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 아침에 봅시다
2012.06.02 01:57
하아 머라 할지 궁금하군요.......
코멘트 4
-
왕초보
06.02 02:12
-
꼭 해결되시길... 에효... 돈을 받았으면, 받은값을 해줘야 하는데...삼보쓰느니 한성쓰고말죠...
-
준용군
06.02 07:48
잘 해결 되었으면 좋겠 습니다만만약 as기간이 남아있다면 교환 혹은 환불 대상입니다 하지만 as기간이 만료 되었기에. 해당 수리건에 대해서는 일반적 으로 무상 으로 진행 될듯 싶네요.
전원 어답터문제는 센터에 방문하실때 들고가서 테스트 한것이 아니고 유선상이나 웹상을통해 교체를 요망한다했다고하면 센터측 책임이지만 교체를 권유 했다면 센터측 책임이 아닙니다.
아마 상담원이 게임때문에 그럴수도 있다는것도 수긍가는 이야기 같네요. 고성능 게임같은 부하 많이 받는 작업을 일부 노트북 pc에서 할경우 열과 상당량의 부하가 발생하기때문에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
아마 상담원이 게임때문에 그럴수도 있다는것도 수긍가는 이야기 같네요. 고성능 게임같은 부하 많이 받는 작업을 일부 노트북 pc에서 할경우 열과 상당량의 부하가 발생하기때문에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부분은 이야기 할것이 못돼는것이 게임자채를 오래 한것이 아닙니다as 다녀온후 30분하고 꺼버리고 인터넷만 하다 나가버리는 경우 인거니까요....또한 예전 에는 잘돼었던부분이니 수궁이 어려운거죠...
전원 어답터문제는 센터에 방문하실때 들고가서 테스트 한것이 아니고 유선상이나 웹상을통해 교체를 요망한다했다고하면 센터측 책임이지만 교체를 권유 했다면 센터측 책임이 아닙니다-> 이부분도 그냥 바꾸라소 던져 주더군요 머 어차피 하나 교채할려 했으니 그닥 분제가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요...
하아 오늘 전화 해보니 고객팀한태 전달한후 조취 취한다내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삼보가 아직 살아있는 줄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