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그림을 찾다보니 보통 씽크 수전이라고 부르는 물건인가 봅니다.
http://www.matchumeshop.com/shop/shopdetail.html?branduid=49324&branduid=49324
일년 반전 이사하면서 씽크대를 갈았거든요. 그때 위 그림 비슷한 것으로 바꾸었는데
얼마전부터 물 나오는 양이 적어지더니 이젠 졸졸 흐르는 수준입니다.
수도관에는 문제가 없는것을 확인했고, 남은건 바로 이 수전이란 부분인데..
일년이 지났다고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AS안해준다고 하네요.
이쪽엔 전혀 문외한이라..
이런것도 AS대상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샤워나오는 부분 말씀 하시는거라면.. 열어봤습니다.
샤워꼭지 떼고나서 자바라 같이 생긴 메인에서 나오는 물이 졸졸졸 수준입니다..ㅜ..ㅜ
불량이더라도 1년이나 지난 제품을 봐줄 양심적인 업체가 있을까요?
혹시 호스(관)이나 수압이 문제인가요?
메인으로 들어오는 수압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이상하게 수도 꼭지 통과 후엔 압력이 뚝 떨어지네요.
음 수도꼭지도 쑤셔볼 수 있거든요..
테프론 테이프(수도관 연결할 때 쓰는 흰색 테이프입니다) 조각이 떨어져나와 막혀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분해하실 수 있는 도구가 있다면 수전을 떼 내셔서 관 내부를 살펴보심이.......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KPUG ⓜ
앞 꼭지부분 혹시 열어보셨나요?
대부분이 그부위에 모기장같은 망 이 들어 있습니다.
물과함께 흙, 모래 등이 짤려나오며 그 구멍을 막게되면 그런현상이 나타납니다.
털어내고 재조립해서 쓰면 됩니다. 또막히면... 반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