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2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6
3135 |잡담| Allfine Fine 7 Shine, 뉴넥7 오늘 받았습니다. [11] 피버란 10.08 2136
3134 |잡담| 이제 중국 399위안 태블릿도 무시 못 하겠군요! [13] 낙랑이 11.18 2137
3133 |잡담| (매각완료) JXD S18 플세트를 4만5천원에 매각합니다. (기기+케이스+액보3장) file 星夜舞人 01.11 2137
3132 |잡담| N10블루버전 20111018 펌업을 적용해봤습니다. [6] 짜짜로니 10.28 2138
3131 |잡담| 2.3제대로 나올때까지 375로 쓰려고 했는데 결국 oposym으로 바꿧습니다 [8] 캥캥이 05.01 2139
3130 |잡담| 지패드 개봉기 - 사진 only [15] file 맑은하늘 01.31 2140
3129 |잡담| 'RK 시리즈의 역사'라는 글에서 곁다리로 얻은 정보들 [5] Lock3rz 04.18 2140
3128 |잡담| 중국치고는 무시무시할 정도로 비싸게 코어M 타블렛 가격이 결정되었네요. [5] 星夜舞人 05.13 2141
3127 |잡담| 허걱 Amlogic 8726 M3도 대단한 CPU인건 맞네요~~ (512메가램에서 GTA III가 돌아가네요~) [2] 星夜舞人 03.08 2143
3126 |잡담| 홍콩의 중국타블렛 유통상황 (곁다리 짝퉁 핸드폰) [2] 星夜舞人 04.17 2143
3125 |잡담| Ployer Momo9Bird 구매했습니다 [2] 카라멜마늘 02.18 2143
3124 |잡담| A10 배터리 하루 실사 보고 입니다 [3] Lock3rz 02.02 2144
3123 |잡담| 엑시노스 4 와 '등고선' 문제 [9] Lock3rz 03.03 2145
3122 |잡담| 오호 Ramos W27의 배터리 성능은 정말 막강하네요.. [4] 星夜舞人 03.08 2145
3121 |잡담| 중국 AP는 쿼드급이 아니면 가상메모리 처리를 못하나 보군요. 星夜舞人 03.19 2145
3120 |잡담| 안드로이드 기기의 Internal Nand와 SD카드의 설정은 타블렛 마다 많이 다른고 루트를 정하는게 쉽지 않은듯 합니다. 星夜舞人 01.19 2146
3119 |잡담| 구글탭을 에이서스가 만드는군요. [8] Eric 03.05 2146
3118 |잡담| 락칩은 와이파이 칩셋에 뭔짓을 하는걸까요... [1] 태블릿포 04.08 2146
3117 |잡담| v88 새 펌웨어는 감감 무소식이네요.. [1] Astas 07.19 2146
3116 |잡담| 아마존중국 A10 1,067.6위안(아마존셀러) 올라왔습니다~ [11] 다나현 02.08 2147

오늘:
1,177
어제:
10,837
전체:
24,478,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