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5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2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8 |
|
3575 |
|잡담|
Le Pan II 쓸만한 듯 합니다.
[2]
| piloteer | 03.28 | 1948 |
|
3574 |
|잡담|
Allfine의 Mini7 Genius 푸른솔님이 나쁜쪽으로 아주 좋아하시겠는데요. ^^;
[1]
| 星夜舞人 | 05.02 | 1948 |
|
3573 |
|잡담|
FNF의 저가 타블렛 iFive100에 대한 평가가 왔습니다.
| 星夜舞人 | 02.20 | 1948 |
|
3572 |
|잡담|
자꾸. 질문만 올리네요
[2]
| 쿠로유메 | 10.05 | 1950 |
|
3571 |
|잡담|
어차피 구글 넥서스 7 타블렛이 나와도 프로잭트의 방향은 변하지 않습니다.
[2]
| 星夜舞人 | 06.29 | 1950 |
|
3570 |
|잡담|
아니 뭐... 이런기기가 다...
[4]
| Lock3rz | 05.17 | 1950 |
|
3569 |
|잡담|
N12 R버전이 나왔다고 합니다.
[4]
| 星夜舞人 | 11.14 | 1951 |
|
3568 |
|잡담|
오호 Teclast P76TI 괜찮은데요~~
[5]
| 星夜舞人 | 03.08 | 1951 |
|
3567 |
|잡담|
[공개매각] 낙랑이님께서 리뷰하신 Cube U18GT 5만원에 매각합니다. (착불입니다)
[6]
| 星夜舞人 | 08.26 | 1951 |
|
3566 |
|잡담|
간단하게 알아보는 Mbps의 속도에 따른 타블렛의 동영상 처리능력..
| 星夜舞人 | 09.23 | 1951 |
|
3565 |
|잡담|
역시 중소기업 카페는 재미있네요.
[13]
| rapisla | 07.20 | 1951 |
|
3564 |
|잡담|
어찌되었던 IPS가 이번달 러프리뷰의 테마입니다.
[7]
| 星夜舞人 | 06.10 | 1952 |
|
3563 |
|잡담|
W17Pro.20120730.JellyBean.Beta
| Lock3rz | 08.05 | 1952 |
|
3562 |
|잡담|
voyo 회사의 Q907 어떤가요?
[1]
| 아베베 | 08.11 | 1952 |
|
3561 |
|잡담|
최근 나온 Allwinner A10 1.5rc5 안드로이드 4.0.4....
| 星夜舞人 | 11.16 | 1952 |
|
3560 |
|잡담|
Infotmic IMAPX15 듀얼코어 타블렛 FSL 730의 잠깐 소감...
[2]
| 星夜舞人 | 04.05 | 1952 |
|
3559 |
|잡담|
N50의 SDK2.1 업그레이드 주요내용입니다(N50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포함) *공식펌은 아닌것 같습니다. 컴퓨터 연결시 cube사의 기종으로 나옵니다.
[4]
| 태블릿포 | 12.08 | 1953 |
|
3558 |
|잡담|
다음 러프리뷰들은 8인치입니다.
[22]
| 星夜舞人 | 09.24 | 1953 |
|
3557 |
|잡담|
커헉 USB Debugging Mode가 없는기기도 있네요. -_-~~
[3]
| 星夜舞人 | 10.03 | 1953 |
|
3556 |
|잡담|
AA31기종들의 전원킼 상태에서 USB충전은 힘들다고 보셔야 할겁니다.
[3]
| 星夜舞人 | 02.17 | 19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