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3675 |
|잡담|
9인치 타블렛인 Ployer Momo9 star 매각공고 올립니다. (매각완료~)
[8]
| 星夜舞人 | 07.06 | 1919 |
|
3674 |
|잡담|
[루머] RK3188의 업데이트 FUSBlink 28로 이루어 지는듯 합니다.
| 星夜舞人 | 02.19 | 1919 |
|
3673 |
|잡담|
P85 가지고 계신 분들 지금 버추얼테니스 안해보시고 뭐하시는 겁니까!
[18]
| yohan666 | 03.21 | 1920 |
|
3672 |
|잡담|
Momo9 2세대 빨리 리뷰 끝내고 다음 기종으로 넘어갈려고 했건만 -_-~~
[1]
| 星夜舞人 | 05.02 | 1920 |
|
3671 |
|잡담|
Onda V712 구매신청 했습니다 ^^;
[10]
| Rongjuns | 08.27 | 1920 |
|
3670 |
|잡담|
제가 테스트 하면 발열이 안생기는게 없네요. -_-~~
[5]
| 星夜舞人 | 07.27 | 1921 |
|
3669 |
|잡담|
온다의 펌웨어는 많이 생소하네요
[6]
| 곰곰돌이돌이 | 09.04 | 1921 |
|
3668 |
|잡담|
어 AM-M3 아직까지 발열 못고쳤네요?
| 星夜舞人 | 01.07 | 1921 |
|
3667 |
|잡담|
성야무인님 아직 케이스가 도착안되고 있네요.
[6]
| 주니 | 01.27 | 1922 |
|
3666 |
|잡담|
pd10 펌웨어~
[4]
| 묵연비 | 05.03 | 1922 |
|
3665 |
|잡담|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1.5rc3가 들어간 A10/A13타블렛을 리뷰팀에 맡길것 같습니다.
[2]
| 星夜舞人 | 12.03 | 1922 |
|
3664 |
|잡담|
러프진에 맡길 8인치 IPS기기는 Ployer? Onda? Chuwi?
[5]
| 星夜舞人 | 10.24 | 1922 |
|
3663 |
|잡담|
t97 air 살려고하는데..
[1]
| eoren321 | 02.13 | 1922 |
|
3662 |
|잡담|
이것 참 펌웨어 바뀔때마다 제가 쓴 리뷰 다시 체크해봐야겠습니다.
[3]
| 星夜舞人 | 01.27 | 1923 |
|
3661 |
|잡담|
yohan666님 N10이 다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
| 星夜舞人 | 02.29 | 1923 |
|
3660 |
|잡담|
음... 중국 펌웨어 빨리 다운받는 법을 알았네요..
[8]
| yohan666 | 03.02 | 1923 |
|
3659 |
|잡담|
뭔가 많이 이상한 기기인 Haipad I7-T에 대한 간략한 소감.. (IPS 7인치 1기가 TCC8923)
[6]
| 星夜舞人 | 06.03 | 1923 |
|
3658 |
|잡담|
듀얼코어인 Ramos W17pro이 프로모션이지만 599위안까지 떨어졌네요. ^^;
[1]
| 星夜舞人 | 06.16 | 1923 |
|
3657 |
|잡담|
Yuandao N80 디럭스판이 프로모션가로 499위안입니다.
[4]
| 星夜舞人 | 06.19 | 1923 |
|
3656 |
|잡담|
6월달도 불타오르겠네요.. ^^;
[3]
| 星夜舞人 | 05.21 | 1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