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9
3715 |잡담| 헉 Infotmic 1GHz 256메가램가지고 ICS올렸네요... [4] 星夜舞人 03.04 1912
3714 |잡담| Ramos 앞으로 더 힘들겠네요.. [6] 星夜舞人 03.08 1912
3713 |잡담| JXD 3종 펌업 있었내요. [1] 김C 08.20 1912
3712 |잡담| 현재 AA13의 OS 4.2.2인듯한 펌웨어를 받고 있습니다. [5] 星夜舞人 05.13 1912
3711 |잡담| n50 실리콘케이스 관련임돠 [2] 바니 01.03 1913
3710 |잡담| 일반 와이파이는 인식하는데 휴대폰 테더링은 인식안하네요 [3] ydk8249 01.17 1913
3709 |잡담| Onda V972 펌웨어 V1.33에 대한 평가... [1] file 星夜舞人 03.05 1913
3708 |잡담| 아래에 성야무인님께서 언급하신 것 처럼 [6] Lock3rz 08.01 1913
3707 |잡담| 밀린거 하느라 바쁘네요. [2] 星夜舞人 10.01 1913
3706 |잡담| 이제 슬슬 차세대로 넘어가나??? [1] 星夜舞人 12.05 1913
3705 |잡담| 아호 N10 내구성 테스트중이나 마찬가지네요.. T_T~~ 星夜舞人 12.01 1914
3704 |잡담| 현대 t7 젤리빈 4.2 베타 버젼입니다. [1] 04.26 1914
3703 |잡담| Wordl IT Show 2013에 갔다 왔습니다. (욕밖에 쓸수 없을것 같습니다..) [5] 星夜舞人 05.22 1914
3702 |잡담| 통장 잔고는 충분하신가요? - Nexus 7 국내 정발 확정 [13] 낙랑이 09.26 1915
3701 |잡담| 이번달은 8인치 IPS 다음달은 레티나 그 다음달은?? [6] 星夜舞人 10.21 1915
3700 |잡담| Qualcomm이 Wifi에 수신율 및 호환성에 문제가 좀 있네요. [4] 星夜舞人 11.02 1915
3699 |잡담| N10 공식 신형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file 星夜舞人 11.23 1916
3698 |잡담| 이것 참 ICS 업그레이드 할려고 하는 회사들 또 늦어질지 모르겠는데요. [1] 星夜舞人 02.02 1916
3697 |잡담| (viewpad 97a) view sonic에서 이런것도 만들었군요 이번엔 9.7인치 ips입니다 [3] 항저우시민 03.05 1916
3696 || [P85] 요한님,, 펌웨어 좀 유클라우드 자료실에 [6] 보늬 03.21 1916

오늘:
585
어제:
10,837
전체:
24,477,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