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615 |
|잡담|
성야무인님은 다른패드도 있으신것 같은데 대부분 지패드에 관한것만 올려주시네요
[3]
| 캥캥이 | 04.04 | 1934 |
|
3614 |
|잡담|
Ployer Momo9Bird 수령했습니다
[9]
| 카라멜마늘 | 02.21 | 1934 |
|
3613 |
|잡담|
N90 1100위안대로 떨어졌네요
[3]
| 룬이입니다 | 02.11 | 1935 |
|
3612 |
|잡담|
몇번씩 이야기 드리지만 중국 5대 타블렛 회사물건외엔 거들떠 보시지도 마시기 바랍니다.
[4]
| 星夜舞人 | 02.22 | 1935 |
|
3611 |
|잡담|
잠깐 중국 타블렛 공장도 가격정보를 올립니다. (절대적인 수치는 아닙니다~)
[3]
| 星夜舞人 | 05.28 | 1935 |
|
3610 |
|잡담|
Allwinner가 영상하나만은 디코더 저작권 무시하고 세계 정복할려고 하나??
[1]
| 星夜舞人 | 02.26 | 1936 |
|
3609 |
|잡담|
Yuandao(Vido) N70사핵HADC 16기가의 가격이 599위안으로 책정되서 풀리고 있습니다. (ATM7029랍니다.)
[8]
| 星夜舞人 | 05.07 | 1936 |
|
3608 |
|잡담|
World IT Show 2012 감상은 내일 올립니다
[9]
| 星夜舞人 | 05.17 | 1937 |
|
3607 |
|잡담|
Amlogic 계열에서 원래 루팅을 막아놨었군요.
[1]
| 星夜舞人 | 05.24 | 1937 |
|
3606 |
|잡담|
Onda V972 1.35펌웨어 소감
| 星夜舞人 | 03.11 | 1938 |
|
3605 |
|잡담|
N10 낸드에 이상이 있는것 같아서 다시 밀었는데 속도가 흐뜨뜨하게 증가 했네요.
[2]
| 星夜舞人 | 11.14 | 1939 |
|
3604 |
|잡담|
이번엔 이코니아 탭 7" 189.99불
[5]
| 쿠로유메 | 11.26 | 1939 |
|
3603 |
|잡담|
MOMO 7 ips 12월10일날 프로모션으로 499元 판매 한다고 하네요.
[4]
| 쫑사마 | 12.08 | 1939 |
|
3602 |
|잡담|
[매각완료] 리뷰끝난 Voyo Q909를 22만 5천원에 매각합니다. (착불입니다.)
[3]
| 星夜舞人 | 02.19 | 1939 |
|
3601 |
|잡담|
주말에 Mini3 레티나 펌웨어가 새로 올라왔네요.
[4]
| iStpik | 03.10 | 1939 |
|
3600 |
|잡담|
X자신공
[4]
| 星夜舞人 | 04.14 | 1939 |
|
3599 |
|잡담|
허니콤의 운명은???
| 星夜舞人 | 10.28 | 1940 |
|
3598 |
|잡담|
N10 받으신 분들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부터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6]
| powermax | 11.04 | 1940 |
|
3597 |
|잡담|
N10 12월 2일자 펌웨어라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12.24 | 1940 |
|
3596 |
|잡담|
p85쌍핵의 와이파이=짱
[1]
| kim5003 | 09.17 | 19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