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9
3615 |잡담| 성야무인님은 다른패드도 있으신것 같은데 대부분 지패드에 관한것만 올려주시네요 [3] 캥캥이 04.04 1934
3614 |잡담| Ployer Momo9Bird 수령했습니다 [9] 카라멜마늘 02.21 1934
3613 |잡담| N90 1100위안대로 떨어졌네요 [3] 룬이입니다 02.11 1935
3612 |잡담| 몇번씩 이야기 드리지만 중국 5대 타블렛 회사물건외엔 거들떠 보시지도 마시기 바랍니다. [4] 星夜舞人 02.22 1935
3611 |잡담| 잠깐 중국 타블렛 공장도 가격정보를 올립니다. (절대적인 수치는 아닙니다~) [3] 星夜舞人 05.28 1935
3610 |잡담| Allwinner가 영상하나만은 디코더 저작권 무시하고 세계 정복할려고 하나?? [1] 星夜舞人 02.26 1936
3609 |잡담| Yuandao(Vido) N70사핵HADC 16기가의 가격이 599위안으로 책정되서 풀리고 있습니다. (ATM7029랍니다.) [8] 星夜舞人 05.07 1936
3608 |잡담| World IT Show 2012 감상은 내일 올립니다 [9] 星夜舞人 05.17 1937
3607 |잡담| Amlogic 계열에서 원래 루팅을 막아놨었군요. [1] 星夜舞人 05.24 1937
3606 |잡담| Onda V972 1.35펌웨어 소감 星夜舞人 03.11 1938
3605 |잡담| N10 낸드에 이상이 있는것 같아서 다시 밀었는데 속도가 흐뜨뜨하게 증가 했네요. [2] 星夜舞人 11.14 1939
3604 |잡담| 이번엔 이코니아 탭 7" 189.99불 [5] 쿠로유메 11.26 1939
3603 |잡담| MOMO 7 ips 12월10일날 프로모션으로 499元 판매 한다고 하네요. [4] 쫑사마 12.08 1939
3602 |잡담| [매각완료] 리뷰끝난 Voyo Q909를 22만 5천원에 매각합니다. (착불입니다.) [3] 星夜舞人 02.19 1939
3601 |잡담| 주말에 Mini3 레티나 펌웨어가 새로 올라왔네요. [4] iStpik 03.10 1939
3600 |잡담| X자신공 [4] file 星夜舞人 04.14 1939
3599 |잡담| 허니콤의 운명은??? 星夜舞人 10.28 1940
3598 |잡담| N10 받으신 분들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부터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6] powermax 11.04 1940
3597 |잡담| N10 12월 2일자 펌웨어라고 합니다. [4] 星夜舞人 12.24 1940
3596 |잡담| p85쌍핵의 와이파이=짱 [1] kim5003 09.17 1940

오늘:
585
어제:
10,837
전체:
24,477,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