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인이 국내 들어올 때 7인치 타블렛을 사오게 하면 이익일까요?
2013.02.20 16:01
질문하시기 전에 게시판 검색을 먼저 해주세요.
타블릿PC, 스마트폰에 관한 질문 또는 요청은 <포터블기기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일단 대상은 아이패드 미니, 넥서스 7, 킨들파이어 HD 7 등에서 고르려고 합니다.
미국에서 사오는 게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쌀까요?
그밖에 미국에서 사오면 좋을만한 것들이 뭐가 있을까요?
타이레놀, gnb 비타민류 등도 미국에서 사는 게 낫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코멘트 6
-
타이레놀 중에서 국내에서 팔지 않는 Extra Strength 같은 경우에는 사올 만 합니다. (옛날 지식인가요? 자신이 좀 없네요..)
단 이 제품은 조금 주의해야 할 필요성이 있지요. 정확한 용법을 알고 쓰기에는 괜찮다. 라고 생각합니다.
-
국내 비타민제품 대부분이 식약청의 성인 1인 섭취 권장량을 기준으로 제작됩니다.
근데 미국에서는 최대한 압축해서 판매합니다. 사실, 지용성비타민을 제외하면 많을수록 좋거든요
신장, 위 질환이 있는경우 약간 주의가 필요하지만,
지용성비타민 조차 베타키로틴 성분으로 섭취하면 전환되지 않은 량은 모두 배출됩니다.
국내에서는 스마타민 인가? 그 제품이 가장 괜찮은거 같던데 미국에서는 좋은제품이 꽤 많더라구요
-
에스비
02.21 09:39
비타민은 iherb에서도 충분히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산다고 다 검증된 제품도 아니고, iherb에서 검증된 제품 사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티쓰리유저
02.22 00:50
저도 이 질문에 대한 알고 싶은데, 아무도 7" 태블렛 피시를 사가지고 오는데 대한 애기가 없으시네요.
다 약사오는게 좋다고만 하시고요.
-
ㅋㅋ 그러게요.
제가 뒤에 달아놓은 질문이 사족이었네요.
포장을 풀어서 온다는 조건이라면 (부가세 내지 않아도 되니까~) 상관없습니다.
약의 경우는 이렇습니다.
아스피린계열의 경우 한국보다 함량이 2배정도 되는것도 팔고 그리고 100알에서 200알정도 팝니다.
거기에 약효가 한국보다 더 낫습니다.
여기에 대해선 한국에서 오신 관련전공분야 사람들끼리 한번 이야기 해본적이 있는데
제조공정에서 수화반응 및 불순물이 덜 섞었이고 폐기하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그럴것이다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물론 이건 그럴것이다라는 이야기지 실제 그런지는 직접 데이타가 나와야지 아는겁니다만
일단 대용량의 경우 싼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