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6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1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5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59 |
|
2915 |
|잡담|
CES에 PiPO M9 시제품이 나왔었군요...
[4]
| Lock3rz | 01.24 | 2239 |
|
2914 |
|잡담|
비스킷탬의 문서처리 능력에 대해서..
[1]
| 星夜舞人 | 09.26 | 2239 |
|
2913 |
|잡담|
러시아 애들이 만든 OS 2.1 커스텀 펌웨어 링크 올릴까요? 말까요?
[2]
| 성야무인 | 03.26 | 2240 |
|
2912 |
|타블렛뉴스|
Onda에서도 Vi40으로 듀얼코어 타블렛 출시한다고 합니다. (AA10의 업글 CPU라고 합니다.)
[1]
| 星夜舞人 | 05.09 | 2240 |
|
2911 |
|잡담|
가격은 좀 쎄지만.. 디자인으로 보나 성능으로 보나 Ramos 社 대박이네요;
[10]
| 룬이입니다 | 02.05 | 2241 |
|
2910 |
|잡담|
ICS 올라간 타블렛들의 커널 버전, Test-Key 버전 그리고 기본플레이어의 자막지원이 제대로 되는지 알려주세요.
[2]
| 星夜舞人 | 07.17 | 2241 |
|
2909 |
|잡담|
AA13 1.5rc3부터 MTP와PTP가 지원되는 듯 합니다.
[1]
| 星夜舞人 | 11.23 | 2241 |
|
2908 |
|타블렛뉴스|
28nm급의 RK3188의 라인업이 Vido (Yuandao)에서 발표되었습니다.
| 星夜舞人 | 01.23 | 2242 |
|
2907 |
|잡담|
6세대 쿼드랑 옥타코어들을 보기는 하겠지만 흠...
[3]
| 星夜舞人 | 04.06 | 2242 |
|
2906 |
|잡담|
SD/TF카드 인식에 문제가 생기는게 비단 N12만의 문제가 아닌것 같네요..
[3]
| 星夜舞人 | 12.05 | 2244 |
|
2905 |
|타블렛뉴스|
AMPE에서 자사의 A10모델을 (CPU가 아니고 모델명입니다. -_-~) 쿼드로 낸다고 합니다.
[1]
| 星夜舞人 | 08.13 | 2244 |
|
2904 |
|잡담|
국내 타블렛업계의 몇가지 루머.. (정말 루머수준입니다..)
[1]
| 星夜舞人 | 12.02 | 2244 |
|
2903 |
|질문|
cube T9 염탐중입니다...
| 루메 | 05.14 | 2244 |
|
2902 |
|타블렛뉴스|
ampe 에서 쿼드코어 10.1" 태블릿을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6]
| Lock3rz | 07.10 | 2245 |
|
2901 |
|잡담|
AMPE A10 과 Sanei N10 듀얼코어 IMEI관한 최신 소식...
[1]
| 星夜舞人 | 12.28 | 2245 |
|
2900 |
|타블렛뉴스|
Onda에서 아이패드미니 사이즈의 타블렛을 출시합니다.
[2]
| 星夜舞人 | 03.19 | 2245 |
|
2899 |
|잡담|
방금 판다윌측에서 나온 396펌웨어에 대한 이야기를 봤습니다.
[1]
| 성야무인 | 01.21 | 2246 |
|
2898 |
|잡담|
[G10] 개봉기
[6]
| 이글닉 | 05.02 | 2246 |
|
2897 |
|타블렛뉴스|
[Vido]N90듀얼코어S
[6]
| Lock3rz | 11.03 | 2246 |
|
2896 |
|잡담|
iben l1 보고 지름신 등장!
[5]
| 화우 | 06.04 | 2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