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쿠버 다이빙을 하시고 호흡기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면서 다이빙컴퓨터도 원하는 분이 계실까요?
2015.02.05 19:08
안녕하세요? 정상호라고 합니다.
제목과 관련해서 어제 있었던 일의 결과, 결국 진정으로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해주는 일은 모두 제 욕심일 뿐이고 제 만족에서 끝나야지 남 좋게 해주겠다는 의도나 어불성설 좋은 소리를 들어보겠다는 터럭만큼의 의도도 있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야, 이 아래는 스쿠버 다이빙이 무엇인지 아시고 즐기고 계시며 마침 고급 Regulator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셨는데 다이빙컴퓨터도 생기면 좋겠고 페이스북에서 동원력이 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만 읽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스쿠버 다이빙 장비 수입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이벤트가 있습니다. 새로 발매된 소비자가 120만원 정도의 호흡기를 구매하시고 당사의 페이스북에 후기를 올리시고 올리신 후기가 보통 1개월인 해당 기간에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으시면 손목시계형 다이빙컴퓨터를 하나 무상으로 받으시는 것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이미 알고 계신 이벤트이겠으나 혹시 이 글을 보고 관심이 생기신 분이 계시면 쪽지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자신의 후기에 최소 200명에서 500명 정도의 “좋아요”를 받으실 수 있는 동원력이 있으신 분이면 “소비자가” 120만원 정도의 다이빙 컴퓨터를 받게 되시는 것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만요....
코멘트 6
-
성하니
02.06 12:51
헉.. 구매해야하는거구나...
-
휴911
02.06 20:00
절대로 비꼬거나하는 것이 아니고 진짜 여쭙는 것인데,
제목을 읽으실 때 구매해야 하는 것이라고 느끼지, 이해하지 못하셨나요?
제 나름대로는 분명 “구매”라는 단어를 포함시켰는데요...
요즈음 자꾸 제가 쓴 글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늘어서요...
오해도 생기고.... 아... 언제까지 저는 언어에, 한국사회에 부적응을 벗어날까요?
그렇다고 다른 나라에서는 적응한다는 것이 아니라
다른 나라, 문화, 환경에서는 제가 당연히 이방인이니
이방인에게 주어지는만큼의 양해나 주의, 주목을 받아서
조금 어법이 틀리거나 잘못되어도 제 본 뜻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받는 것 같습니다만,
당연히 동질성을 가지고 있어야하는 제가 나고 자란 사회에서는
제가 요구받는 만큼의 동질성을 보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더우기 우리처럼 동질성이 당연을 너머서
필수로 이야기되는 사회에서는요....
아......
-
성하니
02.07 07:34
죄송합니다 체험이벤트인줄알고 지인소개했다가
일단 구매후 후기가좋으신분에게 추가 보상 이있는거여서 기분상하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제가글을 자세히읽지않아 벌어진일같습니다 -
휴911
02.07 10:18
아니오... 아닙니다.... 이거 제 마음을 어떻게 글로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절대로 기분 상한 것이 아니니 사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글을 자세히 읽지 않으셨다기 보다 제가 글을 쓰면서 분명히 부각시켜야할 사항을 부각시키지 않고 오해를 하시게 했다는 쪽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러한 일이 다른 곳에서도 벌어졌고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를 고민 중이고 조언을 얻고 싶은 것 뿐입니다. 물론, 사정이 허락하신다면요. 제가 강요를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니까요.
다만, 이러한 일의 정도가 그냥 잘못 읽으셔서... 하고 넘어가기에는 제 잘못이 큰 것 같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도움을 주시면 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오해하지는 마시고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성하니
02.07 10:27
ㅎㅎㅎ 제가 그런편인데요... 아울렛 매장에 일하다보니 홍보비용에대한 개념이... 좀 달라서 이벤트나 체험기모집에대해서
마케팅비용이 책정되어있고 그건 버리는돈이다 라는 개념이 강합니다. 여러사람에게 노출을 시키기위한 비용이라고나 할까..
남들 보지도않는 전단에 매주 400만원씩 버리다보니..ㅎㅎ 이벤트 = 공짜... 이런생각을 먼저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심해공포증으로.. 아버지께 배우다가 그만뒀는데;
아버지께 여쭤봐야겠네요; 좋아요는 동호회아는분들 동원하면 금방이긴 할 것 같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