡담|
Actions사의 멋진 벤치 꼼수..
[4]
| 星夜舞人 | 09.01 | 1844 |
|
4094 |
|잡담|
yohan666님 시간 있으시면 홍콩에서 하는 전자쇼에 가보세요. 락칩 듀얼코어 모델 보여준답니다.
[7]
| 星夜舞人 | 04.04 | 1845 |
|
4093 |
|잡담|
A10 잡담 세번째 - 펌업 성공 및 그 과정
[5]
| Azraile | 02.05 | 1845 |
|
4092 |
|잡담|
Lenovo A1 패드 가격이 699위안까지 떨어졌습니다.
[4]
| 星夜舞人 | 04.09 | 1845 |
|
4091 |
|잡담|
중국 태블릿은 액보 안하면 족족 긁히겠죠?ㅎ
[3]
| Rongjuns | 09.13 | 1845 |
|
4090 |
|잡담|
어째 러퍼런스폰을 다 구할것 같네요.
[12]
| 星夜舞人 | 10.22 | 1845 |
|
4089 |
|잡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폭풍전야같네요.
[9]
| 星夜舞人 | 11.25 | 1845 |
|
4088 |
|잡담|
AA31의 실시간 리뷰할 기기를 다른걸로 바꿀지도 모르겠습니다.
[1]
| 星夜舞人 | 01.17 | 1845 |
|
4087 |
|잡담|
타블릿당 입당하기 힘드네요..
[3]
| 진호군 | 03.26 | 1845 |
|
4086 |
|잡담|
홍콩전자쇼 3일째 오전..
| 星夜舞人 | 04.16 | 1845 |
|
4085 |
|잡담|
n12에 리커버리기능이 내장되잇네요ㅎㅎ
[10]
| DannyK | 02.16 | 1846 |
|
4084 |
|잡담|
뭐, 국제배송이 된다고?!
[6]
| 캥거루 | 03.11 | 1846 |
|
4083 |
|잡담|
RK29계열의 ICS가 openGL2.0을 지원하면서 게임호환성이 오른듯 합니다.
[4]
| 태블릿포 | 03.30 | 1846 |
|
4082 |
|잡담|
Ramos W17pro 출시가 699위안~
[6]
| 전설 | 04.24 | 1846 |
|
4081 |
|잡담|
Ramos W17 Pro 새펌웨어입니다.
[7]
| tracyb | 06.20 | 1846 |
|
4080 |
|잡담|
정말 우려되는 Onda의 행보.
[2]
| 星夜舞人 | 06.26 | 1846 |
|
4079 |
|잡담|
표준 타블렛 설정되면 홍보를 위해서 한가지 일을 할겁니다.
[2]
| 星夜舞人 | 09.24 | 1846 |
|
4078 |
|잡담|
중국에서 휴일한번 걸리면 주문은 끝장이네요.
[4]
| 星夜舞人 | 10.07 | 1846 |
|
4077 |
|잡담|
u9gt2 와 아이패드2 비교영상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3]
| 고구마 | 02.13 | 1847 |
|
4076 |
|잡담|
지금 ICS 대규모 펌웨어 업데이트 하는것 같은데요.
[4]
| 星夜舞人 | 02.20 | 1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