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795 |
|잡담|
AA31기기 당분간 리뷰 보류하겠습니다. (리뷰어진에서도 웬만해서는 보류쪽으로 돌리겠습니다)
[1]
| 星夜舞人 | 02.18 | 1899 |
|
3794 |
|잡담|
Teclast A10에서 압축파일을 풀어봤습니다.
[8]
| 星夜舞人 | 01.23 | 1900 |
|
3793 |
|잡담|
이제 몇개만 리뷰하고 제가 좋아하는 타블렛만 리뷰하고 싶어요 -_-~~
[5]
| 星夜舞人 | 03.20 | 1900 |
|
3792 |
|잡담|
PD10 卓越版 사왔습니다^^
[7]
| Rongjuns | 05.03 | 1900 |
|
3791 |
|잡담|
AM-MX가 AA31보다 좋으면 어떻해야 하나요???
[6]
| 星夜舞人 | 02.13 | 1900 |
|
3790 |
|잡담|
홍콩전자쇼에서 한 인터뷰 및 책자들...
[4]
| 星夜舞人 | 04.17 | 1900 |
|
3789 |
|잡담|
루팅이 된듯 한데 systmem 파일의 변경이 안된다면...
[1]
| Kreator76 | 01.02 | 1901 |
|
3788 |
|잡담|
Ployer Momo9 가강판 2nd 중간 평가..
[3]
| 星夜舞人 | 05.02 | 1901 |
|
3787 |
|잡담|
요즘 정말 예쁜 패드는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20]
| 星夜舞人 | 05.24 | 1901 |
|
3786 |
|잡담|
현세대 저가 듀얼코어 기기는 제돈내고 사서 테스트하기는 너무 아깝네요.
[6]
| 星夜舞人 | 05.29 | 1901 |
|
3785 |
|잡담|
일단 러프리뷰용 기기는 주문했습니다.
[5]
| 星夜舞人 | 08.20 | 1901 |
|
3784 |
|잡담|
Tecalst P88 듀얼코어가 판매되고 있네요...
[9]
| Lock3rz | 11.29 | 1901 |
|
3783 |
|잡담|
홍콩전자쇼 셋째날 정리
| 星夜舞人 | 04.16 | 1901 |
|
3782 |
|잡담|
씨익 ^^; 아마 리뷰어 분들에게 재미있는 모델 하나가 갈겁니다. (애쉬님이랑 피버란님이 좋아하실)
[4]
| 星夜舞人 | 08.02 | 1901 |
|
3781 |
|잡담|
N50 11월3일 롬으로 펌웨어 업했습니다.
[4]
| 벼리 | 11.11 | 1902 |
|
3780 |
|잡담|
개발실에서 글을 게시할 권한은 몇몇 회원들에게만 드리겠습니다.
[3]
| 星夜舞人 | 02.25 | 1902 |
|
3779 |
|잡담|
현재 256램가지고도 ICS로 올라간다는 Infotmic X210에 대한 자료 조사중입니다.
[4]
| 星夜舞人 | 03.04 | 1902 |
|
3778 |
|잡담|
Allwinner A10 기기 핵킹하는법...
[1]
| 星夜舞人 | 03.08 | 1902 |
|
3777 |
|잡담|
오호 이런 세트도 있네요.. 돈만 있으면 사고 싶네요. (사실 없지는 않지만 ^^;)
[3]
| 星夜舞人 | 03.29 | 1902 |
|
3776 |
|잡담|
제발 확인 좀 하고 기사 좀 썼으면 좋겠습니다.
[4]
| 星夜舞人 | 05.15 | 1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