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695 |
|잡담|
부탁인데요. Teclast A10 사용자분들 다른 RK2918계열 다른 9.7 IPS 펌웨어 절대 올리지 마세요.
| 星夜舞人 | 03.24 | 1916 |
|
3694 |
|잡담|
ICOO D70pro 첫느낌입니다. (이게 399위안이라는게 믿어지지 않네요~)
[12]
| 星夜舞人 | 11.21 | 1916 |
|
3693 |
|잡담|
Allwinner의 신칩 AA20의 상황이 진짜 재미있게 되는데요. (CES2013공식)
[9]
| 星夜舞人 | 01.04 | 1916 |
|
3692 |
|잡담|
으악 AA31 타블렛 수급문제...
[1]
| 星夜舞人 | 01.24 | 1916 |
|
3691 |
|잡담|
AA20 타블렛및 펌웨어 속보...
[1]
| 星夜舞人 | 04.16 | 1916 |
|
3690 |
|잡담|
또 하나 던지는 N12디럭스 ICS 팁 다들아실라나요? + 노래추천
[4]
| BBAK | 02.29 | 1917 |
|
3689 |
|잡담|
A13 CPU를 탑재한 첫번째 타블렛인 Onda VI10 패션판 예판이 뜨긴 했는데 매력이 없네요.
[8]
| 星夜舞人 | 04.10 | 1917 |
|
3688 |
|잡담|
귀차니즘..
[3]
| 星夜舞人 | 08.26 | 1917 |
|
3687 |
|잡담|
Ployer Momo 7 star대한 느낌 (4대3 7인치 800X600)
[3]
| 星夜舞人 | 01.07 | 1917 |
|
3686 |
|잡담|
Onda AA31 타블렛의 전력누수가 사실일것 같습니다.
[2]
| 星夜舞人 | 02.07 | 1917 |
|
3685 |
|잡담|
이번에 리뷰어분들에게 제공될 케이스의 사진입니다.
[1]
| 星夜舞人 | 02.19 | 1917 |
|
3684 |
|잡담|
m701 4G (m701-r이 아닙니다.)의 2.2펌웨어가 Gpad에 대응된다고 합니다.
[1]
| 성야무인 | 04.03 | 1918 |
|
3683 |
|잡담|
안드로이드용 크롬 브라우져가 나왔답니다.
[3]
| 애쉬 | 02.08 | 1918 |
|
3682 |
|잡담|
러프리뷰어에게 2차로 맡길 기기들입니다.
[2]
| 星夜舞人 | 04.26 | 1918 |
|
3681 |
|잡담|
Ployer Momo9 2세대, 4월 27일자 펌웨어 이후로 완성형에 가깝게 바뀌었습니다.
[6]
| 星夜舞人 | 05.03 | 1918 |
|
3680 |
|잡담|
Yuandao 듀얼코어들 젤리빈으로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10]
| 星夜舞人 | 10.16 | 1918 |
|
3679 |
|잡담|
몇일간 리포트 작성할 기기들의 사진...
[1]
| 星夜舞人 | 02.17 | 1918 |
|
3678 |
|잡담|
[MOMO9-2ND]...DPI수정이 필요없군요;;
[1]
| 무한그너머 | 04.26 | 1919 |
|
3677 |
|잡담|
[루머]Allwinner에서 AA10이 AA13을 팀킬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06.08 | 1919 |
|
3676 |
|잡담|
우하 AA10에서도 GPS가 달린 기종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7]
| 星夜舞人 | 06.12 | 1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