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이패드가 가지고 싶네요.
2011.01.06 18:16
3살되는 우리 큰딸 장난감으로 딱 인것 같아요
엔진포스를 무지 좋아하는 우리딸을 동화책앱이나 다른걸로 좀 유도할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2월 딸애생일에 맞춰서 wifi 버전 중고로 하나 질러 볼까 생각중입니다.
요즘은 50만원 선이면 사겠더라구요
딸도 쓰고 덕분에 아빠의 호기심도 좀 충족시키고 ^^
문득 책상을 보니 널부러진 핸드폰만 5대네요 ㅡ,.ㅡ
코멘트 11
-
꼬소
01.06 18:29
text가 있으시거나 그림파일이 있으시다면 'iBunkoHD'를 추천해 드립니다.
그림에 베젤이 없어서 상당히 깔끔하게 책을 볼 수 있습니다.
iBooks와 비교해 보시면, 당장 바꾸시고 싶으실 겁니다 ^^
-
powermax
01.06 18:30
가격보다는 인프라가 아이패드쪽이 더 많더군요.
가격도 부담이긴 한데 안드로이드쪽은 뭐 돌려볼만한게 아직은 많이 없네요.
-
저도 엄청 가지고 싶지만 2세대 나올때까지 꾸욱 참고 있는 중입니다. ^_^
-
준용군
01.06 18:43
곧 신형 출시발표 전이고요...아마 올해나오겠죠...
IOS빼고 별 특색없는 기기라서 일단 무겁고요-_- 절대 밖에 못들고다닐놈인지라-_-
-
부모들 커뮤니티에 가보시면 부모들 평이 아이패드 때문에 독서량이 줄었다고 난리던데요. ;;;
-
왕초보
01.06 19:44
그러니까 요약하면 아빠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살난 딸래미 교육을 망치시겠다는 얘기군요. ( '')
-
아빠들의 뽐뿌를 급 막아주시는...
'흥'보다 강력하군요.
-
왕초보
01.07 08:51
제가 아가들 일이라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라도 말릴 ( '')
사실 빨지만 않는다면 아이패드도 괜찮은 장난감이 되지 않을까요 ? 켜주지만 않으면.
-
아이패드...아이들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유저 인터페이스에 처음엔 감동...나중엔 나보다 아이가 더 많이 사용한다는...
-
왕초보
01.07 08:53
그게 워낙 인터페이스가 간단해서 그런데요.. 조금만 복잡한 일을 해볼라 치면.. 전혀 고민할 일이 없다는 사실. 절대 못하기 때문에. ㄷㄷㄷ 그런게 불편하지 않은 사람은 좝느님이 신과 같은 존재. 그게 말도 안되는 사람은 사과물건은 공짜로 줄때만 쓴다는..
그러고 보니까 Gpad의 경우 화면이 작아서 아이들이 동화책앱보기가 꽤 힘들겠군요.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10인치짜리 OS 2.2 안드로이드 타블렛 돌려도 괜찮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