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2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8
4035 |잡담| 타블렛 가격이 떨어지니까 여러가지 문제가 발견되네요. [4] 星夜舞人 02.22 1855
4034 |잡담| 제 앞으로 오는 타블렛중에 1-2개는 리뷰없이 박스상태로 방출할지도 모릅니다. [2] 星夜舞人 11.27 1856
4033 |잡담| Yuandao N10 1월 16일 펌웨어 심각하네요 -_-^ [1] matsal 02.06 1856
4032 |잡담| 정모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이야기 드릴게 있습니다.) [15] 星夜舞人 03.31 1856
4031 |잡담| 이번에 모집할 리뷰어를 위한 기기들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5] 星夜舞人 08.30 1856
4030 |잡담| 이틀전에 한 RK3188 Vido N80 사핵RK 벤치테스트 동영상입니다. (30분분량입니다.) [3] 星夜舞人 03.22 1856
4029 |잡담| 다음 러프리뷰어들에게 돌아갈 물건입니다. [10] file 星夜舞人 06.01 1857
4028 |잡담| 그러고 보니까 요즘 제가 타블렛을 가지고 놀지 못하고 있네요. [1] 星夜舞人 06.14 1857
4027 |잡담| 역시 듀얼은 4.2.2로 올라가면 배터리 관리가 안되는군요. T_T~ [2] 星夜舞人 02.05 1857
4026 |잡담| [공개매각] 리뷰했던 Haipad I7-T 매각합니다. (착불입니다~) 星夜舞人 08.02 1858
4025 |잡담| [루머] RK2906 라인업의 많은수가 취소되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_-~~ [2] 星夜舞人 05.26 1859
4024 |잡담| 99달러 넥7타블렛이 현실적으로 다가오고 있고 CES 2013에 발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星夜舞人 12.24 1859
4023 |잡담| 홍콩전자쇼 이틀째 정리 [5] 星夜舞人 04.15 1859
4022 |잡담| 돈 44만원정도만 있으면 이정도의 기기를 지를수 있겠네요. ^^; [2] 星夜舞人 02.03 1860
4021 |잡담| Teclast A10도 옷입혀 줬습니다~ [5] file Lock3rz 03.20 1860
4020 |잡담| 안드로이드 타블렛의 오묘한 배터리 시간.... [1] 星夜舞人 03.25 1860
4019 |잡담| 중국타블렛도 내수용이랑 외수용이랑 따로 만들기 시작하네요. [6] 星夜舞人 06.14 1860
4018 |잡담| 현재 리뷰 시스템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星夜舞人 08.11 1860
4017 |잡담| 새삼스럽게 느끼는 거지만 같은 CPU라도 1.6, 2.2, 2.3은 확연하게 틀리네요. 星夜舞人 09.12 1860
4016 |잡담| V812 1.35 짧은 사용기 [2] Lock3rz 03.10 1860

오늘:
393
어제:
10,837
전체:
24,477,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