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9
3795 |잡담| AA31기기 당분간 리뷰 보류하겠습니다. (리뷰어진에서도 웬만해서는 보류쪽으로 돌리겠습니다) [1] 星夜舞人 02.18 1899
3794 |잡담| Teclast A10에서 압축파일을 풀어봤습니다. [8] 星夜舞人 01.23 1900
3793 |잡담| 이제 몇개만 리뷰하고 제가 좋아하는 타블렛만 리뷰하고 싶어요 -_-~~ [5] 星夜舞人 03.20 1900
3792 |잡담| PD10 卓越版 사왔습니다^^ [7] Rongjuns 05.03 1900
3791 |잡담| AM-MX가 AA31보다 좋으면 어떻해야 하나요??? [6] 星夜舞人 02.13 1900
3790 |잡담| 홍콩전자쇼에서 한 인터뷰 및 책자들... [4] 星夜舞人 04.17 1900
3789 |잡담| 루팅이 된듯 한데 systmem 파일의 변경이 안된다면... [1] file Kreator76 01.02 1901
3788 |잡담| Ployer Momo9 가강판 2nd 중간 평가.. [3] 星夜舞人 05.02 1901
3787 |잡담| 요즘 정말 예쁜 패드는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20] file 星夜舞人 05.24 1901
3786 |잡담| 현세대 저가 듀얼코어 기기는 제돈내고 사서 테스트하기는 너무 아깝네요. [6] 星夜舞人 05.29 1901
3785 |잡담| 일단 러프리뷰용 기기는 주문했습니다. [5] 星夜舞人 08.20 1901
3784 |잡담| Tecalst P88 듀얼코어가 판매되고 있네요... [9] Lock3rz 11.29 1901
3783 |잡담| 홍콩전자쇼 셋째날 정리 星夜舞人 04.16 1901
3782 |잡담| 씨익 ^^; 아마 리뷰어 분들에게 재미있는 모델 하나가 갈겁니다. (애쉬님이랑 피버란님이 좋아하실) [4] 星夜舞人 08.02 1901
3781 |잡담| N50 11월3일 롬으로 펌웨어 업했습니다. [4] file 벼리 11.11 1902
3780 |잡담| 개발실에서 글을 게시할 권한은 몇몇 회원들에게만 드리겠습니다. [3] 星夜舞人 02.25 1902
3779 |잡담| 현재 256램가지고도 ICS로 올라간다는 Infotmic X210에 대한 자료 조사중입니다. [4] file 星夜舞人 03.04 1902
3778 |잡담| Allwinner A10 기기 핵킹하는법... [1] 星夜舞人 03.08 1902
3777 |잡담| 오호 이런 세트도 있네요.. 돈만 있으면 사고 싶네요. (사실 없지는 않지만 ^^;) [3] 星夜舞人 03.29 1902
3776 |잡담| 제발 확인 좀 하고 기사 좀 썼으면 좋겠습니다. [4] 星夜舞人 05.15 1902

오늘:
596
어제:
10,837
전체:
24,477,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