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635 |
|잡담|
그건 그렇고 중국 브랜드도 회전이 빠르다 보니 악세사리가 잘 공급이 안되네요..
[4]
| 星夜舞人 | 02.13 | 1928 |
|
3634 |
|잡담|
심화 리뷰팀에서 리뷰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러프팀이라도) 리뷰팀에게 분해 요청할겁니다.
[1]
| 星夜舞人 | 06.17 | 1928 |
|
3633 |
|잡담|
어렵다 타블렛....
[6]
| 星夜舞人 | 12.29 | 1928 |
|
3632 |
|잡담|
teclast p81hd 아시는분 계신가요?
[1]
| hoi | 01.04 | 1929 |
|
3631 |
|잡담|
U9GT2 ICS 안투투 점수입니다.
[3]
| 룬이입니다 | 03.02 | 1930 |
|
3630 |
|잡담|
momo8 터치문제가 좀 있는데..특이하네요.
[2]
| 피버란 | 11.19 | 1930 |
|
3629 |
|잡담|
Ampe A10 Quad Core 가 있었군요.
[1]
| 다카오카 | 10.02 | 1930 |
|
3628 |
|잡담|
AA31타블렛이 안오네요.. T_T..
[1]
| 星夜舞人 | 01.23 | 1930 |
|
3627 |
|잡담|
기기는 쌓이는데 리뷰할 시간은 모자라네요. T_T~~
| 星夜舞人 | 06.05 | 1930 |
|
3626 |
|잡담|
안드로이드용 토탈 커맨더도 있었군요.
[2]
| lachy | 12.26 | 1931 |
|
3625 |
|잡담|
당분간 중국발 IPS 패널급은 7인치 아니면 9.7인치밖에 없을듯 합니다.
[1]
| 星夜舞人 | 02.09 | 1931 |
|
3624 |
|잡담|
3월달 중국내 듀얼코어 가격에 대한 이야기...
[1]
| 星夜舞人 | 03.04 | 1931 |
|
3623 |
|잡담|
러프리뷰할 기기를 오늘 받았는데...
[10]
| 피버란 | 07.12 | 1931 |
|
3622 |
|잡담|
[매각완료] Haipad I7-T와 Mintpie P70S 매각합니다. (두개다 구입하실경우 15만원입니다)
[1]
| 星夜舞人 | 08.17 | 1931 |
|
3621 |
|잡담|
결국 리뷰 스케줄이 이렇게 되버리네요. (어찌되었던 Onda V712가 리뷰할듯~)
| 星夜舞人 | 02.28 | 1931 |
|
3620 |
|잡담|
어차피 봐야 하니까 AA31s도 리뷰합니다.
[4]
| 星夜舞人 | 03.25 | 1931 |
|
3619 |
|잡담|
켁 RK3066배터리 효율이 AA13보다 낫네요..
[6]
| 星夜舞人 | 05.31 | 1931 |
|
3618 |
|잡담|
IPS라도 다 똑같은 IPS는 아닙니다. (7인급 이야기~)
[3]
| 星夜舞人 | 07.09 | 1932 |
|
3617 |
|잡담|
12월 신기기 러쉬로 바쁘네요..
[8]
| 星夜舞人 | 12.24 | 1933 |
|
3616 |
|잡담|
당분간 중국은 7.85인치 라인업이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 星夜舞人 | 06.20 | 1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