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3155 |
|잡담|
China Sourcing Fair 및 홍콩전자전에서 나온 색다른 AP 및 떨어지는 체력 (3일후기)
[1]
| 星夜舞人 | 04.15 | 2125 |
|
3154 |
|잡담|
이번에 저한테 올 U-Zone의 RK2918중에 최저가 타블렛인 감압식 F1 타블렛입니다.
[6]
| 星夜舞人 | 11.11 | 2126 |
|
3153 |
|잡담|
한국 Ainol 정말 호구중 호구네요..
[10]
| 星夜舞人 | 07.25 | 2126 |
|
3152 |
|질문|
Cube talk 9X 3g 및 카메라 전환 아이콘 사라짐 질문 드립니다.
[2]
| 강건함으로 | 09.20 | 2127 |
|
3151 |
|잡담|
AM-M3L CPU를 탑재한 399위안의 Gemei G3A
[1]
| 星夜舞人 | 06.30 | 2127 |
|
3150 |
|잡담|
SmartQ의 K7과 삼성 갤럭시 탭2 7 스펙이 거의 똑같네요.
[4]
| 星夜舞人 | 07.03 | 2127 |
|
3149 |
|잡담|
음 I5S 주문이 쉽지 않군요...
[1]
| 달무지개 | 03.10 | 2127 |
|
3148 |
|잡담|
아아 AA31s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2D기능은 -_-~
[7]
| 星夜舞人 | 12.14 | 2128 |
|
3147 |
|잡담|
4중 크리티컬 -_-!!
[1]
| 星夜舞人 | 03.07 | 2128 |
|
3146 |
|잡담|
오늘 MEEP 매각하면서 매각되면 MEEP에서 나타났던 안드로이드 보안 문제점 그대로 풀겁니다.
[2]
| 星夜舞人 | 03.13 | 2129 |
|
3145 |
|잡담|
초반에 나오는 물건 가지고 리뷰하는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1]
| 星夜舞人 | 04.20 | 2130 |
|
3144 |
|잡담|
이번주에 리뷰어들에게 공급되는 타블렛들..
[2]
| 星夜舞人 | 09.24 | 2130 |
|
3143 |
|잡담|
고장난 부분을 확실하게 말해주세요.. (필요한것도~~)
[7]
| 성야무인 | 04.29 | 2131 |
|
3142 |
|잡담|
A10은 이렇게 쓰는...
[14]
| Lock3rz | 02.12 | 2132 |
|
3141 |
|잡담|
아 펌웨어 사이트를 죽여버리면 어쩌자는 건지??
[1]
| 星夜舞人 | 08.01 | 2132 |
|
3140 |
|잡담|
N12 사망했습니다.
[12]
| 기구쟁이 | 11.23 | 2133 |
|
3139 |
|잡담|
넥서스7이 20만원 후반대라도 충분한 매리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7]
| 에스비 | 07.02 | 2134 |
|
3138 |
|잡담|
오잉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택한 Chuwi V99의 금형은 Cube U9GT과 똑같네요
[4]
| 星夜舞人 | 10.10 | 2134 |
|
3137 |
|잡담|
Allwinner A13 CPU 패드 기대중입니다. ^^;
[4]
| 星夜舞人 | 04.09 | 2135 |
|
3136 |
|잡담|
오호 Colorfly에서 한국지사를 통해 타블렛을 유통할 생각이 있다고 합니다.
[10]
| 星夜舞人 | 12.16 | 2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