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말 이건 아니잖아요. 일드 2분기 중 "솔직하지 못해서..." (안 중요한 스포 쬐금)
2010.04.25 08:42
이번에 2010년도 2분기에 나오는 일드중에 素直になれなくて 솔직하지 못해서 .. 라는 게 있습니다. 우에노 주리랑 꺽다리 젊은 넘이 나와서 재미있게 볼 준비를 만땅하고 있었죠.
그런데... 설마설마 했는데, 정말 소문데로 그 안에 한국인 연애인이 주연급으로 나오는 겁니다. 여기까지는 좋은데요. 나머지 일본인 배우들이랑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있고 연기도 정말 못하고 일본어 발음도 정말 듣기 싫을 정도로 어색합니다. ㅠ_ㅠ
반대로 일본 사람들 입장에서는 한국인의 어눌한 일본어 발음이 귀엽나봐요. 저는 닭살이 마구 돋습니다.
그래서 그냥 주변인? 으로 스쳐 지나가는 역할이면 참고 볼 수 있겠는데요. 우에노 주리를 클로즈업하면서 사진을 찍더니 뭔가 앞으로 계속 스토커 처럼 따라다닐 것 같은 암시를 주네요.
한일 교류라고 좋게 보는게 좋겠죠? 맥주를 더 마셔서 알콜기로 봐야 겠어요.
.....
마저 다 봤는데요. 좀 우리가 상상하기 징그러운 인간관계의 모든게 그 드라마에 다 담겨 있는 것 같네요. 한국의 막장 드라마의 20대 버전 같은 내용입니다. 아....
그럼에도 다 다운 받아서 끝까지 볼것 같네요. ㅎㅎ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인 출연할것 같아 검색해 봤더니 남자 연예인이 출연하네요.
흥미가 급 반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