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2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8 |
|
3935 |
|잡담|
n12사망
[1]
| BBAK | 07.05 | 1875 |
|
3934 |
|질문|
구닥다리 pmp 문의합니다.(성야무인님 봐주십쇼;;;)
[3]
| 불량토끼 | 07.10 | 1875 |
|
3933 |
|잡담|
RK2918은 2.3허니콤 모드에서 플로 성능 발휘 못합니다.
[6]
| 星夜舞人 | 02.06 | 1876 |
|
3932 |
|잡담|
현재까지 어떤 타블렛을 쓰던 Opera mobile이 가장 빠르네요.
[3]
| 星夜舞人 | 02.09 | 1876 |
|
3931 |
|잡담|
중국에서도 A9하고 Allwinner A10하고 구분이 안되는 사람이 많은가 보네요??
[1]
| 星夜舞人 | 03.24 | 1876 |
|
3930 |
|잡담|
Ployer Momo 9 star 꽤 미묘한데요. (수정중)
[6]
| 星夜舞人 | 05.25 | 1876 |
|
3929 |
|잡담|
momo7 ips 도착했습니다.^^
[1]
| 루 | 11.16 | 1876 |
|
3928 |
|잡담|
정말 알수 없다...
[3]
| 星夜舞人 | 10.19 | 1876 |
|
3927 |
|잡담|
rk3066 epic citadel 결과 참 재미있네요
[1]
| 星夜舞人 | 04.27 | 1876 |
|
3926 |
|잡담|
홍콩전자쇼나 다른쇼에 가서 아무것도 모르는 업체가 가면 백이면 백당하겠네요.
[4]
| 星夜舞人 | 04.15 | 1876 |
|
3925 |
|잡담|
[공개매각] Fine7 Genius와 AA13 GSM 전화형 타블렛 한꺼번에 매각합니다. (12만원착불)
[2]
| 星夜舞人 | 07.29 | 1876 |
|
3924 |
|잡담|
불량화소인줄 알았더니..
[7]
| 곰뚱 | 03.09 | 1877 |
|
3923 |
|잡담|
롬 쿠킹하시는 분들 W 마켓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2]
| 星夜舞人 | 03.25 | 1877 |
|
3922 |
|잡담|
중국 포럼에서 P85전력관련 좀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데..
[8]
| yohan666 | 04.19 | 1877 |
|
3921 |
|잡담|
Momo9 star 다른분에게도 리뷰맡겨보고 싶네요. (너무 미묘해요)
[5]
| 星夜舞人 | 06.09 | 1877 |
|
3920 |
|잡담|
TECLAST 제품에서 마켓 사용이 불가 하신분들 런쳐를 바꾸세요
[6]
| bamubamu | 07.24 | 1877 |
|
3919 |
|잡담|
러프쪽 리뷰어 분들 다음에 받는 기기서 부터 스트레스 테스트 하셔도 됩니다.
[7]
| 星夜舞人 | 08.03 | 1877 |
|
3918 |
|잡담|
어느 순간부터 Teclast 와 Yuandao(Vido)는 거의 언급이 안되네요;
[1]
| me고자라니 | 01.14 | 1877 |
|
3917 |
|잡담|
이제 제가 걱정되는게 아니고 리뷰어들이 걱정되네요~~ T_T~~
[5]
| 星夜舞人 | 02.07 | 1877 |
|
3916 |
|잡담|
N시리즈 4.0 업그레이드 로드맵 공식정보입니다. (아래글과 거의 동일합니다.)
[3]
| 星夜舞人 | 11.30 | 18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