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3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9
2955 |타블렛뉴스| ONN M2의 IPS 설명입니다. (이 이야기는 다른 IPS에도 통용되는 이야기입니다) 星夜舞人 06.09 2226
2954 |타블렛뉴스| allwinner 퀴드코어 소식? [1] 허브민트 09.03 2226
2953 |잡담| 태블릿 3종 예매했습니다. [9] 중관촌 01.26 2226
2952 |잡담| AMPE A10 안투투 배터리 테스트 결과가 놀라운데요? [4] 피버란 03.10 2226
2951 |잡담| N10 루팅해서 한글글꼴 바꾸는중인데 맘에 드는게 없네요 [4] powermax 11.11 2227
2950 |타블렛뉴스| Ployer에서 12월 12일 맞춰서 대규모 세일을 합니다. [9] 星夜舞人 12.11 2229
2949 |잡담| Teclast의 7 인치 IPS 타블렛 P75HD에 대해서 (가격은 699위안이라네요.) [10] file 星夜舞人 04.16 2230
2948 |잡담| 리뷰및 테스트하다가 발열문제로 타블렛 냉장고에 넣은건 처음이네요. (Ramos W17pro 이야기) [14] 星夜舞人 05.28 2230
2947 |타블렛뉴스| Teclast사의 첫 듀얼코어 타블렛 A10쌍핵판 동작 비디오입니다. [2] 星夜舞人 07.24 2230
2946 |잡담| AA31타블렛오면 뽕을 뽑는 리포트를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크크크 [1] 星夜舞人 02.01 2230
2945 |잡담| 도대체 왜 RK계열 펌업하는데 쇼트를 시키고 파워온을 하는거죠?? [5] 星夜舞人 06.23 2230
2944 |잡담| FNF iFive100 개봉 file 星夜舞人 02.28 2230
2943 |잡담| Teclast A10 ICS 4.0.3 정펌은 언제 나올까요? [4] 애쉬 02.23 2231
2942 |타블렛뉴스| Toshiba Excite 13 [13] Lock3rz 04.12 2231
2941 |타블렛뉴스| ONN의 7인치 멀티 타블렛 N7T [2] 星夜舞人 06.15 2231
2940 |타블렛뉴스| 신생회사인 Allfine이라는 곳에서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한 7인치 FINE7을 냅니다. [6] 星夜舞人 02.28 2231
2939 |잡담| unlock에 관하여 [1] 날떠난이유 02.15 2232
2938 |잡담| Chuwi J4 리뷰 포기합니다. (업어가시고 싶으신분 연락주세요~~) [2] 星夜舞人 06.27 2232
2937 |잡담| 노보7 한국 정발한다고 하네요~ [16] 天空 03.14 2232
2936 |잡담| 커스텀 펌웨어 그리고 AS문제.. [4] 星夜舞人 07.26 2232

오늘:
593
어제:
10,837
전체:
24,477,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