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3515 |
|잡담|
현재 리뷰 준비중인것들...
[9]
| 星夜舞人 | 07.11 | 1963 |
|
3514 |
|잡담|
[U9GT2] 아이패드 1 액정보호필름을 씌우면 딱 맞네요.
[4]
| 낙랑이 | 02.17 | 1964 |
|
3513 |
|잡담|
저가 난반사 처리의 한계..
[5]
| 星夜舞人 | 03.09 | 1964 |
|
3512 |
|잡담|
[매각완료] 리뷰 끝낸 Allfine의 Fine7 Genius매각합니다. (착불 9만원)
| 星夜舞人 | 06.10 | 1964 |
|
3511 |
|잡담|
N10 패션판과 N10 블투판의 차이점과 공통점 (제가 엘리트판을 보지 못해서 잘 모릅니다.)
| 星夜舞人 | 11.02 | 1965 |
|
3510 |
|잡담|
N50 아답터가 고장시 국산 제품은 이것으로 구입하세요.
[5]
| Kreator76 | 12.19 | 1966 |
|
3509 |
|질문|
펌웨어 업그레이드시 에러가 납니다.
[1]
| zegal | 08.24 | 1966 |
|
3508 |
|잡담|
Allwinner SDK V3.2의 문제점..
[2]
| 星夜舞人 | 07.14 | 1966 |
|
3507 |
|잡담|
China Sourcing Fair 및 홍콩전자전 미지근한 날 (2일후기)
[3]
| 星夜舞人 | 04.13 | 1966 |
|
3506 |
|잡담|
현재 Allwinner에서 Sub-SDK 시스템을 채용한듯한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 星夜舞人 | 05.08 | 1967 |
|
3505 |
|잡담|
현재 Ramos W17pro 테스트중입니다.
[8]
| 星夜舞人 | 05.24 | 1968 |
|
3504 |
|잡담|
ARM11에서는 FPS가 제대로 나오것 같지 않은 CPU에는 게임 실행에 제한을 두는것 같네요.
[4]
| 星夜舞人 | 06.02 | 1968 |
|
3503 |
|잡담|
2G 타블렛 리뷰의 어려움... (부제: 개통이 되긴 할겁니다.)
| 星夜舞人 | 01.17 | 1968 |
|
3502 |
|잡담|
P85는 내부 신호처리가 잘되어있나봅니다....
[3]
| Lock3rz | 04.03 | 1969 |
|
3501 |
|잡담|
n10 질문드립니다
[1]
| 공간 | 11.04 | 1969 |
|
3500 |
|잡담|
Onda Vi30 쌍핵판 리뷰 들어갈겁니다.
[3]
| 星夜舞人 | 07.09 | 1969 |
|
3499 |
|잡담|
Cortex A5 듀얼도 전력관리가 안될것 같은데요..
[4]
| 星夜舞人 | 04.08 | 1969 |
|
3498 |
|잡담|
중국산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입니다.
[16]
| 닥터랜 | 02.15 | 1970 |
|
3497 |
|잡담|
눈이 높아져 버렸네요 T_T~~
[3]
| 星夜舞人 | 05.11 | 1970 |
|
3496 |
|잡담|
RK2918 CPU를 탑재한 Viewsonic VB734
[9]
| 星夜舞人 | 03.04 | 19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