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라는건지?? 말라는건지??
2010.06.09 23:22
밤마다 텐트고르며 하악~ 거리고 있습니다. (침질질...흡~)
근데 오늘 퇴근후에 티비를 보니... 헠~ 캠핑촌이 나오네요.
정말 차에 짐 많이도 가지고 다니네요, 조수석까지 짐이 장난 아닙니다.
요리하는분은 온도계로 찔러보고.... (그장면 보고 든 의문점... 과연집에서도 저렇게해가며 음식해먹을까??)
어떤분은 한2년 짐나르다 지쳐서 켐핑카 샀다는데.... ㅎㄷㄷ~ 입니다.
조금씩 범위를 좁히며 골라가는데...
(1) 휙~ 던지면 촥~ 펴지는걸 사야할지?? (솔직히 게으른 저로선 최고로 보입니다만..ㅋㅋ)
(2) 그래도 저건 심한가?? 싶어서 보이는건 요거구요
만문에서답해주신 라기님 의견대로라면 나름 최선을 다해 무리를하면 (마눌에서 손벌리기 싫은데.. 쩝, 도와줄지도 의문입니다만. ^^; )
(3) 요게 땡깁니다. (요놈은 굵은 봉을 끼워서 뼈대세우는방식이더군요)
텐트해결하면, 침낭도 기타등등 준비할것이 끝이없더군요. 흐~ 이걸 시작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입니다.
없는살림에 믿는거 딱하나 있습니다. 11개월 무이자... ㅋㅋㅋ
코멘트 12
-
마루타
06.09 23:45
-
혹시 도움이 될까해서 댓글답니다.
저도 얼마전 텐트를 사고, 두번 캠핑갔다오니 지금 텐트에 대한 불만사항이 있는데요. 저희껀 두번째 모델과 흡사합니다.
습하고 더워서 보통은 후라이를 안치고, 사용하는데 천장일부분과 옆면 일부분이 망사로 되어있거든요.
하늘도 아주 쬐금 보이구요. 좀 더 숲과 가깝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옆면대부분과 천정 모두가 망사로 되어있는 텐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
맑은샛별
06.10 00:07
3번이 비싸서 그런지 좋아 보이네요. ^^
일딴 질러 보시면 카드 할부금이라는 좋은 제도가 도와 줄 꺼에요. ^^;;;
-
맑은샛별님.. 그거하나 믿고 이럽니다. 흐~
-
김강욱
06.10 00:24
3 번 사셔야 저희도 자러...쿨럭~
-
왕초보
06.10 00:43
텐트 함 쳐보셨나요 ? 캠핑 스타일에 따라 집도 달라져야 하죠.
-
왕초보님... 글쎄요?? 캠핑 이란거 아직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요. T.T 어떤스탈을 말씀하시는건지?? 감이 없습니다.
(텐트는?... 군생활 반은 밖에서 텐트치고 잤으니 뭐... 수도없이 ㅋㅋㅋ. 이거 이야기하시는거 아닌거죠? ^^;)
일단 아이들 잠버릇이 고약해서요, 개별침낭 생각중이구요, (텐트가 높으면 여름에 좋다더군요)
글쎄요.. 그냥 간단한 놀이기구나 축구공 같은거 가지고 함께 뛰다가, 책도좀 읽다가,,, 이야기하다가 잠들어서 눈떠질때까지
실컷 자다가...간단하게 식사하고, 주변 돌아다니다가... 집으로. (자연을 즐기는거죠 ^^ )
꼭 오토캠핑장을 가야겠다 그런건 아닙니다. (가급적 피해야할듯.... 흐~)
처음생각(햇반에 3분요리 수준)으로 움직였다가는 거기가서 정말 "거지" 취급받겠더군요.. 흐~ 오늘본 장면 충격이었습니다.
몇년전, 난지캠핑장 생기고 얼마안되서 방문한적이 있는데 좋아보이더군요. 꼭 그런곳 아니더라도, 함 떠나보고 싶습니다. ^^
-
저는 관심 없는데...
동생이 관심이 많더군요. -_-;;;
근데 동생 얘기로는 어떤 것이든 시작하면 수백에서 수천 깨지는 것은 각오해야 한다고 합디다;;;
텐트도 백 넘는 제품 아니면 안본다던데요... -_-;;
이유는 캠핑장 가면;;; 비교 되다 보니 나중에는 안바꿀 수 없다고 하더군요. -_-;;;
그래서 저는 걍 집에 있습니다. ㅠㅠ;;;
-
알폰스님.... 이런댓글 좋습니다. ^^ (지름신을 멀리해주시는....)
그냥 썩고있는 콘도나 ...... ?? (근데 넘 멀어요.흨~ T.T)
-
Mito
06.10 08:30
전 어디서든 잘 자긴하나...
깔끔을 떨다보니, 씻는걸 제대로 못하면 너무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캠핑은 안땡겨서 다행(?) 이네요 ㅎㅎㅎㅎㅎ
-
쥐돌이
06.10 09:22
날씨 좋은 날 가족들과 캠핑장에서 야영장에서 얌전히 캠핑할거면 3번이 좋아 보입니다.
1번은 혼자서 장기간으로 여행갈때 좋을 것 같습니다. 악천후에는 지붕이 낮고 둥근게 최고라서....
바닥에 까는 매트도 신경써야 합니다.
바닥이 불편하면 잠이 잘 안와서....^_^;;
-
3번 좋아보이네요. 사진으로 보니깐 캐빈형태라곤 해도 설치가 그닥 까다로워 보이진 않네요.
일단 지르시고.. 그담에 고민하시는겁니다. ^^;
아랫글은 지웠어요.. 말씀해주신 생각해보니 핸펀에 문자스팸신고 그거이용하면되더라구요..
비용도 안나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