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715 |
|잡담|
헉 Infotmic 1GHz 256메가램가지고 ICS올렸네요...
[4]
| 星夜舞人 | 03.04 | 1912 |
|
3714 |
|잡담|
Ramos 앞으로 더 힘들겠네요..
[6]
| 星夜舞人 | 03.08 | 1912 |
|
3713 |
|잡담|
JXD 3종 펌업 있었내요.
[1]
| 김C | 08.20 | 1912 |
|
3712 |
|잡담|
현재 AA13의 OS 4.2.2인듯한 펌웨어를 받고 있습니다.
[5]
| 星夜舞人 | 05.13 | 1912 |
|
3711 |
|잡담|
n50 실리콘케이스 관련임돠
[2]
| 바니 | 01.03 | 1913 |
|
3710 |
|잡담|
일반 와이파이는 인식하는데 휴대폰 테더링은 인식안하네요
[3]
| ydk8249 | 01.17 | 1913 |
|
3709 |
|잡담|
Onda V972 펌웨어 V1.33에 대한 평가...
[1]
| 星夜舞人 | 03.05 | 1913 |
|
3708 |
|잡담|
아래에 성야무인님께서 언급하신 것 처럼
[6]
| Lock3rz | 08.01 | 1913 |
|
3707 |
|잡담|
밀린거 하느라 바쁘네요.
[2]
| 星夜舞人 | 10.01 | 1913 |
|
3706 |
|잡담|
이제 슬슬 차세대로 넘어가나???
[1]
| 星夜舞人 | 12.05 | 1913 |
|
3705 |
|잡담|
아호 N10 내구성 테스트중이나 마찬가지네요.. T_T~~
| 星夜舞人 | 12.01 | 1914 |
|
3704 |
|잡담|
현대 t7 젤리빈 4.2 베타 버젼입니다.
[1]
| 힘 | 04.26 | 1914 |
|
3703 |
|잡담|
Wordl IT Show 2013에 갔다 왔습니다. (욕밖에 쓸수 없을것 같습니다..)
[5]
| 星夜舞人 | 05.22 | 1914 |
|
3702 |
|잡담|
통장 잔고는 충분하신가요? - Nexus 7 국내 정발 확정
[13]
| 낙랑이 | 09.26 | 1915 |
|
3701 |
|잡담|
이번달은 8인치 IPS 다음달은 레티나 그 다음달은??
[6]
| 星夜舞人 | 10.21 | 1915 |
|
3700 |
|잡담|
Qualcomm이 Wifi에 수신율 및 호환성에 문제가 좀 있네요.
[4]
| 星夜舞人 | 11.02 | 1915 |
|
3699 |
|잡담|
N10 공식 신형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星夜舞人 | 11.23 | 1916 |
|
3698 |
|잡담|
이것 참 ICS 업그레이드 할려고 하는 회사들 또 늦어질지 모르겠는데요.
[1]
| 星夜舞人 | 02.02 | 1916 |
|
3697 |
|잡담|
(viewpad 97a) view sonic에서 이런것도 만들었군요 이번엔 9.7인치 ips입니다
[3]
| 항저우시민 | 03.05 | 1916 |
|
3696 |
||
[P85] 요한님,, 펌웨어 좀 유클라우드 자료실에
[6]
| 보늬 | 03.21 | 1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