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3135 |
|잡담|
Allfine Fine 7 Shine, 뉴넥7 오늘 받았습니다.
[11]
| 피버란 | 10.08 | 2136 |
|
3134 |
|잡담|
이제 중국 399위안 태블릿도 무시 못 하겠군요!
[13]
| 낙랑이 | 11.18 | 2137 |
|
3133 |
|잡담|
(매각완료) JXD S18 플세트를 4만5천원에 매각합니다. (기기+케이스+액보3장)
| 星夜舞人 | 01.11 | 2137 |
|
3132 |
|잡담|
N10블루버전 20111018 펌업을 적용해봤습니다.
[6]
| 짜짜로니 | 10.28 | 2138 |
|
3131 |
|잡담|
2.3제대로 나올때까지 375로 쓰려고 했는데 결국 oposym으로 바꿧습니다
[8]
| 캥캥이 | 05.01 | 2139 |
|
3130 |
|잡담|
지패드 개봉기 - 사진 only
[15]
| 맑은하늘 | 01.31 | 2140 |
|
3129 |
|잡담|
'RK 시리즈의 역사'라는 글에서 곁다리로 얻은 정보들
[5]
| Lock3rz | 04.18 | 2140 |
|
3128 |
|잡담|
중국치고는 무시무시할 정도로 비싸게 코어M 타블렛 가격이 결정되었네요.
[5]
| 星夜舞人 | 05.13 | 2141 |
|
3127 |
|잡담|
허걱 Amlogic 8726 M3도 대단한 CPU인건 맞네요~~ (512메가램에서 GTA III가 돌아가네요~)
[2]
| 星夜舞人 | 03.08 | 2143 |
|
3126 |
|잡담|
홍콩의 중국타블렛 유통상황 (곁다리 짝퉁 핸드폰)
[2]
| 星夜舞人 | 04.17 | 2143 |
|
3125 |
|잡담|
Ployer Momo9Bird 구매했습니다
[2]
| 카라멜마늘 | 02.18 | 2143 |
|
3124 |
|잡담|
A10 배터리 하루 실사 보고 입니다
[3]
| Lock3rz | 02.02 | 2144 |
|
3123 |
|잡담|
엑시노스 4 와 '등고선' 문제
[9]
| Lock3rz | 03.03 | 2145 |
|
3122 |
|잡담|
오호 Ramos W27의 배터리 성능은 정말 막강하네요..
[4]
| 星夜舞人 | 03.08 | 2145 |
|
3121 |
|잡담|
중국 AP는 쿼드급이 아니면 가상메모리 처리를 못하나 보군요.
| 星夜舞人 | 03.19 | 2145 |
|
3120 |
|잡담|
안드로이드 기기의 Internal Nand와 SD카드의 설정은 타블렛 마다 많이 다른고 루트를 정하는게 쉽지 않은듯 합니다.
| 星夜舞人 | 01.19 | 2146 |
|
3119 |
|잡담|
구글탭을 에이서스가 만드는군요.
[8]
| Eric | 03.05 | 2146 |
|
3118 |
|잡담|
락칩은 와이파이 칩셋에 뭔짓을 하는걸까요...
[1]
| 태블릿포 | 04.08 | 2146 |
|
3117 |
|잡담|
v88 새 펌웨어는 감감 무소식이네요..
[1]
| Astas | 07.19 | 2146 |
|
3116 |
|잡담|
아마존중국 A10 1,067.6위안(아마존셀러) 올라왔습니다~
[11]
| 다나현 | 02.08 | 2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