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3755 |
|잡담|
어쩌면 Teclast A15 심화리뷰없이 사진리뷰만 하고 매각할것 같습니다.
[3]
| 星夜舞人 | 02.23 | 1904 |
|
3754 |
|잡담|
현재 펌웨어팀이신 Kreator76님께 펌웨어 개발을 위해서 Momo9 가강판 2세대를 보냈습니다.
[9]
| 星夜舞人 | 06.20 | 1904 |
|
3753 |
|잡담|
Archos Gamepad 주문했습니다.
[6]
| 달무지개 | 12.12 | 1904 |
|
3752 |
|잡담|
천하통일 AA31...
[1]
| 星夜舞人 | 03.06 | 1904 |
|
3751 |
|잡담|
리뷰할 JXD-S601의 자료 찾고 있는데 초보자도 쉽게 펌웨어 고치겠는데요.
[1]
| 星夜舞人 | 02.02 | 1905 |
|
3750 |
|잡담|
Cube U9GT2의 CM V7입니다..
[2]
| 星夜舞人 | 02.26 | 1905 |
|
3749 |
|잡담|
Yuandao에서 N10은 ICS 지원안해줄건가??
[1]
| 星夜舞人 | 05.08 | 1905 |
|
3748 |
|잡담|
아난드텍에 A15가 들어간 크롬북의 리뷰가 나왔습니다.
[11]
| RuBisCO | 11.02 | 1905 |
|
3747 |
|잡담|
[루머] Allwinner A20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
| 星夜舞人 | 02.19 | 1905 |
|
3746 |
|잡담|
ARM Cortex-A12 발표
[2]
| 버밀리언 | 06.03 | 1905 |
|
3745 |
|잡담|
중국산 안드로이드 패드 사용자들이 하기 쉬운 착각 (스펙이 똑같으면 실성능까지 똑같은 걸로 착각한다..)
[4]
| 星夜舞人 | 03.28 | 1906 |
|
3744 |
|잡담|
Q7? 이놈은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저가긴 초저가인데..
[2]
| 묵연비 | 10.04 | 1906 |
|
3743 |
|잡담|
이제 Ainol과 마찬가지로 Onda도 지긋지긋하네요.
[2]
| 星夜舞人 | 02.13 | 1906 |
|
3742 |
|잡담|
Allfine의 Fine 7 Genius의 기초 테스트 결과...
[2]
| 星夜舞人 | 04.27 | 1906 |
|
3741 |
|잡담|
동일 시기에 배포된 펌웨어만 따지면 Ployer가 안정적이긴 하네요..
| 星夜舞人 | 06.23 | 1906 |
|
3740 |
|잡담|
N12 펌웨어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7]
| SiegZion | 11.27 | 1907 |
|
3739 |
|잡담|
9.7인치급에서 펌웨어 서로 공유되고 있거나 그럴 가능성이 높은 회사들.
[2]
| 星夜舞人 | 02.22 | 1907 |
|
3738 |
|잡담|
N90 FHD 사용기를 적고 싶은데 ㅠㅠ
[25]
| Pinkkit | 10.23 | 1907 |
|
3737 |
|잡담|
u9gt2.. 한성 s9..
[5]
| V2_log | 11.23 | 1907 |
|
3736 |
|잡담|
[매각공고] 리뷰끝난 ICOO D70 Pro II 쌍핵 매각합니다. (착불 8만5천원)
[2]
| 星夜舞人 | 12.28 | 1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