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555 |
|잡담|
아직 CES 2012에서 Rockchip 쓴 40개 회사의 ICS타블렛 시연은 없나보죠??
[1]
| 星夜舞人 | 01.10 | 1954 |
|
3554 |
|잡담|
Ramos W16의 대량 사진입니다.
[5]
| 星夜舞人 | 02.14 | 1954 |
|
3553 |
|잡담|
ICOO ICOU7을 사용하면서 발견한 단점들...
[11]
| 낙랑이 | 09.20 | 1954 |
|
3552 |
|잡담|
레티나급 저가 쿼드 코어 타블렛의 수급은 어느정도 될것 같습니다.
[7]
| 星夜舞人 | 12.24 | 1954 |
|
3551 |
|잡담|
밴치마크 Tool인 Antutu와 Vellamo가 버전업 되면서 크게 바뀐게 이거군요.
| 星夜舞人 | 02.13 | 1954 |
|
3550 |
|잡담|
멘붕급 폭탄이 하나 있었네요..
[9]
| 星夜舞人 | 02.14 | 1954 |
|
3549 |
|잡담|
안드로이드에도 킹덤러시가 나왔네요~
[2]
| Lock3rz | 05.17 | 1954 |
|
3548 |
|잡담|
AA13 전기종의 펌웨어는 호환됩니다.
| 星夜舞人 | 03.01 | 1955 |
|
3547 |
|잡담|
Z2580도 AA13의 전철을 밟나요???
| 星夜舞人 | 12.17 | 1955 |
|
3546 |
|잡담|
momo9 2nd 커스텀 펌웨어 설치 후기.
[1]
| Astas | 09.06 | 1956 |
|
3545 |
|잡담|
일본 2ch 의 중화 태블릿 관련 스레드를 보고 느낀 점.
[8]
| Pinkkit | 10.04 | 1956 |
|
3544 |
|잡담|
[공개매각] GSM 전화형 7인치 타블렛 매각합니다. (6만원 착불)
| 星夜舞人 | 07.25 | 1956 |
|
3543 |
|잡담|
Charbax만났습니다. 크크크
[2]
| 星夜舞人 | 04.13 | 1956 |
|
3542 |
|잡담|
MK802+ 고장일까요, 호환성 문제일까요..
[8]
| 에스비 | 11.10 | 1957 |
|
3541 |
|잡담|
RK2906이 Vivante GC800을 포기하고 Mali 400으로 갑니다.
| 星夜舞人 | 04.27 | 1957 |
|
3540 |
|잡담|
Onda V712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_-~~
[3]
| 星夜舞人 | 03.05 | 1957 |
|
3539 |
|잡담|
4.0.4 테스트 해보신분 있나요??
[5]
| 星夜舞人 | 07.07 | 1957 |
|
3538 |
|잡담|
p85도 물량이 없나보네요~;;
[9]
| 김수완무 | 03.22 | 1958 |
|
3537 |
|잡담|
리뷰 다쓰고 단점 위주로 체크할려고 하는 왜 Momo9 star 펌웨어가 나오는거냐구요. -_-~
[3]
| 星夜舞人 | 06.04 | 1958 |
|
3536 |
|잡담|
한달간의 온다vi30과의 결투에서 판정승 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질문.;;
[7]
| Veekei | 12.07 | 19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