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UG ⓜ

Menu
조회 수 4602 추천 수 0 댓글 6

그림을 찾다보니 보통 씽크 수전이라고 부르는 물건인가 봅니다. 

http://www.matchumeshop.com/shop/shopdetail.html?branduid=49324&branduid=49324

 

일년 반전 이사하면서 씽크대를 갈았거든요. 그때 위 그림 비슷한 것으로 바꾸었는데

얼마전부터 물 나오는 양이 적어지더니 이젠 졸졸 흐르는 수준입니다.

수도관에는 문제가 없는것을 확인했고, 남은건 바로 이 수전이란 부분인데..

일년이 지났다고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AS안해준다고 하네요.

 

이쪽엔 전혀 문외한이라..

이런것도 AS대상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Comment '6'
  • profile
    인간 2011.07.19 13:20

    앞 꼭지부분 혹시 열어보셨나요?

    대부분이 그부위에 모기장같은 망 이 들어 있습니다.

     

    물과함께 흙, 모래 등이 짤려나오며 그 구멍을 막게되면 그런현상이 나타납니다.

    털어내고 재조립해서 쓰면 됩니다. 또막히면... 반복.. ^^

  • ?
    빠빠이야 2011.07.19 13:29

    샤워나오는 부분 말씀 하시는거라면.. 열어봤습니다.

    샤워꼭지 떼고나서 자바라 같이 생긴  메인에서 나오는 물이 졸졸졸 수준입니다..ㅜ..ㅜ

  • profile
    하얀강아지 2011.07.19 13:53

    불량이더라도 1년이나 지난 제품을 봐줄 양심적인 업체가 있을까요?

    혹시 호스(관)이나 수압이 문제인가요? 

  • ?
    빠빠이야 2011.07.19 15:17

    메인으로 들어오는 수압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이상하게 수도 꼭지 통과 후엔 압력이 뚝 떨어지네요.

  • ?
    왕초보 2011.07.20 02:08

    음 수도꼭지도 쑤셔볼 수 있거든요..

  • profile
    낙하산 2011.07.21 23:58

    테프론 테이프(수도관 연결할 때 쓰는 흰색 테이프입니다) 조각이 떨어져나와 막혀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분해하실 수 있는 도구가 있다면 수전을 떼 내셔서 관 내부를 살펴보심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4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2
1700 지금 소니 NEX-5 구입해도 괜찮을까요? 7 클라우드나인 2011.07.24 1829
1699 흠.. 에어콘 설치 후 청소기 성능저하에 대해 여쭈어봅니다. 5 청부업자 2011.07.24 2773
1698 모토로라 아트릭스를 구입하려고 결심했는데요~~ 2 맑은샛별 2011.07.24 12825
1697 책상 어떻게 버려야 하나요?(폐기물 처리비용) 7 클라우드나인 2011.07.24 18621
1696 PDP의 번인 현상 요즘 제품들에도 있나요? 4 가영아빠 2011.07.23 3530
1695 P&D monitor가 하나 있습니다. 2 왕초보 2011.07.23 1731
1694 핸드폰 교체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2 505초보 2011.07.22 1934
1693 알루미늄 가공/목업 업체 9 matsal 2011.07.21 8702
1692 전문직의 범위에 대해 +_+ 10 청부업자 2011.07.20 2557
1691 하드교체후 이미지로 프로그램복구하는 방법 5 팜좋은 2011.07.20 4236
1690 노트북 USB에서 특정 포트에서만 인식되는 장치가 있네요... 4 hakdh 2011.07.19 5767
» 씽크대 수도꼭지 AS 가능??? 6 빠빠이야 2011.07.19 4602
1688 컴퓨터에 이상한 프로그램을 지우는 법. 1 ds1dvm 2011.07.19 2117
1687 안드로이드패드 2 스마트패드산다 2011.07.19 1980
1686 캠핑가서 포터블 프로젝터로 영화보기? 10 FATES 2011.07.18 3082
1685 핸드폰을 바꿔야 할 시기가 된 듯 싶어요. 추천해 주세요~~ 14 맑은샛별 2011.07.18 3340
1684 경기남부 알레르기 전문병원 2 기둥 2011.07.18 3869
1683 자전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클라우드나인 2011.07.18 2282
1682 Nand락 풀어서 루팅할려고 하는데 이것 좀 설명해 주실분계신가요?? 11 星夜舞人 2011.07.17 2282
1681 데이터쉐어링 관련... 1 top 2011.07.17 1890
Board Pagination ‹ Prev 1 ... 209 210 211 212 213 ... 295 Next ›
/ 29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KPU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