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8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6
3155 |잡담| China Sourcing Fair 및 홍콩전자전에서 나온 색다른 AP 및 떨어지는 체력 (3일후기) [1] 星夜舞人 04.15 2125
3154 |잡담| 이번에 저한테 올 U-Zone의 RK2918중에 최저가 타블렛인 감압식 F1 타블렛입니다. [6] file 星夜舞人 11.11 2126
3153 |잡담| 한국 Ainol 정말 호구중 호구네요.. [10] 星夜舞人 07.25 2126
3152 |질문| Cube talk 9X 3g 및 카메라 전환 아이콘 사라짐 질문 드립니다. [2] 강건함으로 09.20 2127
3151 |잡담| AM-M3L CPU를 탑재한 399위안의 Gemei G3A [1] 星夜舞人 06.30 2127
3150 |잡담| SmartQ의 K7과 삼성 갤럭시 탭2 7 스펙이 거의 똑같네요. [4] 星夜舞人 07.03 2127
3149 |잡담| 음 I5S 주문이 쉽지 않군요... [1] 달무지개 03.10 2127
3148 |잡담| 아아 AA31s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2D기능은 -_-~ [7] 星夜舞人 12.14 2128
3147 |잡담| 4중 크리티컬 -_-!! [1] 星夜舞人 03.07 2128
3146 |잡담| 오늘 MEEP 매각하면서 매각되면 MEEP에서 나타났던 안드로이드 보안 문제점 그대로 풀겁니다. [2] 星夜舞人 03.13 2129
3145 |잡담| 초반에 나오는 물건 가지고 리뷰하는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1] 星夜舞人 04.20 2130
3144 |잡담| 이번주에 리뷰어들에게 공급되는 타블렛들.. [2] 星夜舞人 09.24 2130
3143 |잡담| 고장난 부분을 확실하게 말해주세요.. (필요한것도~~) [7] 성야무인 04.29 2131
3142 |잡담| A10은 이렇게 쓰는... [14] file Lock3rz 02.12 2132
3141 |잡담| 아 펌웨어 사이트를 죽여버리면 어쩌자는 건지?? [1] 星夜舞人 08.01 2132
3140 |잡담| N12 사망했습니다. [12] 기구쟁이 11.23 2133
3139 |잡담| 넥서스7이 20만원 후반대라도 충분한 매리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7] 에스비 07.02 2134
3138 |잡담| 오잉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택한 Chuwi V99의 금형은 Cube U9GT과 똑같네요 [4] file 星夜舞人 10.10 2134
3137 |잡담| Allwinner A13 CPU 패드 기대중입니다. ^^; [4] 星夜舞人 04.09 2135
3136 |잡담| 오호 Colorfly에서 한국지사를 통해 타블렛을 유통할 생각이 있다고 합니다. [10] 星夜舞人 12.16 2135

오늘:
1,017
어제:
10,837
전체:
24,477,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