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3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2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6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5 |
|
3955 |
|잡담|
30번째 리뷰 이후 리뷰어 한분 더 모집하겠습니다.
[18]
| 星夜舞人 | 08.29 | 1871 |
|
3954 |
|잡담|
전에 이야기했던 200위안 급 타블렛 주문했습니다.
[1]
| 星夜舞人 | 09.23 | 1871 |
|
3953 |
|잡담|
Ebay에 갤럭시탭 7.0 플러스 싸게 떴네요.
[4]
| 애쉬 | 10.19 | 1871 |
|
3952 |
|잡담|
RK3026타블렛이 옵니다.
[2]
| 星夜舞人 | 11.09 | 1871 |
|
3951 |
|잡담|
[헛소리]텍클라스트사가 사내수공업인 이유...
[14]
| yohan666 | 02.02 | 1872 |
|
3950 |
|잡담|
갤럭시탭2 가격이...
[10]
| 비홀더 | 02.16 | 1872 |
|
3949 |
|잡담|
대체 RK2918기종의 타블렛에서 어떤방식으로 블투 동글을 활성화 시킬까요??
[3]
| 星夜舞人 | 02.26 | 1872 |
|
3948 |
|잡담|
리뷰 30개쓰고 이벤트 하나 할까 생각중입니다.
[3]
| 星夜舞人 | 07.24 | 1872 |
|
3947 |
|잡담|
hyundai Rock X.. 이 기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7]
| Pinkkit | 08.31 | 1872 |
|
3946 |
|잡담|
Philips 타블렛을 리뷰해야 될까요???
| 星夜舞人 | 03.19 | 1872 |
|
3945 |
|잡담|
A10 결국 카메라 앱이 실행 한되는 이유는 케이블 때문이네요
[3]
| yohan666 | 02.01 | 1873 |
|
3944 |
|잡담|
아..p85hd 케이스때문에 고민이네요
[5]
| 루 | 10.03 | 1873 |
|
3943 |
|잡담|
Yuandao는 현세대의 거지같은 디자인을 언제 바꿀껀지...
[2]
| 星夜舞人 | 10.05 | 1873 |
|
3942 |
|잡담|
PC그래픽만만들던 사파이어에서 타블렛이 나왔군요
[1]
| 아포크리파 | 08.19 | 1873 |
|
3941 |
|잡담|
A10에서 TVING 잘 동작합니다.
[3]
| 클라우드나인 | 01.28 | 1874 |
|
3940 |
|잡담|
A10 미니USB연결중 파워버튼 누르면 재부팅 현상...
[3]
| 애쉬 | 01.29 | 1874 |
|
3939 |
|잡담|
호기심에 A10에 S9(N90) 펌웨어를 올려봤는데.
[2]
| Azraile | 03.24 | 1874 |
|
3938 |
|잡담|
다음번 러프리뷰어에게 돌아갈 물건입니다.
[7]
| 星夜舞人 | 08.26 | 1874 |
|
3937 |
|잡담|
아 FNF iFive100이 좋은거였군요. -_-~~
[3]
| 星夜舞人 | 03.23 | 1874 |
|
3936 |
|잡담|
N12 펌웨어 업글 했다가 다시 내려왔습니다 ㅠ_ㅠ
[11]
| Visual | 11.06 | 18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