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Oposym 업할 때 마다 마지막에서 app.rom에서 오류 났다고 뜨고, 그 아래 오류메세지 세줄 뜨네요.

다른 분들 펌업 하신 이미지 보면 아래 세줄만 나오는데 말이죠...

app.rom 오류 나도 정상작동하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61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53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26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68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5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55
415 |잡담| 저렴한 태블릿(동영상,웹서핑용)이 무엇이 있을까요? [8] 아차차 05.04 2914
414 |잡담| 한동안은 중국발이나 러시아발 펌웨어는 안나올것 같네요.. [1] 星夜舞人 05.03 2383
413 |잡담| OpoSym롬은 GPS 모듈작동이 안됩니다. [4] 성야무인 05.02 2924
» |잡담| Oposym 펌업시 app.rom 오류 발생 [4] 이글닉 05.02 2634
411 |잡담| [G10] 자가수리記 3. 조립 및 蛇足 [17] file 이글닉 05.02 3595
410 |잡담| [G10] 자가수리記 2. 납땜 [1] file 이글닉 05.02 4503
409 |잡담| [G10] 자가수리記 1. 분해 LCD패널까지... [4] file 이글닉 05.02 15285
408 |잡담| [G10] 개봉기 [6] file 이글닉 05.02 2246
407 |잡담|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제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워크샵은 없습니다.. [2] 성야무인 05.01 2047
406 |잡담| 타블렛당에서 게시판 분리문제에 대해서 의견 듣고 싶습니다. [3] 성야무인 05.01 2024
405 |잡담| 2.3제대로 나올때까지 375로 쓰려고 했는데 결국 oposym으로 바꿧습니다 [8] 캥캥이 05.01 2139
404 |잡담| OpoSym ModPack 0.2에서 마켓 접속 되시나요? [2] 이글닉 05.01 2620
403 |잡담| 헐~ G10 보름천하... [9] 이글닉 04.30 2424
402 |잡담| G10 좌충우돌 소심 사용기 [4] 이글닉 04.30 2077
401 |잡담| 안녕하세요~ [8] file 강군 04.29 1942
400 |잡담| 언제 일지는 모르겠지만 글 500개 이벤트 할까 생각중입니다.... [4] 성야무인 04.29 2043
399 |잡담| 고장난 부분을 확실하게 말해주세요.. (필요한것도~~) [7] 성야무인 04.29 2131
398 |잡담| G10 낸드 손상.. [5] 안돌패드 04.28 3127
397 |잡담| G패드 망가졌어요..ㅜㅜ [13] SCV 04.27 2867
396 |잡담| OS 2.3에서도 전용 Gpad용 GPS 동글이 작동된다고 합니다. [2] 성야무인 04.26 2668

오늘:
10,808
어제:
9,715
전체:
24,476,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