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롯데 백화점에서 아주 아주 아주~ 재밌는 일을 당했습니다.

정확히는 그제 어제 연이어서죠. ㅡㅡ;

문자가 왔더라고요, 5만원 이상 구매시 선물 증정. 요렇게요.

어머~ 마침 잘됐네~ 이건 꼭 받아야해~ 하고서 살 것도 있던 참에 백화점에 갔지요.

그리고, 쇼핑을 하고 수령하러 갔더니만 상품권 행사(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 행사)하고 겹친다면서

다른 영수증으로 가져오라고 하더군요.

근데 여기서 아주 아주 웃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감사품 수령대의 직원이 확인하는 과정에서 동의없이 삭제를 하신거죠.

아니 왜 남의 MMS메세지를 자기가 삭제를???

좀 황당했는데 그냥 담에 영수증 가져오면 괜찮다면서 돌려보내더군요.

그리고 오늘 동생이 운동화 산다고 해서, 이거로 받자~ 하면서 갔습니다.

그리고 다시 영수증을 들고 갔더니만, 어제 그녀석이 글쎄 아주 뻔뻔한 얼굴로 문자가 없으면 자긴 어쩔 수 없다는 겁니다. @_@

그러면서 벙 쩌있는데, 지들끼리 킥킥대면서 웃더군요. 뭐 저보고 웃은 건 아니지만 지가 지운 문자를 저보고 없다고 안된다고 하면서

옆의 놈이랑 노가리 까면서 웃고 자빠져 있으니 기분이 안 좋을 수 밖에요.

게다가 웃긴건 문자 지운 것도 인정안하고요. ㅡ.ㅡ+

컴플레인 걸 때는 그 놈보다 훨씬 높은 공식 창구로 화내지 말고 조리있게~ 할 말 다하고~ 신공을 발휘해서

우선 고객센터에 전화한통 넣어서 감사품수령 코너 담당자와 통화를 요청했지요.

자초지종 설명하니 매우 미안해 하더군요. 그래서 그럼 우리 면대면 좀 보자, 하고선 고객센터로 갔습니다.

여기서 롯데의 아주 더러운 시스템이 등장합니다.

감사품수령 코너의 담당자 왈,  수령대의 직원들이 다 알바생들인데 자기가 교육을 그렇게 시켜도 복장문제부터 손님과의 트러블까지

일이 자꾸 생기고, 그래서 다시 교육한다고 좀 더 싫은 소리를 하면, 그만 둬 주신답니다.

그러면 새로오는 직원도 역시 교육을 시켜도 트러블이 생기고.. 반복 반복 이라네요.

하루이틀도 아니고 일년 365일 가동하는 상품수령데스크인데, 그 직원들을 정규직으로 뽑아놨으면, 조금 덜했겠죠.

직장이라는 인식도 확고했을 거고요.

그냥 저냥 방학 맞아서 잠깐 하고 마는 알바 정도로 생각하니 애들이 교육 백날 받아봤자 좋아질리가요.

그 녀석불러서 사과를 받을 까 하다가, 담당자도 참 얼굴이 피곤해 보이길래 그냥 저냥 돌아왔습니다.

게다가 분명 제앞에서 문자 지운 사실에 대해서 부인한 놈이, 고객센터에 불려와서 인정한다고 하더라도 그건 그냥 그 자리를

모면하기 위한 거짓 행위일 뿐일테니 의미도 없다고 생각했고요.

가려는데, 감사품 챙겨 준다고 해서 웃으면서 거부권 행사하고 돌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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