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4035 |
|잡담|
타블렛 가격이 떨어지니까 여러가지 문제가 발견되네요.
[4]
| 星夜舞人 | 02.22 | 1855 |
|
4034 |
|잡담|
제 앞으로 오는 타블렛중에 1-2개는 리뷰없이 박스상태로 방출할지도 모릅니다.
[2]
| 星夜舞人 | 11.27 | 1856 |
|
4033 |
|잡담|
Yuandao N10 1월 16일 펌웨어 심각하네요 -_-^
[1]
| matsal | 02.06 | 1856 |
|
4032 |
|잡담|
정모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이야기 드릴게 있습니다.)
[15]
| 星夜舞人 | 03.31 | 1856 |
|
4031 |
|잡담|
이번에 모집할 리뷰어를 위한 기기들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5]
| 星夜舞人 | 08.30 | 1856 |
|
4030 |
|잡담|
이틀전에 한 RK3188 Vido N80 사핵RK 벤치테스트 동영상입니다. (30분분량입니다.)
[3]
| 星夜舞人 | 03.22 | 1856 |
|
4029 |
|잡담|
다음 러프리뷰어들에게 돌아갈 물건입니다.
[10]
| 星夜舞人 | 06.01 | 1857 |
|
4028 |
|잡담|
그러고 보니까 요즘 제가 타블렛을 가지고 놀지 못하고 있네요.
[1]
| 星夜舞人 | 06.14 | 1857 |
|
4027 |
|잡담|
역시 듀얼은 4.2.2로 올라가면 배터리 관리가 안되는군요. T_T~
[2]
| 星夜舞人 | 02.05 | 1857 |
|
4026 |
|잡담|
[공개매각] 리뷰했던 Haipad I7-T 매각합니다. (착불입니다~)
| 星夜舞人 | 08.02 | 1858 |
|
4025 |
|잡담|
[루머] RK2906 라인업의 많은수가 취소되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_-~~
[2]
| 星夜舞人 | 05.26 | 1859 |
|
4024 |
|잡담|
99달러 넥7타블렛이 현실적으로 다가오고 있고 CES 2013에 발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 星夜舞人 | 12.24 | 1859 |
|
4023 |
|잡담|
홍콩전자쇼 이틀째 정리
[5]
| 星夜舞人 | 04.15 | 1859 |
|
4022 |
|잡담|
돈 44만원정도만 있으면 이정도의 기기를 지를수 있겠네요. ^^;
[2]
| 星夜舞人 | 02.03 | 1860 |
|
4021 |
|잡담|
Teclast A10도 옷입혀 줬습니다~
[5]
| Lock3rz | 03.20 | 1860 |
|
4020 |
|잡담|
안드로이드 타블렛의 오묘한 배터리 시간....
[1]
| 星夜舞人 | 03.25 | 1860 |
|
4019 |
|잡담|
현재 리뷰 시스템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星夜舞人 | 08.11 | 1860 |
|
4018 |
|잡담|
새삼스럽게 느끼는 거지만 같은 CPU라도 1.6, 2.2, 2.3은 확연하게 틀리네요.
| 星夜舞人 | 09.12 | 1860 |
|
4017 |
|잡담|
V812 1.35 짧은 사용기
[2]
| Lock3rz | 03.10 | 1860 |
|
4016 |
|잡담|
이터널팀에서 물건을 발송했네요..
[1]
| 싼타페SE | 02.10 | 18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