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환불문제 관련 궁금점....
2012.02.12 18:35
지들 맘대로 거래승인완료 처리한 문제로 골머리 앓다가 쿨하게 속을 비워버렸네요.
그런데.... 이터널팀에서 지들 표현대로라면 수일내에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는데....
어떻게 환불을 해 줄 수 있다는 말인지...ㅡ ㅡ;;
송금할 계좌도 모를텐데...
에스크로 가상계좌라도 이용할라믄... 거래승인이 안되고... 알리에 클레임 걸려 있는 상태야 되지 않나요.
결국은 돈은 써보지도 못하고 날리는거겠죠.
아무리 혹해서 서둘러 구매를 했다지만.... 그에 따르는 댓가가 넘치는 짜증뿐이라니... ㅡ ㅡ;;
하여간 이노무 이터널팀 생각만 하면 속에서 욱하고 욕지기가 치미네요.
코멘트 5
-
Like Tree
02.12 18:50
셀러가 임의로 결재 승인처리한 문제까지 따지려는데... 알리에 어떻게 요구를 해야하나요.... 홈페이지에 메일주소도 안내가 되어있지 않아요.
-
구입한 결제 목록에서 소송을 거시면 됩니다. 자꾸 시간을 끌면 나중에 어찌할 방법도 없게 됩니다.
-
카라도리
02.12 23:48
저같은경우도 이터널 팀이었는데요. 해달라는데로 해주니까 paypal 계정 알려달라고 해서 그쪽으로 돈을 받았습니다.
배송비까지 모두 받았습니다.
문제는 제가 paypal을 사용안하는데 이거때문이라도 써야 할거 같아요 -_-;
-
푸른솔
02.13 08:45
open dispute 누르셔서 클레임 거는게 제일 빠릅니다.
환불은 셀러가 해줄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알리가 돈을 가지고 있으니 알리에게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