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걸 구매했습니다.
2020.07.02 02:53
요즘 출근하기 전에 좀 짬을 내서 놀러다닙니다.
멀리까지는 못가고 인근 이모네 농막이나 혼자 차타고 인적이 드문곳에서 있다가 오는편 입니다.
하도 그동안 바쁘게 지내다 보니 머리속 정리도 안되고 일 집중도 안되더라구요.
그럴때 마다 항상 뭔가 시원하게 들고 다니면 좋겠다! 하는 생각겸 이번에 캠핑가서 사용해 볼까 겸 작업실에 냉동고 역활할겸 구매했습니다. 는 핑계이고 그냥 땡겨서 구매했습니다.!
생각외로 소모전력도 낮고 기능도 괜찮고 컴프레셔 탑제형이라 성능도 좋은편이라 뽑기만 잘하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이나 내일쯤 도착할거 같은데 어여 써보고 싶네요
코멘트 7
-
박영민
07.02 08:47
용사님도 필요 하실듯.... -
바보준용군
07.02 09:42
전 절대적인 미니멀을 추구하기 때문에 저런거 안사요-_-...
파워뱅크로 구동하기에는 전기 먹는 괴물 이기도 하고요
맥주사면 번들로 주는 아이스백에 생수병 한두개만 얼려서 넣어놔도 다음날 이나 녹아서 -_-...
저는 솔직히 차량용 냉장고 회의적 입니다.
일단 시동끄면 무용지물
무거움
거기에 큼(트렁크 기준 절반 가까이 잡아 먹습니다...운전중에 트렁크에서 음료수 꺼내먹을거 아니잔습니까-_-)
소음 (방음안되는 차량이나 심야에 은근 시끄럽습니다)
제일 중요한 결국 야외에서 쓸거면 대용량 파워 뱅크가 필요 한데 전력소비량 높음(노지 다니시는분들 이해 하실겁니다.전기의 소중함을 알게 되죠-_-....)
개인적으로 캠핑카급 아닌 이상 커버 할수 없습니다(한전 전기 마음껏 쓸수있는 캠핑장 아닌이상-_-)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쓰면 안되냐?
저거 생각외로 무겁습니다-_-
그리고 비싸고 효율 떨어져서 원룸용 미니냉장고가 더좋아요-_-
현기차 같은경우 글로브박스에 에어컨 통풍구 개방할수 있게 되어 있어요 거기에 음료넣으면 운행시 시원하게 마실수 있습니다
결론 아직 배송전이면 취소하시고 받으시면 반납하는걸 추천 드립니다-_-
아니면 차라리 작은거 사세요-_-..사람 너댓명 이나 애들 없으면 저거쓸일도 없어요
차라리 저그 가 훨씬나아요
-
몇가지 견해가 다르네요.
1,소비전력은 45W ~ 50W로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2.이미 사용해본후 구매 결정을 한것이라 말씀하시는 부분은 충분히 생각했던 부분입니다.
[이미 이전 제품을 사용하는 분을 알아서 충분히 보고 구매한것 입니다.]
다만 저의경우 노지 캠핑용이 아니라 적당한 시설이 있거나 저희 집안(시골)땅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 부분은 크게 걱정하지 않는 전재로 구매를 한것입니다.
3.제경우 작업실 에서는 오히려 냉장고가 효율이 떨어집니다. 어떠한 물건을 장기간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작업하는 몇일 동안 얼리거나 시원하게 유지만 하면 되기 때문에 냉장고의 가치가 많이 떨어집니다. 중고로 이미 살까도 했지만 결국 몇년째 구매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4.말씀하신 소형이 오히려 한참 가치가 떨어집니다. 콤프레셔가 들어가기때문에 특정 사이즈를 차지하게 됩니다. 하지만 애매한
20L 같은 경우는 2L물통 하나 제대로 들어가지 않거든요. 이때문에 해당 크기 제품을 오히려 되파는 분들이 많은 이유 입니다.
(적당한 크기는 40 ~ 50 정도 이지 싶습니다.)
5. 전.. 아내나 여친이랑 여행을 가는것이 아닌 친구나 가족이랑 주로 여행을 다니니 기본 3 ~7명 사이 입니다.ㅠㅜ
[크흡...]
-
바보준용군
07.02 20:26
표기되어 있는 소비전력은 콤프레셔가 가동하고 안정압력에 들어갔을때 전력입니다.
콤프레셔 가동할때 몇배의전력을 사용합니다 (배터리로 돌릴거 아니라니 괜찬습니다 )
저도 써보고 이야기 드리는거고요
저거 잔고장 심해요
콤프레셔의 특성상 압력중에 전원 셧다운시키면 콤프나갑니다 ㅡ. ㅡ
크기는 20리터급이 제일 편합니다
그이상되면 들고내리는것 자체가 곤욕입니다
꼭 사시겠다면 저거보다는 국민 캠핑 냉장고 사시는가 추천드려요
문제는 저거보다 가격이 두세배는 비싸다는게 ㅡ. ㅡ -
일단 크기는 개인의 기호이지만 20L는 직접 사용하면서 너무 애매한 크기 입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 견해고 개인마다 다 다르죠 ]
애매하다고 하는이유도 직접적으로 (외가 식구 끼리 공용으로 사용했던놈이 있습니다. 다만 성능은 구형이라 좋지는 못했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1 ~2 명이서 당박 내지 1박 2일정도로 먹을것을 간소화 하여 다녀온다면 적당히 사용할만 하지요.
하지만 말씀드렷다 싶이 해당 인원이 움직이면 정말 부족해 집니다.
저또한 몇몇 분들에게 비슷한 제품을 빌려서 사용해보고 후기를 듣고 이야기 해본결과 있는것이 좋겟다는 판단을 하고서 고민만 하고 있다가 이번에 싸게 떠서 구매했습니다. 회사 자체는 중국기업이기는 하나 몇년간 여러제품을 꾸준하게 내주고 국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다 보니 어느정도 자료와 정보도 있기도 하구요(사실 중국산은 다 그공장이 그공장 제품들 이긴 하지만요)
뭐 정말 안된다면 나중에 구매한 가격 그대로 방출해도 잘나가는 제품이라 처분도 쉬워서 크게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합니다.
(제품 자체는 이미 도착후 안정화 시켜서 테스트 중입니다.)
ps. 준용님이 충분히 사용해 보시고 경험에서 조언해 주신점은 정말 감사합니다.!
-
TX
07.02 10:47
전기가 들어가는군요. ㄷㄷㄷ -
해색주
07.02 22:38
음, 좋아 보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