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7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3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4 |
|
3475 |
|잡담|
같은 스펙의 기기인데 Yuandao와 Cube사의 펌웨어 최적화 하는 방향이 약간 다른듯합니다.
[1]
| 星夜舞人 | 12.04 | 1976 |
|
3474 |
|잡담|
리뷰어 분들에게 보급품 돌아갈겁니다. (또 한가지 사항)
[9]
| 星夜舞人 | 02.14 | 1976 |
|
3473 |
|잡담|
제이티님 사건에 대한 소고...
[5]
| 星夜舞人 | 03.01 | 1976 |
|
3472 |
|잡담|
G10 질렀습니다.
[8]
| 개고리 | 05.28 | 1977 |
|
3471 |
|잡담|
P85 쌍핵판 내일 올듯하네요
[6]
| Pinkkit | 08.12 | 1977 |
|
3470 |
|잡담|
[공개매각] 리뷰 끝난 AMPE A10 Quad 매각합니다. (18만원착불)
[1]
| 星夜舞人 | 06.08 | 1977 |
|
3469 |
|잡담|
일정이 좀 더 늦어질것 같습니다.
[5]
| 星夜舞人 | 04.02 | 1977 |
|
3468 |
|잡담|
안드로이드 OS 4.3계열에 치명적인 버그가 있네요.
| 星夜舞人 | 02.21 | 1978 |
|
3467 |
|잡담|
v711 1.5로 펌업...어이가 없어요.
[6]
| 피버란 | 09.17 | 1980 |
|
3466 |
|잡담|
한국에서 Amlogic MX의 반격은 어떻게 될것인가??
[3]
| 星夜舞人 | 02.19 | 1980 |
|
3465 |
|잡담|
G패드 받았습니다~^^
[3]
| SCV | 01.19 | 1981 |
|
3464 |
|잡담|
아직까진 RC2918로 에뮬게임을 원활하게 하긴 무리군요.
[1]
| 낙랑이 | 02.16 | 1981 |
|
3463 |
|잡담|
구글이 약간 무리수를 둔 것 같네요.
[4]
| 클라우드나인 | 02.24 | 1981 |
|
3462 |
|잡담|
제 최고의 중국태블릿이 바뀌었습니다. PD10
[4]
| 클라우드나인 | 04.19 | 1981 |
|
3461 |
|잡담|
Voyo너희들은 Q909에 뭔짓을 한거냐???
[16]
| 星夜舞人 | 01.24 | 1981 |
|
3460 |
|잡담|
S9(u9gt2) 매우 쓸만하네요
[5]
| wagnaria | 03.01 | 1982 |
|
3459 |
|잡담|
Androra Mini7 리뷰 안할까 고민중입니다. ^^;
[3]
| 星夜舞人 | 11.24 | 1982 |
|
3458 |
|잡담|
Ployer Momo9 가강판 2세대 젤리빈 업글성공~~~
[4]
| 星夜舞人 | 01.21 | 1982 |
|
3457 |
|잡담|
N90FHDRK 배송됐네요!
[3]
| Pinkkit | 03.28 | 1982 |
|
3456 |
|잡담|
Teclast A10을 판매(라고 쓰고 구매대행) 할려는 회사가 있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01.31 | 19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