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2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0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8
3575 |잡담| Le Pan II 쓸만한 듯 합니다. [2] piloteer 03.28 1948
3574 |잡담| Allfine의 Mini7 Genius 푸른솔님이 나쁜쪽으로 아주 좋아하시겠는데요. ^^; [1] 星夜舞人 05.02 1948
3573 |잡담| FNF의 저가 타블렛 iFive100에 대한 평가가 왔습니다. 星夜舞人 02.20 1948
3572 |잡담| 자꾸. 질문만 올리네요 [2] 쿠로유메 10.05 1950
3571 |잡담| 어차피 구글 넥서스 7 타블렛이 나와도 프로잭트의 방향은 변하지 않습니다. [2] 星夜舞人 06.29 1950
3570 |잡담| 아니 뭐... 이런기기가 다... [4] file Lock3rz 05.17 1950
3569 |잡담| N12 R버전이 나왔다고 합니다. [4] 星夜舞人 11.14 1951
3568 |잡담| 오호 Teclast P76TI 괜찮은데요~~ [5] 星夜舞人 03.08 1951
3567 |잡담| [공개매각] 낙랑이님께서 리뷰하신 Cube U18GT 5만원에 매각합니다. (착불입니다) [6] 星夜舞人 08.26 1951
3566 |잡담| 간단하게 알아보는 Mbps의 속도에 따른 타블렛의 동영상 처리능력.. 星夜舞人 09.23 1951
3565 |잡담| 역시 중소기업 카페는 재미있네요. [13] rapisla 07.20 1951
3564 |잡담| 어찌되었던 IPS가 이번달 러프리뷰의 테마입니다. [7] 星夜舞人 06.10 1952
3563 |잡담| W17Pro.20120730.JellyBean.Beta Lock3rz 08.05 1952
3562 |잡담| voyo 회사의 Q907 어떤가요? [1] 아베베 08.11 1952
3561 |잡담| 최근 나온 Allwinner A10 1.5rc5 안드로이드 4.0.4.... 星夜舞人 11.16 1952
3560 |잡담| Infotmic IMAPX15 듀얼코어 타블렛 FSL 730의 잠깐 소감... [2] 星夜舞人 04.05 1952
3559 |잡담| N50의 SDK2.1 업그레이드 주요내용입니다(N50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포함) *공식펌은 아닌것 같습니다. 컴퓨터 연결시 cube사의 기종으로 나옵니다. [4] 태블릿포 12.08 1953
3558 |잡담| 다음 러프리뷰들은 8인치입니다. [22] 星夜舞人 09.24 1953
3557 |잡담| 커헉 USB Debugging Mode가 없는기기도 있네요. -_-~~ [3] 星夜舞人 10.03 1953
3556 |잡담| AA31기종들의 전원킼 상태에서 USB충전은 힘들다고 보셔야 할겁니다. [3] 星夜舞人 02.17 1953

오늘:
352
어제:
10,837
전체:
24,47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