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2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8
3775 |잡담| P85는 펌웨어 버전이 2.02으로 업글을 하니 충전도 잘 되고 좋네용 [3] yohan666 04.03 1903
3774 |잡담| 공동구매 할경우 가격을 우선시 할까요? 아니면 펌웨어 업글을 우선시 할까요?? [11] 星夜舞人 11.13 1903
3773 |잡담| N12 에 MS 아크키보드 잘되네요 [1] file 키토 12.31 1903
3772 |잡담| Yuandao N10의 에러를 많이 고쳐서 최적화 시킨 커펌이 나왔다고 합니다. [10] 星夜舞人 01.12 1903
3771 |잡담| 새로 나오는 amlogic 8726-m3 관련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2] hoi 02.04 1903
3770 |잡담| Teclast 얘네들은 왜 이럴까요?? [11] 星夜舞人 02.21 1903
3769 |잡담| elocity a7이란 타블렛이 있군요. [2] piloteer 02.27 1903
3768 |잡담| Ramos 8인치 모델 W13의 스펙과 가격.... [6] 星夜舞人 02.29 1903
3767 |잡담| 에고... ICS후속 젤리빈 상방기중 공개... [3] yohan666 04.02 1903
3766 |잡담| Onda, Ployer, Yuandao, Teclast계열의 기기 다수가 4.0.4로 올라갔습니다. [9] 星夜舞人 07.20 1903
3765 |잡담| 이번 주말에 조금 충격적인 글을 쓸겁니다. ^^; [10] 星夜舞人 04.25 1903
3764 |잡담| 4월달에 리뷰혹은 리뷰예정인 물건들의 가격 [3] 星夜舞人 04.29 1903
3763 |잡담| Broadcom기반의 핸드폰 정말 재미있네요. [5] 星夜舞人 06.07 1903
3762 |잡담| Ramos W17Pro 0605 펌웨어 설치해 보고... [5] 애쉬 06.08 1903
3761 |잡담| P75hd 4.0.3 커스텀롬이 나왔군요. [2] 안달루시아의개 08.06 1903
3760 |잡담| 요즘 이상하게 광고하고 있는 35Pad라는 회사 (스펙과 가격만 보면 정신이 혼미해 집니다) [3] file 星夜舞人 09.17 1903
3759 |잡담| Allwinner SDK 1.6기반의 젤리빈 문제점 및 기타 바뀐 사안 星夜舞人 02.16 1903
3758 |잡담| 2013년 마지막날..선물이 도착했네요..Mini One 구입했습니다.. [7] file 아도 12.31 1903
3757 |잡담| 아래 기사가 있는 ICOO ICOU8의 가격이 무려 1699위안이네요. -_-~~ [2] 星夜舞人 04.27 1904
3756 |잡담| n12 ics에서 내부메모리되는방법잇네요;;ㅎ [1] DannyK 02.18 1904

오늘:
341
어제:
10,837
전체:
24,477,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