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 너무 너무 궁금합니다. 결말이 어떻게 될지..
2010.04.18 16:57
거의 나올 수 있는 어뢰는 다 나오네요. 지연신관 어뢰까지 세계일보에서 등장했네요.
정부나 조중동발표는 이제 거의 논리적으로 말이 안 되니, 자신들 말고는 아무도 안 믿어주네요.
괜히 북한언급해서 거짓말이 더 곤란하게 되었네요.
자! 과연 여기서 잘못을 인정하고 꼬리 자르기가 들어갈까나..
끝까지 어뢰라 하면서 질질 끌다가 적당한 선에서 (국방장관쯤) 자르고 넘어갈까나.
결말을 알 수 없는 미스테리물 같아요.
코멘트 5
-
대머리아자씨
04.18 17:50
-
이미 결론 났지 않나요?
친환경 어뢰;;
화염도 없고, 연기도 없고, 화약냄새도 없고, 기름 유출도 없고, 화상환자도 없고, 고막 나간 환자도 없고.....
-
왕초보
04.19 01:47
그 얕은 물에서 초계함을 단 1격 (두번에 걸쳐 폭발?) 으로 두동강 (세동강이라는 설도) 내면서도 죽은 물고기 한마리 없다는 이 신기한 어뢰.. 녹색성장에 꼭 필요한 기술이 들어있지 않을까요 ? 녹색성장 기술제휴 ?
함미는 사고난 그 자리에 가라앉았는데 찾는데 며칠이 걸렸고 그것도 어부들이 찾아주었고.. -_-; 실제로 건지는데 하루밖에 안 걸렸는데 건지기 시작하는데 시간 다 소모해서 살아있을 수도 있을 거라는 시간을 일부러(?) 다 잡아먹은 이유는 ?
UDT가 선수도 선미도 없는 곳에서 무언가 작업하다가 희생자가 생긴 원인은 ?
궁금한 것도 많고.. 말도 안되는 것도 많고.. 해명해야 할 것도 많네요.
-
이재성
04.19 10:01
바로 옆으로 와도 모르게 조용하고주변 피해도 없이 물기둥도 없는 버블젯트로 원하는 곳만 딱 두동강을 내는 어뢰.
정말 꿈의 어뢰군요.
-
선거할 때까지는 열심히 거짓말 하겠지요.
오늘 아침 라디오에 손석희의 시선집중 일찍 끝나고 이상한 방송 나온다길래 시선집중 끝나자마자 꺼버렸습니다.
선거가 끝나야 끝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