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3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7 |
|
3335 |
|잡담|
Amlogic 8726-M3를 OS 2.3에서 마켓 활성을 위한 마켓APK와 계정APK입니다.
| 星夜舞人 | 04.21 | 2036 |
|
3334 |
|잡담|
갤노트8에는 어썸한 노트가..?
[3]
| Lock3rz | 03.09 | 2036 |
|
3333 |
|잡담|
RK3066에서도 USB 충전제어를 소프트웨어로 할수 있었네요.
[3]
| 星夜舞人 | 06.22 | 2037 |
|
3332 |
|잡담|
[필독] 리뷰할 기기 구매 방식을 좀 바꾸겠습니다.
[6]
| 星夜舞人 | 09.07 | 2038 |
|
3331 |
|잡담|
결국 장기 여행을 할때는 ATM7029기반의 타블렛을 가지고 가게 되네요.
[1]
| 星夜舞人 | 04.11 | 2038 |
|
3330 |
|잡담|
락칩사의 새로운 AP 샘플
[12]
| Pinkkit | 10.02 | 2040 |
|
3329 |
|잡담|
China Sourcing Fair 및 홍콩전자전 충격의 날 (1일후기)
[3]
| 星夜舞人 | 04.12 | 2040 |
|
3328 |
|잡담|
GTA 정말 부드럽게 되네요~
[2]
| 애쉬 | 05.15 | 2041 |
|
3327 |
|잡담|
정말 괴담같은 사실
[9]
| 星夜舞人 | 08.28 | 2041 |
|
3326 |
|잡담|
AMPE A10 딜럭스 쿼드 타블렛에 Ployer Momo19 펌웨어 깐 이후 진동활성화 되는 영상입니다.
| 星夜舞人 | 02.20 | 2041 |
|
3325 |
|잡담|
제가 좋아하는 7인치 4대3이란...
[8]
| 星夜舞人 | 05.19 | 2042 |
|
3324 |
|잡담|
teclast a15가 인기가 없는 것을 보면, 해상도가 최고의 덕목은 아닌가봐요?
[12]
| 여긴어디나는누규 | 05.21 | 2043 |
|
3323 |
|잡담|
299위안급 미만의 타블렛 미묘하네요.
[2]
| 星夜舞人 | 03.10 | 2043 |
|
3322 |
|잡담|
펌웨어 2.3 공개가 다음주라고 합니다.. (사진 첨부..)
[6]
| 성야무인 | 04.08 | 2044 |
|
3321 |
|잡담|
언제 일지는 모르겠지만 글 500개 이벤트 할까 생각중입니다....
[4]
| 성야무인 | 04.29 | 2044 |
|
3320 |
|잡담|
Action ATM 7029단가가 8달러 미만이네요. -_-~~
[2]
| 星夜舞人 | 04.24 | 2044 |
|
3319 |
|잡담|
n10 펌업했습니다.
[3]
| 임진아 | 11.08 | 2045 |
|
3318 |
|잡담|
이투스탭에서 GPS 수신이 되는군요,
[1]
| 수원사랑 | 06.07 | 2045 |
|
3317 |
|잡담|
N.O.V.A 3 W17Pro 구동영상
[7]
| Lock3rz | 08.23 | 2046 |
|
3316 |
|잡담|
[매각완료] Ramos W41 18만원으로 떨어뜨려서 매각합니다. (착불입니다.)
[2]
| 星夜舞人 | 03.15 | 20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