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2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8 |
|
3775 |
|잡담|
P85는 펌웨어 버전이 2.02으로 업글을 하니 충전도 잘 되고 좋네용
[3]
| yohan666 | 04.03 | 1903 |
|
3774 |
|잡담|
공동구매 할경우 가격을 우선시 할까요? 아니면 펌웨어 업글을 우선시 할까요??
[11]
| 星夜舞人 | 11.13 | 1903 |
|
3773 |
|잡담|
N12 에 MS 아크키보드 잘되네요
[1]
| 키토 | 12.31 | 1903 |
|
3772 |
|잡담|
Yuandao N10의 에러를 많이 고쳐서 최적화 시킨 커펌이 나왔다고 합니다.
[10]
| 星夜舞人 | 01.12 | 1903 |
|
3771 |
|잡담|
새로 나오는 amlogic 8726-m3 관련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2]
| hoi | 02.04 | 1903 |
|
3770 |
|잡담|
Teclast 얘네들은 왜 이럴까요??
[11]
| 星夜舞人 | 02.21 | 1903 |
|
3769 |
|잡담|
elocity a7이란 타블렛이 있군요.
[2]
| piloteer | 02.27 | 1903 |
|
3768 |
|잡담|
Ramos 8인치 모델 W13의 스펙과 가격....
[6]
| 星夜舞人 | 02.29 | 1903 |
|
3767 |
|잡담|
에고... ICS후속 젤리빈 상방기중 공개...
[3]
| yohan666 | 04.02 | 1903 |
|
3766 |
|잡담|
Onda, Ployer, Yuandao, Teclast계열의 기기 다수가 4.0.4로 올라갔습니다.
[9]
| 星夜舞人 | 07.20 | 1903 |
|
3765 |
|잡담|
이번 주말에 조금 충격적인 글을 쓸겁니다. ^^;
[10]
| 星夜舞人 | 04.25 | 1903 |
|
3764 |
|잡담|
4월달에 리뷰혹은 리뷰예정인 물건들의 가격
[3]
| 星夜舞人 | 04.29 | 1903 |
|
3763 |
|잡담|
Broadcom기반의 핸드폰 정말 재미있네요.
[5]
| 星夜舞人 | 06.07 | 1903 |
|
3762 |
|잡담|
Ramos W17Pro 0605 펌웨어 설치해 보고...
[5]
| 애쉬 | 06.08 | 1903 |
|
3761 |
|잡담|
P75hd 4.0.3 커스텀롬이 나왔군요.
[2]
| 안달루시아의개 | 08.06 | 1903 |
|
3760 |
|잡담|
요즘 이상하게 광고하고 있는 35Pad라는 회사 (스펙과 가격만 보면 정신이 혼미해 집니다)
[3]
| 星夜舞人 | 09.17 | 1903 |
|
3759 |
|잡담|
Allwinner SDK 1.6기반의 젤리빈 문제점 및 기타 바뀐 사안
| 星夜舞人 | 02.16 | 1903 |
|
3758 |
|잡담|
2013년 마지막날..선물이 도착했네요..Mini One 구입했습니다..
[7]
| 아도 | 12.31 | 1903 |
|
3757 |
|잡담|
아래 기사가 있는 ICOO ICOU8의 가격이 무려 1699위안이네요. -_-~~
[2]
| 星夜舞人 | 04.27 | 1904 |
|
3756 |
|잡담|
n12 ics에서 내부메모리되는방법잇네요;;ㅎ
[1]
| DannyK | 02.18 | 1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