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2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8
4095 |잡담| Actions사의 멋진 벤치 꼼수.. [4] 星夜舞人 09.01 1844
4094 |잡담| yohan666님 시간 있으시면 홍콩에서 하는 전자쇼에 가보세요. 락칩 듀얼코어 모델 보여준답니다. [7] 星夜舞人 04.04 1845
4093 |잡담| A10 잡담 세번째 - 펌업 성공 및 그 과정 [5] Azraile 02.05 1845
4092 |잡담| Lenovo A1 패드 가격이 699위안까지 떨어졌습니다. [4] 星夜舞人 04.09 1845
4091 |잡담| 중국 태블릿은 액보 안하면 족족 긁히겠죠?ㅎ [3] Rongjuns 09.13 1845
4090 |잡담| 어째 러퍼런스폰을 다 구할것 같네요. [12] 星夜舞人 10.22 1845
4089 |잡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폭풍전야같네요. [9] 星夜舞人 11.25 1845
4088 |잡담| AA31의 실시간 리뷰할 기기를 다른걸로 바꿀지도 모르겠습니다. [1] 星夜舞人 01.17 1845
4087 |잡담| 타블릿당 입당하기 힘드네요.. [3] 진호군 03.26 1845
4086 |잡담| 홍콩전자쇼 3일째 오전.. 星夜舞人 04.16 1845
4085 |잡담| n12에 리커버리기능이 내장되잇네요ㅎㅎ [10] DannyK 02.16 1846
4084 |잡담| 뭐, 국제배송이 된다고?! [6] 캥거루 03.11 1846
4083 |잡담| RK29계열의 ICS가 openGL2.0을 지원하면서 게임호환성이 오른듯 합니다. [4] 태블릿포 03.30 1846
4082 |잡담| Ramos W17pro 출시가 699위안~ [6] 전설 04.24 1846
4081 |잡담| Ramos W17 Pro 새펌웨어입니다. [7] tracyb 06.20 1846
4080 |잡담| 정말 우려되는 Onda의 행보. [2] 星夜舞人 06.26 1846
4079 |잡담| 표준 타블렛 설정되면 홍보를 위해서 한가지 일을 할겁니다. [2] 星夜舞人 09.24 1846
4078 |잡담| 중국에서 휴일한번 걸리면 주문은 끝장이네요. [4] 星夜舞人 10.07 1846
4077 |잡담| u9gt2 와 아이패드2 비교영상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3] 고구마 02.13 1847
4076 |잡담| 지금 ICS 대규모 펌웨어 업데이트 하는것 같은데요. [4] 星夜舞人 02.20 1847

오늘:
393
어제:
10,837
전체:
24,477,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