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1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7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3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4 |
|
3455 |
|잡담|
Androra Mini7이 저만이 쓰는 기기가 되는게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
[1]
| 星夜舞人 | 12.07 | 1983 |
|
3454 |
|잡담|
v712 고스트 파일 구합니다~~~
[8]
| 해적 | 10.08 | 1983 |
|
3453 |
|잡담|
[매각완료] 리뷰끝난 Ramos W28 매각합니다. (11만원착불)
[8]
| 星夜舞人 | 04.24 | 1983 |
|
3452 |
|잡담|
[뒷북]안드로이드 태블릿 AA31이 레티나로 나오는군요. 9.7-inch IPS Retina(2048 x 1536) 라네요..
[5]
| 피델리티 | 05.08 | 1983 |
|
3451 |
|잡담|
다운클럭 때문인진 모르겠지만... ICS에서의 락칩은 CPU점수는 왕창 내려갔습니다...
[1]
| 태블릿포 | 04.19 | 1984 |
|
3450 |
|잡담|
Novo7 Auror FT5x 터치스크린 제품 터치 오류 동영상 올렸습니다.
[1]
| Kreator76 | 04.04 | 1985 |
|
3449 |
|잡담|
ShenXingZhe PD10 리뷰가 끝났네요..
[1]
| 星夜舞人 | 04.19 | 1985 |
|
3448 |
|잡담|
RK2906이 탑재된 Cube U18GT 에 대한 간략한 소감
[3]
| 낙랑이 | 08.07 | 1986 |
|
3447 |
|잡담|
그나저나 Teclast A10을 허니콤 모드에서 최적화하는게 좀 그렇네요.
[3]
| 星夜舞人 | 01.09 | 1987 |
|
3446 |
|잡담|
T760에 대한 리뷰 방향을 상당히 잡기 힘드네요.
[5]
| 星夜舞人 | 02.10 | 1987 |
|
3445 |
|잡담|
EKEN A10, 10.1인치 타블렛 펌업글후 중간평가..
[1]
| 星夜舞人 | 05.05 | 1987 |
|
3444 |
|질문|
STUPF youtube background playing
[4]
| hyperaesthetic | 08.29 | 1987 |
|
3443 |
|잡담|
아아아 Onda...
| 星夜舞人 | 07.18 | 1987 |
|
3442 |
|잡담|
1000번 이벤트를 뭘로 했으면 좋을까요??
[2]
| 星夜舞人 | 12.31 | 1988 |
|
3441 |
|잡담|
AA13 탑재 기종의 딜레마...
[4]
| 星夜舞人 | 05.03 | 1988 |
|
3440 |
|잡담|
생산회사에 준 전파인증용 Tool이 안먹습니다. T_T~
[2]
| 星夜舞人 | 01.16 | 1988 |
|
3439 |
|잡담|
온다에 대한 2012년 리포트를 써볼까요??
| 星夜舞人 | 03.17 | 1989 |
|
3438 |
|잡담|
[공개매각] 리뷰끝난 Allfine의 Fine7 Genius 매각합니다. (착불 8만5천원)
| 星夜舞人 | 07.23 | 1989 |
|
3437 |
|잡담|
Acer 에서 처음보는 듀얼코어 태블릿이 시장에 나와있었네요;
[2]
| me고자라니 | 01.23 | 1990 |
|
3436 |
|잡담|
A10 기본 필름 계속 사용할까요? 다이소 지문방지 필름으로 교체할까요??
[4]
| 애쉬 | 01.26 | 19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