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7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3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4
3455 |잡담| Androra Mini7이 저만이 쓰는 기기가 되는게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 [1] 星夜舞人 12.07 1983
3454 |잡담| v712 고스트 파일 구합니다~~~ [8] 해적 10.08 1983
3453 |잡담| [매각완료] 리뷰끝난 Ramos W28 매각합니다. (11만원착불) [8] 星夜舞人 04.24 1983
3452 |잡담| [뒷북]안드로이드 태블릿 AA31이 레티나로 나오는군요. 9.7-inch IPS Retina(2048 x 1536) 라네요.. [5] 피델리티 05.08 1983
3451 |잡담| 다운클럭 때문인진 모르겠지만... ICS에서의 락칩은 CPU점수는 왕창 내려갔습니다... [1] 태블릿포 04.19 1984
3450 |잡담| Novo7 Auror FT5x 터치스크린 제품 터치 오류 동영상 올렸습니다. [1] Kreator76 04.04 1985
3449 |잡담| ShenXingZhe PD10 리뷰가 끝났네요.. [1] 星夜舞人 04.19 1985
3448 |잡담| RK2906이 탑재된 Cube U18GT 에 대한 간략한 소감 [3] 낙랑이 08.07 1986
3447 |잡담| 그나저나 Teclast A10을 허니콤 모드에서 최적화하는게 좀 그렇네요. [3] 星夜舞人 01.09 1987
3446 |잡담| T760에 대한 리뷰 방향을 상당히 잡기 힘드네요. [5] 星夜舞人 02.10 1987
3445 |잡담| EKEN A10, 10.1인치 타블렛 펌업글후 중간평가.. [1] 星夜舞人 05.05 1987
3444 |질문| STUPF youtube background playing [4] hyperaesthetic 08.29 1987
3443 |잡담| 아아아 Onda... 星夜舞人 07.18 1987
3442 |잡담| 1000번 이벤트를 뭘로 했으면 좋을까요?? [2] 星夜舞人 12.31 1988
3441 |잡담| AA13 탑재 기종의 딜레마... [4] 星夜舞人 05.03 1988
3440 |잡담| 생산회사에 준 전파인증용 Tool이 안먹습니다. T_T~ [2] 星夜舞人 01.16 1988
3439 |잡담| 온다에 대한 2012년 리포트를 써볼까요?? 星夜舞人 03.17 1989
3438 |잡담| [공개매각] 리뷰끝난 Allfine의 Fine7 Genius 매각합니다. (착불 8만5천원) 星夜舞人 07.23 1989
3437 |잡담| Acer 에서 처음보는 듀얼코어 태블릿이 시장에 나와있었네요; [2] me고자라니 01.23 1990
3436 |잡담| A10 기본 필름 계속 사용할까요? 다이소 지문방지 필름으로 교체할까요?? [4] 애쉬 01.26 1991

오늘:
863
어제:
10,837
전체:
24,477,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