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4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3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7 |
|
3815 |
|잡담|
음... 충전단자를 따로 분리하는것도 이득은 있군요..
[6]
| yohan666 | 02.15 | 1897 |
|
3814 |
|잡담|
8인치 뽐뿌왔네요...
[5]
| A.RA.SHI | 11.14 | 1897 |
|
3813 |
|잡담|
v712 개봉기
[1]
| 뉴노 | 01.08 | 1897 |
|
3812 |
|잡담|
리뷰할 물건들의 현상황 (저 뿐만 아니고 다른 리뷰어 분들도 하실~)
[11]
| 星夜舞人 | 01.31 | 1897 |
|
3811 |
|잡담|
벽돌된 AA31 기종 다 살리긴 했는데 정말 황당하기 짝이 없네요.
[2]
| 星夜舞人 | 02.19 | 1897 |
|
3810 |
|잡담|
Ramos, Mini Pad???
[3]
| Lock3rz | 03.08 | 1897 |
|
3809 |
|잡담|
RK3188타블렛 실시간 중계 내일합니다!!!!!!!!!!!!!!!!!!!!!!!!!!!!!!!!!!!!!!!!!!!!!!!!!!
[5]
| 星夜舞人 | 03.19 | 1897 |
|
3808 |
|잡담|
World IT Show 2013에 KPUG의 안드로이드 태블릿당으로 등록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이야기주세요.
[5]
| 星夜舞人 | 05.02 | 1897 |
|
3807 |
|잡담|
레퍼런스가 개발작업하기에는 좋네요.
[3]
| 星夜舞人 | 07.27 | 1897 |
|
3806 |
|잡담|
U Zone F1 정말 모르겠네요..
[8]
| 星夜舞人 | 11.17 | 1898 |
|
3805 |
|잡담|
[A10] 펌웨어 업데이트 하는 방법 중 하나
[4]
| 夢遊 | 01.20 | 1898 |
|
3804 |
|잡담|
N12디럭스 ICS 팁 발견!! 올ㅋ
[5]
| BBAK | 02.25 | 1898 |
|
3803 |
|잡담|
현재 공개안하는 리뷰나 리포트도 꽤 있습니다.
[1]
| 星夜舞人 | 08.26 | 1898 |
|
3802 |
|잡담|
와... usb선도 싸구려쓰면 안되는군요
[8]
| 없어요 | 09.24 | 1898 |
|
3801 |
|잡담|
8인치 제품을 계속 보기만하다 아이패드미니가 나와버렸군요.
[3]
| 다카오카 | 10.30 | 1898 |
|
3800 |
|잡담|
크크크 Hisense 가격을 떨군다음에 다른회사 타블렛 가격도 곧바로 떨어지네요..
[4]
| 星夜舞人 | 05.27 | 1898 |
|
3799 |
|잡담|
요즘 정말 중국에서 타블렛을 아무런 생각없이 많이 만들어 내네요.
| 星夜舞人 | 04.01 | 1898 |
|
3798 |
|잡담|
아참 타블렛당도 글500번 이벤트 하나할까요??? (하면 뭐할까요??)
[3]
| 星夜舞人 | 06.09 | 1899 |
|
3797 |
|잡담|
요즘 듀얼코어 타블렛의 가격이 공격적일 정도로 쌉니다.
[6]
| 星夜舞人 | 06.27 | 1899 |
|
3796 |
|잡담|
W17Pro 2012.0806.0809롬 업데이트
[3]
| Lock3rz | 08.09 | 18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