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동차 사고 접수에 관한 컴플레인 입니다 - 현재 진행중입니다.

 

일요일 저녁부터, 계속 컨디션이 엉망입니다.  자동차 사고 처리에
관해서요...


** 제가 느낀 바가 한가지 있다면, 경미해보이는 사고라도, 바로
주위 공업사에 점검 및 견적이 나와야 합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얼마 받고, 끝낼 상황이 아니네요..

 

조금 받고, 조금 받은것의 3배정도 수리비가 들게 생겨, 보험 처리
협의 중입니다.

 

 

 

 

 

아래는 이메일 고객상담에 올린 글입니다.

 

왠만하면, 좋은게 좋다고 처리할려고 하나, 살면서, 짜증 확 나는 일들도

많이 있네요...

 

 

제가 평소 아래처럼 까칠하지 않다 생각하는데...  요즘 일진이 사납나 봅니다.

더 수양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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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사고 접수 지연 ] *****자동차 이정도 밖에 안되시나요 ?


나름 ****시절부터 ***자동차보험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주위 추천도 했었고, 가입도 오래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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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실망한것은, 24시간이 지나도록, 사고 접수를 하지 안았다는 것입니다.
물론 담당자의 실수이겠지요.

저는 ERP, 녹취 등, 담당자 한사람이, 이런 실수를 만들어 내지 안았을거라
생각합니다.


1. 5/9 일, 17:53분 / 8분2초 통화 - 안내 받음 - 사고 접수 못함

 

2. 5/9 일, 18:07분 / 7분 43초 통화 - 안내 받음 - 사고 접수 못함

 

3. 5/9 일, 18:42분 / 6분 51초 통화 - 안내 받음 - 사고 접수 함 김***씨
- 실제 사고 접수 안됨 확인 5/10월 17:50분

 

4. 5/10 월, 17:50분 / 통화 - 재 사고 접수
- 실제 사고 접수 안됨 확인 5/10월 17:50분 접수 - 권**씨

 

5. 5/10 월, 18:15분경 / 통화 - 김** 씨 연락 요청
- 친절하게 안내 해줌.. 김**씨 주말만 근무한다고 하여, 녹취부분 확인한 후

가해자 정보 확인후, 사고처리 담당자 이**씨에게 전달함

 


** 상기 과정, 3번, 4번과정에서 의문

1. 왜 5월 9일 18:40분, 사고 접수가 안되었는가 ?

2. 금일 17:50분 통화한 콜센터 직원은 왜 녹취를 통해 가해자 정보 및 사고접수 상황을
다시 들을 노력을 하지 안았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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