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7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3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4
3475 |잡담| 같은 스펙의 기기인데 Yuandao와 Cube사의 펌웨어 최적화 하는 방향이 약간 다른듯합니다. [1] 星夜舞人 12.04 1976
3474 |잡담| 리뷰어 분들에게 보급품 돌아갈겁니다. (또 한가지 사항) [9] 星夜舞人 02.14 1976
3473 |잡담| 제이티님 사건에 대한 소고... [5] 星夜舞人 03.01 1976
3472 |잡담| G10 질렀습니다. [8] 개고리 05.28 1977
3471 |잡담| P85 쌍핵판 내일 올듯하네요 [6] Pinkkit 08.12 1977
3470 |잡담| [공개매각] 리뷰 끝난 AMPE A10 Quad 매각합니다. (18만원착불) [1] 星夜舞人 06.08 1977
3469 |잡담| 일정이 좀 더 늦어질것 같습니다. [5] 星夜舞人 04.02 1977
3468 |잡담| 안드로이드 OS 4.3계열에 치명적인 버그가 있네요. 星夜舞人 02.21 1978
3467 |잡담| v711 1.5로 펌업...어이가 없어요. [6] 피버란 09.17 1980
3466 |잡담| 한국에서 Amlogic MX의 반격은 어떻게 될것인가?? [3] 星夜舞人 02.19 1980
3465 |잡담| G패드 받았습니다~^^ [3] SCV 01.19 1981
3464 |잡담| 아직까진 RC2918로 에뮬게임을 원활하게 하긴 무리군요. [1] 낙랑이 02.16 1981
3463 |잡담| 구글이 약간 무리수를 둔 것 같네요. [4] 클라우드나인 02.24 1981
3462 |잡담| 제 최고의 중국태블릿이 바뀌었습니다. PD10 [4] 클라우드나인 04.19 1981
3461 |잡담| Voyo너희들은 Q909에 뭔짓을 한거냐??? [16] 星夜舞人 01.24 1981
3460 |잡담| S9(u9gt2) 매우 쓸만하네요 [5] wagnaria 03.01 1982
3459 |잡담| Androra Mini7 리뷰 안할까 고민중입니다. ^^; [3] 星夜舞人 11.24 1982
3458 |잡담| Ployer Momo9 가강판 2세대 젤리빈 업글성공~~~ [4] file 星夜舞人 01.21 1982
3457 |잡담| N90FHDRK 배송됐네요! [3] Pinkkit 03.28 1982
3456 |잡담| Teclast A10을 판매(라고 쓰고 구매대행) 할려는 회사가 있다고 합니다. [6] 星夜舞人 01.31 1983

오늘:
863
어제:
10,837
전체:
24,477,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