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yohan666님 뭣좀 여쭤봐도 될까요?
2012.02.09 15:57
중국 타오바오를 이용하려다 결국..중국은행의 벽을
넘지 못했습니다...다름이 아니라 중국은행을 중국가서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인데요 요즘 저가항공이다 뭐다 많던데 저가항공 이용해서
중국은행별로 계좌를 4개정도 만들고
처음에 말씀드렸다시피 태블릿이 제가 쓸거 부모님용..또 주변사람구해줄거
생각해서 3개나 4개정도 teclast나 onda 본사에 가서 직접 받을 수 있을까요?
관광은 고려하지 않고 태블릿만 받고 중국계좌만 만들려구요 2개는 가지고 들어오고
한개는 택배로 보내고 해볼려구요 물론 중국어는 단 한자도 말 못하는데 회화책이랑
못하는 콩글리쉬로 대체해볼 생각입니다....;
코멘트 8
-
never365
02.09 16:21
중국 인터넷몰 창업 준비 카페를 가보니 돈을 빼올땐 신한 중국 계좌를 만들고 거기서 1만달러까진 뺴올 수 있고 반대로 집어 넣을땐 한국지사나 계좌이체로 하고 타오바오 몰에 입점하는게 골치아프다고 하는데 저는 구매만 할 생각이고 요한님처럼 대량으로 구매할 생각은 없는데 어려울까요?
-
그렇게 구입하는것이나 대행을 이용하는것이나 송금수수료 부분에서 별반 차이는 안날겁니다.
그리고 제가 몇개 가지고 온것도 대량은 아닙니다;;; 대량축에 들려면 최소한 천개 정도는;;;
분명한건 개인은 총판이나, 본사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회사에서도용... 텍라스트 타오바오 전용 상점에서 구입하는것이 아니라면 이건 상식적으로 당연합니다.
-
never365
02.10 02:14
ㅠㅠ;구하고 싶어도 구할 수 가 없으니 답답하네요 처음부터 딱 구해지면 이럴 생각자체가 들일이 없었을텐데;; 물건도 부족하고 가짜 물건이 돌아다니니 타오바오고 뭐고 알게되고[사실 타오바오도 이번 태블릿 대전으로 처음알았습니다] 그렇네요;
-
클라우드나인
02.09 16:07
만능문답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never365
02.09 16:17
따로 게시판이 있는지 몰랐네요 다음부터 질문은 이쪽에 올리겠습니다. -
음냐... 중국 타오바오에서는 전적으로 해외배송은 고려하지 않는 시스템입니다.
가족 친지들 4개 구입할 정도면 구지 비행기를 타고 번거롭게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돈으로 대행회사에 맡겨서 차라리 대행을 하는것이 싸게 먹힙니다.
-
never365
02.10 02:12
일단 태블릿에 지름신이 강림한게 좀 크구요 또 중국 계좌를 만들어놔야 나중에도 타오바오를 이용할 수 있어서 해볼려고 하는데 음;;; 좀더 생각해봐야할까요?
회사의 본사나 총판에서는 개인에게 물건을 주지 않습니다.
제가 A10을 가지고 온것은 제가 무한이 사랑하는 테클라스의 사장님의 은혜와 은총을 받아 이번만은 한번만 특별히 해준다고 해서....
된것이고요..
타오바오, 중국어로 나오는데, 중국어 잘하시면 문제될 것이 없고, 또 하나 문제는 중국에 돈은 어떻게 전하실것인지... 은행에 돈 없을때 마다 매번 은행에 돈을 넣으러 한국에서 비행기 탈수도 없는 문제잖아요 ^_^
아무튼 복잡한 과정들이 많으니 구매대행,결제 대행사들이 장사 할수 있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