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어요(부제:사고보고 및 상현아빠께 드리는 정보)
2010.02.13 20:06
오늘 아침 속초방향으로 가다 양평에서 교통사고가 나서 지금 집에 있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구요...
양평 강하면 왕창리를 지나다 코너길에서 앞차가 종이처럼 빙글 도는 모습을 보고 저도 피향하려 했으나 제차 뒷부분이 그 차의 범퍼에 충돌하고 말았습니다.
사고 직후 저 말고도 10여 대가 계속 미끄러지며 빙글빙글 돌며 멈추는 것을 보며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이런 구경거리가 없더군요)
사고 30분 정도 지나 제설차가 염화칼슘을 뿌리고 지나가니 도로는 거짓말같이 말끔해 지더군요(쳇....)
다른 분들은 그냥 빙글빙글 돌았으나 다행히 사고없이 길가에 멈춰서고는 이상이 없어 다시 운행해 갔고, 제 상대방 차도 사고접수해 주고 나서 운전해 갔습니다만 제 차는 한 쪽 뒷바퀴가 휘어버려 운행이 불가하여 견인차로 집근처 공장에 입고시켰습니다.
일행인 형네 가족과 어머님은은 점심먹고 나서 고민하시다 속초로 가셨습니다.
가는 길은 좋았다고 합니다.
상현아빠께서는 편안히 다녀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안전운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내일 아침 시외버스타고 속초로 가서 일행과 합류할 예정입니다.
사고 직후에는 정신없는 상태에서 그만하길 다행이다 란 생각에 안도했었다가 정신이 드니 제게만 이런 일이 생겼다는 사실에 무척 화가 나서 견디기 힘들어 잠을 청했습니다.
사고 후 11시간 가량 지난 지금
제 자신의 다듬어지지 않은 모습에 부끄러움을 느낍니다.
나이 40대면 불혹이라는데, 50이 되어야 귀가 순해지고 마음도 순해지려나요?
오늘은 비싼 댓가를 치르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날이 된 것 같습니다.(다친 사람이 없다는 사실에 무척 감사하고 있답니다.)
회원 여러분들이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모두 좋은 일로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코멘트 11
-
tubebell
02.13 20:45
추천:1 댓글의 댓글
-
맑은샛별
02.13 20:45
전국에 눈이 내려 고생이 많은 듯 해요. (눈이 내리지 않은 곳도 물론 있지만요.)
저도 아침에 형수님이 눈이 와서 운전을 할 수 없다고 하셔서... 모시러 다녀왔거든요.
길이 얼어서 엄청 위험하더라구요. 다행이 제 차가 4륜구동에 눈길 기능(?)이 있어 미끄러짐이 덜 하더군요.
추천:1 댓글의 댓글
-
꿈돌이
02.13 20:58
tubebell님// 긍정적인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데 올 해에는 벌써 액땜만 2번 했어요. 액땜이 너무 잦아서 걱정입니다^^
맑은샛별님//사륜구동 좋죠....부럽....
추천:1 댓글의 댓글
-
그정도로 끊난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시고 ^_^;;; 어서 털어내시고 기분 좋은 아침 맞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_^
추천:1 댓글의 댓글
-
어부바
02.13 22:00
별일 없어서 다행이십니다...^^
2010년 한해 액땜 하셨다 생각하세요 ...^^;;;
추천:1 댓글의 댓글
-
라기
02.13 22:27
개인적으로는 사람이 안다치는 사고는 적당히 겪는것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때 -_-; 코너만 보면 미친듯 아웃인아웃 라인을 탄 적이 있었는데 한번 돌고 나서는 .. 걍 안전하게 갑니다 -_-;;
겁나더군요..
묵은해에 남은 액운을 떨어 내셨으니 새해에는 무사고 좋은일만 있으실겁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천:1 댓글의 댓글
-
왕초보
02.14 04:54
저는 아직도 코너만 보면 아웃인아웃.. -_-; 누가 캠리가 아저씨 차라고.. ( '')
-
깡냉이
02.13 23:36
무사하시니 다행입니다. 액땜 했다 치세요.
추천:1 댓글의 댓글
-
Dr.Aspirin
02.13 23:44
다치신 분이 없으셔서 다행입니다.
추천:1 댓글의 댓글
-
왕초보
02.14 04:55
다행입니다. 안전이 제일이랍니다. 미끄럽다 싶으면 아예 안 나갑니다.
-
에구... 다행이십니다.
저도 어제 아침에 일찍 나섰다가, 미처 제설되지 않은 길을 운전하고 오느라 정말 고생했습니다.
사고도 목격했고, 바뀐 신호에 브레이크 (급 브레이크도 아닌데... ) 를 살짝 밟았는데 수평 이동 하듯 미끄러지며 옆차선으로 넘어가더라구요. 하는수없이 비상등 키고, 크랙션누르면서 차라리 브레이크를 푸고 액셀을 살짝 밟아서 교차로를 통과했습니다.
당시 교차로에서 바뀐 신호임에도 바로 출발하지 않으신분께 비상등으로 감사함을 표시했고...
더 안전 운전해서 오니 평상시에 2배의 시간이 걸리더군요.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그래도 큰 일이 없으셔서 다행입니다.
액땜 하셨으니 올해 좋은 일이 크게 있으시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