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4인치 모니터 질렀습니다.

2025.10.20 09:14

해색주 조회:478

 쿠팡을 이용하니, 참 고민은 긴데 배송은 참 빠르네요. 안좋아하는 회사라서 안쓰다가, 최근에는 열심히 써제끼고 있습니다. 어제 택배 온거를 9시부터 조립하기 시작해서 모니터암까지 조립하고 나니까, 11시네요. 기존에 쓰던 모니터암은 지원이 안되고, 사은품으로 받은 모니터암은 32인치까지 지원된다고 하더군요. 혹시나 해서 좀 세게 하니까 거치가 잘 되어서 어제부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원래 맥북에어에서 기존 모니터 접근이 안되어서 고민했던 건데, 막상 거실에 있는 USB 허브를 사용하니까 인식이 잘되네요. 기존 모니터 해상도가 안좋아서 항상 눈이 아팠는데 지금은 괜찮습니다. 이 정도면 밤에 코딩하고 그래도 괜찮을 것 같네요. 둘째 방에 비슷한 사양의 모니터가 있는데, 아들이 자기방꺼 갖고 온줄 알고, (안돼, 내 모니터~!) 이런 얼굴로 어디서 난거냐고 묻더라구요. :) 아, 진짜 큰애가 이거 올때 낼름 들고 날른 건데 둘째는 형꺼 받아서 쓰는 거고. 


 이제 TV랑 차만 바꾸면 될 것 같습니다. 차는 K-7 중고로 정해 놓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단종 모델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가격도 쓰고 실내나 이런 것도 나쁘지 않아서 지금 다니는 회사 퇴직하기 전까지는 몰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4형제 키우는데, 예전처럼 가족 모두 여행갈 기회가 잘 없어서 이번에는 승용차로 가보려고 합니다. 가장 큰거는 돈이 없다는 거.


 다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729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403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493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0811
29871 뭔가 새로운 것을 질러도.. new 아람이아빠 06.23 5
29870 월드컵 유감 -- 미운게 더 밉네요 [2] update 왕초보 06.23 17
29869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4] update 해색주 06.22 20
29868 오피스 2019 라이센스 만료라기에 [3] matsal 06.18 97
29867 밝은 미래... 일부 **들 [12] 인간 06.15 226
29866 AI 데이터 센터 투자붐 [3] 해색주 06.10 353
29865 미쿡도 우리나라도 선거 열풍이 지나갔네요 [13] 왕초보 06.05 419
29864 둘째 해군 입소식 왔습니다. [8] file 해색주 05.26 437
29863 BTS가 저희 동네에 왔습니다 [8] 왕초보 05.19 478
29862 명동 번개....가는 중 입니다. [15] 맑은하늘 05.18 446
29861 즐거운 주말 아침을 달리는 덕질 해봅니다 [16] file 바보준용군 05.16 419
29860 스승의 날이네요. 감사합니다. [17] 맑은하늘 05.15 397
29859 비오는날... 무지개다리를... [9] file 인간 05.12 400
29858 KPUG 호스팅 연장 일정 및 운영계좌 상태 공지 [10] 해색주 05.06 454
29857 갤럭시21 배터리 주는 이유 발견 [3] 해색주 05.04 420
29856 태어나서 처음으로...(2) [5] file 인간 04.30 409
29855 미드 좋아하시나요? [8] 해색주 04.28 414
29854 갤럭시S-21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요. [12] 해색주 04.27 478
29853 퇴사 합니다. [10] 스파르타 04.24 486
29852 이상한 프로젝트 이야기. [9] 산신령 04.21 445

오늘:
2,745
어제:
10,837
전체:
24,479,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