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8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2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0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9
3555 |잡담| 아직 CES 2012에서 Rockchip 쓴 40개 회사의 ICS타블렛 시연은 없나보죠?? [1] 星夜舞人 01.10 1954
3554 |잡담| Ramos W16의 대량 사진입니다. [5] file 星夜舞人 02.14 1954
3553 |잡담| ICOO ICOU7을 사용하면서 발견한 단점들... [11] 낙랑이 09.20 1954
3552 |잡담| 레티나급 저가 쿼드 코어 타블렛의 수급은 어느정도 될것 같습니다. [7] 星夜舞人 12.24 1954
3551 |잡담| 밴치마크 Tool인 Antutu와 Vellamo가 버전업 되면서 크게 바뀐게 이거군요. 星夜舞人 02.13 1954
3550 |잡담| 멘붕급 폭탄이 하나 있었네요.. [9] 星夜舞人 02.14 1954
3549 |잡담| 안드로이드에도 킹덤러시가 나왔네요~ [2] Lock3rz 05.17 1954
3548 |잡담| AA13 전기종의 펌웨어는 호환됩니다. 星夜舞人 03.01 1955
3547 |잡담| Z2580도 AA13의 전철을 밟나요??? 星夜舞人 12.17 1955
3546 |잡담| momo9 2nd 커스텀 펌웨어 설치 후기. [1] Astas 09.06 1956
3545 |잡담| 일본 2ch 의 중화 태블릿 관련 스레드를 보고 느낀 점. [8] Pinkkit 10.04 1956
3544 |잡담| [공개매각] GSM 전화형 7인치 타블렛 매각합니다. (6만원 착불) 星夜舞人 07.25 1956
3543 |잡담| Charbax만났습니다. 크크크 [2] 星夜舞人 04.13 1956
3542 |잡담| MK802+ 고장일까요, 호환성 문제일까요.. [8] 에스비 11.10 1957
3541 |잡담| RK2906이 Vivante GC800을 포기하고 Mali 400으로 갑니다. 星夜舞人 04.27 1957
3540 |잡담| Onda V712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_-~~ [3] 星夜舞人 03.05 1957
3539 |잡담| 4.0.4 테스트 해보신분 있나요?? [5] 星夜舞人 07.07 1957
3538 |잡담| p85도 물량이 없나보네요~;; [9] 김수완무 03.22 1958
3537 |잡담| 리뷰 다쓰고 단점 위주로 체크할려고 하는 왜 Momo9 star 펌웨어가 나오는거냐구요. -_-~ [3] 星夜舞人 06.04 1958
3536 |잡담| 한달간의 온다vi30과의 결투에서 판정승 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질문.;; [7] Veekei 12.07 1958

오늘:
645
어제:
10,837
전체:
24,47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