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입니다.
2012.04.05 09:15
친구한테 소니 레이를 주고 받은 디파이. 원래 수화부가 안되서 서비스 센터를 왔어야 했는데
그동안 엠피삼으로만 잘 쓰고 있었습니다.
어제 양치하면서 노래듣느라고 듣다가 물로 한번 싹 씻고나서 물턴다고 털털 털다가 내다 던졌네요.
말짱할줄 알았는데 강화유리가 사망 ㅠㅠ
겸사겸사 센터왔는데 수리비가 5마넌.
아 망했어요....
악명높던 모토로라 센터...모토 로이 쓸때부터 벌써 4번째 오는데, 지난달에 갔던 HTC 센터보다 훨씬 친절하네요.
둘다 AS는 개판이라;;;; 샘숭센터 한번 가보고 싶어요(?)
코멘트 11
-
파란실프
04.05 10:59
모토 서비스센터 악명과는 달리 의외로 친절합니다 ㅎㅎ 근데 책임지려고 하지는 않아요.
그리고 연구소와 협의가 부족한게 문제죠.
제 기억상 최악의 AS는 아이리버
예적에 연구소와같이 오순도순한 분위기로 화기애애한 AS센터였는데
회사 확장하면서 기술자들 실력이 확 떨어지면서 고장난 부분
접수처에 설명했는데도 기술자들이 어디가 고장난지도 모르더군요.
실력도 시스템도 최악입니다.
거기에 비해 삼성은 천국.
-
샘숭은.. 그만큼 AS 비용 제품에 엄청나게 포함시키니 잘해줘야된다고 생각되여 ㅋㅋ
-
맑은하늘
04.05 12:47
타사들이 1등 따라잡기를 잘 해야될텐데
왜 S사 카피캣을 못하는지, 엘지, 스카이 반성해야 할 듯..
-
맑은하늘
04.05 12:46
엘지도 친절하답니다.
스카이는 조금... 물론 기본적으로는 친절하지만요.
** 큰아이, 아트릭스가, 카톡 등, 하루에 한두번 자동 재부팅을 하는데, 무슨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
A/S 하니 생각났습니다.
** 그런데, 큰아이는 빠르고 좋다고 합니다. 재부팅으로 스트레스 안받더라구요. 저라면 무지 받을것 같은데...
-
파란실프
04.05 15:20
아트릭스는 발적화에 오류투성이라 그렇습니다.
저는 생강빵 먹이고 나서는 하루에 한번씩 재부팅하던거는 없어졌는데
멀티독에 끼우면 재부팅하는 증상은 남아있더군요.
-
맑은하늘
04.05 19:34
감사합니다.
생강빵 해보겠습니다. (정식 펌업이었을까요 ?)
-
인포넷
04.05 13:12
울 동네 모토롤라 서비스는 엄청 친절하던데요...
A./S 요원이 적어서,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이 단점...
-
예전에 모토로이 유심부 부서졌을때 강남점(삼성역 근처이기도 했던걸로...)가본 적이 있습니다 신림점에서 전화로 4~5만원 부르길래 해탈하고 갔었는데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끝나고 가격 물어보니까 가지고 계신 부품으로 했다고 안주셔도 된다고 해서 기쁜 마음으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ㅋ
-
예~전에는 에르지 얼마전까지 삼송 최근에는 모로로 다니고 있슴다. 저땜시 모 센터 바짝긴장탄적도 있읍니다. 결국은 사람이 문제아닐까요? 문제있는사람이 어느유니폼을 입냐에 따라 그회사 이미지도 달라지는거죠 ^^
-
맑은하늘
04.05 19:38
개인의 인격도 문제일지, 모르지만...회사 문화를 무시할수는 없다 생각합니다.
삼성, 현대 문화차이를 들기도 하는데,,, 최근에는 많이 평준화되었다고 봐지는건가요 ?
울동네 htc는 소니랑 같은 곳에서 a/s 하더군요 꽤나 친절하던데욧..
알아서 고장난 곳 무상 수리..다해주고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