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8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6
3675 |잡담| 9인치 타블렛인 Ployer Momo9 star 매각공고 올립니다. (매각완료~) [8] 星夜舞人 07.06 1919
3674 |잡담| [루머] RK3188의 업데이트 FUSBlink 28로 이루어 지는듯 합니다. 星夜舞人 02.19 1919
3673 |잡담| P85 가지고 계신 분들 지금 버추얼테니스 안해보시고 뭐하시는 겁니까! [18] file yohan666 03.21 1920
3672 |잡담| Momo9 2세대 빨리 리뷰 끝내고 다음 기종으로 넘어갈려고 했건만 -_-~~ [1] 星夜舞人 05.02 1920
3671 |잡담| Onda V712 구매신청 했습니다 ^^; [10] Rongjuns 08.27 1920
3670 |잡담| 제가 테스트 하면 발열이 안생기는게 없네요. -_-~~ [5] 星夜舞人 07.27 1921
3669 |잡담| 온다의 펌웨어는 많이 생소하네요 [6] 곰곰돌이돌이 09.04 1921
3668 |잡담| 어 AM-M3 아직까지 발열 못고쳤네요? 星夜舞人 01.07 1921
3667 |잡담| 성야무인님 아직 케이스가 도착안되고 있네요. [6] 주니 01.27 1922
3666 |잡담| pd10 펌웨어~ [4] 묵연비 05.03 1922
3665 |잡담|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1.5rc3가 들어간 A10/A13타블렛을 리뷰팀에 맡길것 같습니다. [2] 星夜舞人 12.03 1922
3664 |잡담| 러프진에 맡길 8인치 IPS기기는 Ployer? Onda? Chuwi? [5] 星夜舞人 10.24 1922
3663 |잡담| t97 air 살려고하는데.. [1] eoren321 02.13 1922
3662 |잡담| 이것 참 펌웨어 바뀔때마다 제가 쓴 리뷰 다시 체크해봐야겠습니다. [3] 星夜舞人 01.27 1923
3661 |잡담| yohan666님 N10이 다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 星夜舞人 02.29 1923
3660 |잡담| 음... 중국 펌웨어 빨리 다운받는 법을 알았네요.. [8] yohan666 03.02 1923
3659 |잡담| 뭔가 많이 이상한 기기인 Haipad I7-T에 대한 간략한 소감.. (IPS 7인치 1기가 TCC8923) [6] 星夜舞人 06.03 1923
3658 |잡담| 듀얼코어인 Ramos W17pro이 프로모션이지만 599위안까지 떨어졌네요. ^^; [1] 星夜舞人 06.16 1923
3657 |잡담| Yuandao N80 디럭스판이 프로모션가로 499위안입니다. [4] 星夜舞人 06.19 1923
3656 |잡담| 6월달도 불타오르겠네요.. ^^; [3] 星夜舞人 05.21 1923

오늘:
1,021
어제:
10,837
전체:
24,477,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