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2955 |
|타블렛뉴스|
ONN M2의 IPS 설명입니다. (이 이야기는 다른 IPS에도 통용되는 이야기입니다)
| 星夜舞人 | 06.09 | 2226 |
|
2954 |
|타블렛뉴스|
allwinner 퀴드코어 소식?
[1]
| 허브민트 | 09.03 | 2226 |
|
2953 |
|잡담|
태블릿 3종 예매했습니다.
[9]
| 중관촌 | 01.26 | 2226 |
|
2952 |
|잡담|
AMPE A10 안투투 배터리 테스트 결과가 놀라운데요?
[4]
| 피버란 | 03.10 | 2226 |
|
2951 |
|잡담|
N10 루팅해서 한글글꼴 바꾸는중인데 맘에 드는게 없네요
[4]
| powermax | 11.11 | 2227 |
|
2950 |
|타블렛뉴스|
Ployer에서 12월 12일 맞춰서 대규모 세일을 합니다.
[9]
| 星夜舞人 | 12.11 | 2229 |
|
2949 |
|잡담|
Teclast의 7 인치 IPS 타블렛 P75HD에 대해서 (가격은 699위안이라네요.)
[10]
| 星夜舞人 | 04.16 | 2230 |
|
2948 |
|잡담|
리뷰및 테스트하다가 발열문제로 타블렛 냉장고에 넣은건 처음이네요. (Ramos W17pro 이야기)
[14]
| 星夜舞人 | 05.28 | 2230 |
|
2947 |
|타블렛뉴스|
Teclast사의 첫 듀얼코어 타블렛 A10쌍핵판 동작 비디오입니다.
[2]
| 星夜舞人 | 07.24 | 2230 |
|
2946 |
|잡담|
AA31타블렛오면 뽕을 뽑는 리포트를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크크크
[1]
| 星夜舞人 | 02.01 | 2230 |
|
2945 |
|잡담|
도대체 왜 RK계열 펌업하는데 쇼트를 시키고 파워온을 하는거죠??
[5]
| 星夜舞人 | 06.23 | 2230 |
|
2944 |
|잡담|
FNF iFive100 개봉
| 星夜舞人 | 02.28 | 2230 |
|
2943 |
|잡담|
Teclast A10 ICS 4.0.3 정펌은 언제 나올까요?
[4]
| 애쉬 | 02.23 | 2231 |
|
2942 |
|타블렛뉴스|
Toshiba Excite 13
[13]
| Lock3rz | 04.12 | 2231 |
|
2941 |
|타블렛뉴스|
ONN의 7인치 멀티 타블렛 N7T
[2]
| 星夜舞人 | 06.15 | 2231 |
|
2940 |
|타블렛뉴스|
신생회사인 Allfine이라는 곳에서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한 7인치 FINE7을 냅니다.
[6]
| 星夜舞人 | 02.28 | 2231 |
|
2939 |
|잡담|
unlock에 관하여
[1]
| 날떠난이유 | 02.15 | 2232 |
|
2938 |
|잡담|
Chuwi J4 리뷰 포기합니다. (업어가시고 싶으신분 연락주세요~~)
[2]
| 星夜舞人 | 06.27 | 2232 |
|
2937 |
|잡담|
노보7 한국 정발한다고 하네요~
[16]
| 天空 | 03.14 | 2232 |
|
2936 |
|잡담|
커스텀 펌웨어 그리고 AS문제..
[4]
| 星夜舞人 | 07.26 | 2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