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네요.. 자전거 타실분,, (16일 목요일 저녁)
2010.09.15 23:01
내일 저녁에 자전거 타고 남산 올라가보실분.. 손..
맨날 호응이 없어 이번에도 불발 되리라 생각되지만 일단 올려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비만 안오면 저는 갑니다.
코스는 한남대교 남단 - 한남동 - 국립극장 - 남산 꼭대기 - 남산 도서관 - 해방촌 - 이태원 - 반포대교 입니다..
시간은 일단 7시에 한남대교 남단 예정입니다만 연락주시는 분이 있으실 경우 조절 가능합니다.
위 코스의 길이는 약 20km 시간은 널럴하게 한시간 반~ 두시간 잡으면 쉴거 다 쉬고, 볼거 다 보고 내려옵니다. 막상 남산 올라가는 고갯길은 달랑 2km, 시간은 15분이면 충분합니다. 미사리쪽 가보신 분들은 암사동 고개 비슷한 길이 아주 쬐끔 더 길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경사도는 약간 더 높은 곳도, 낮은 곳도 있구요..
자전거는 두발 달린 종류면 아무거나 됩니다. 단, 야간이므로 전조등과 뒷 안전등은 필수입니다. 헬맷도 가급적 쓰시는게 좋구요..
전조등은 길을 밝히는 밝은 라이트가 필요한게 아니라 그냥 자신이 가고 있음을 앞사람에게 알리는 용도면 충분합니다. 길이 안보여서 라이트가 필요한 구간은 없습니다
그밖에는 본인이 올라가면서 마실 물 한병 정도.. 없어도 꾹 참으면 갈만 합니다..
이동 경로에는 차도가 약간 포함되어 있는데, 저는 최대한 사람 없는 인도로 살살 다닙니다..
남산 정상까지 오시면 음료수 한캔씩 쏴드립니다. ^^
고로 회비는 없습니다. 그리고 일단 복귀 후 맥주 한잔은 예정에 없습니다만 call 하시는 분이 있다면 모일 수도.. 예정이 없으면 남산 도서관 앞으로 내려온 후에 적당히 자신의 귀가 길에 맞춰서 빠이빠이 입니다.. 길 모르시는 분은 반포대교 한강 자전거 도로까지 저와 함께 오실 수 있습니다.
그냥 운동삼아 남산 올라가보고 싶으신 분 쪽지 또는 연락 주세요.
제 연락처는 공일일-구구오삼-오사오삼 입니다.
비가 와서 땅이 많이 젖거나 하면 폭파됩니다만 내일은 비가 오거나 하지 않을 듯 합니다.
PS. 전문 자전거 동호회처럼 시간 재서 올라가고 그런 무식한짓 안합니다. ^^ 올라가다가 쉬고, 야경도 보고.. 바퀴 달린 자전거면 아무거나 가능합니다. 날이 좋아서 야경도 제법 괜찮으리라 생각됩니다.
코멘트 6
-
음.. 좀 늦추면 될까요? EXIT님은 지난번에 8시 30분 정도에 출발하자 하시던데.. 참석하실거면 시간 맞춰서 오시면 되겠네요.. 오세요.. 션~한 음료수 사드릴께요.. ^^
-
도리도리도리~ 사실 내일은 다른 일정이 있어서 무리에요
다음에 한강타실때 함께해요!
-
넴.. 담에 뵈요,,.
-
파인애플통조림
09.16 09:07
여름에 더워서 자전거를 모셔놨었는데
이제 아침저녁 선선하니 자전거타기 좋은 날씨가 되었네요
남산은 저에겐 무리라서... 다음 기회에
-
무리 아닙니다.. 언덕길 달랑 2km입니다.. 한번만 약간 땀흘리고 올라가 보면 담에는 수월합니다.
용기를 내심이...^^
자전거 번개는 항상, 자전거를 가지고 처음만나는 장소까지 이동하는것과 달리는 루트가 문제인것 같아요
참석하고 싶은데 자전거를 가지고 시간까지 한남대교 남단에 갈 수 있을지.. 아니 못가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