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파의 진실
2011.07.29 05:05
코멘트 16
-
왕초보
07.29 05:38
-
몽배
07.29 05:45
그닥 좋아보이진 않군요...
-
ㅎㅎ
-
비밀번호 바꾸고, 그 친구가 다시 사용 못하도록 한다고
문제가 해결 될 것 같지 않네요.
-
니탓이오??
자기변명(그닥 설득력없는) 만 있을뿐, 운영진이 제기한 부분에 대한 구체적 변명은 없네요.
그나마 첫머리에.... 간접적 으로 관여했다 시인하는 부분 이 있어 그나마.....(끝까지 모르쇠 였다면.... 헐~)
-
김태준
07.29 08:55
요약하면 한 아이디를 두명이 사용하였다는 것인데 이 부분이 큰 문제라는 생각을 못하시는 것같습니다만.....
-
이벤트 할 때 이미 경고가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고쳐지지 않았었습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
SON
07.29 09:18
음, 개인적인 권고를 드리면,
친구분도 정식 가입해서 활동해 주시고
태파님도 장터만 이용하지 마시고 자게 활동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이거 뭐죠?
이렇게 당당할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
2월의언덕
07.29 10:56
이 해명이 사실이라면 아이디를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었으니 그 아이디로 벌어진 일에 대해서 아이디 주인이 책임을 져야 하겠지요.
아이디에 실려 있는 본인의 신용을 다른 신용을 알 수 없는 사람이 악용하도록 조장하고(방조가 아닌 조장입니다) 한 발 빠져서 본인 잘못 아니라고 주장할 수는 없습니다.
정말 아이디 빌려주어서 벌어진 일이라면 그 빌려쓰면서 문제를 일으킨 당사자의 사과라도 있어야지요.
흔히 온라인 게임에서 나이어린(실제로 혹은 정신적으로?) 유저들이 게임 내 사기, 비매너 등으로 비난을 받게 되면 늘 나오는 변명이 친구가 내 아이디로 들어와서 그랬다, 동생이 그랬다, 혹은 해킹당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그랬다라는 것이더군요.
본인 아이디에 대한 책임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좀 어이없는 해명이군요..
게다가 이건 운영진이 요구한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 말씀이 없으시구요...
다른곳 같으면 듣지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강퇴 사유, 아이피 블락 사유입니다.
다른곳에 비해 여기가 좀 가볍게보입니까?
제대로 된 사과글 올리세요.,..,
-
iris
07.29 12:06
http://www.kpug.kr/695503
여기서 길게 적지 않습니다. 이런 개사기 거짓말을 읽는 시간이 아깝습니다. -
017
07.29 12:22
ip사태로 보아 지금 이 글을 작성한 '태파' 씨의 아이디와 아래 벌레 퇴치법 글을 남긴 'Looser' 씨의 아이디가
1. 서로 같다면 닉네임만 바꿔서 다시 활동하실 요량으로 거짓 해명글을 올리신 것일테고
2. 서로 다르다면 '다중 아이디 사용' 에 해당하네요.
여러가지로 진퇴양난인데, 아무쪼록 슬기롭게 처신하시기 바랍니다.
-
iris
07.29 13:28
이중계정이 아닌 닉네임 세탁입니다. 즉, 계정은 같고 닉네임만 바꾼겁니다. KPUG에 IP 기록이 남고 닉네임을 바꿔도 계정이 그대로면 얼마든지 이전 글을 볼 수 있다는 것을 모르는 초보 고딩의 잔머리가 간단히 들킨 것 뿐입니다.
-
-
top
07.29 16:06
결국 제가 t11ad를 산것이 나비효과로...
지금까지 태파님이 보여주신 모든 행위는 태파님이 하신 것이 아니고 친구분의 행위이며 태파님은 단지 아이디를 빌려준 잘못 밖에 없다 가 요약이군요. 그 친구분께서 보여주신 행위는 '사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습니다. 단순히 아이디를 빌려준 일 밖에 없으므로 나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 라고 얘기하시기엔 너무 나가버린듯 합니다만.
장터를 사용할때 자격제한을 둔 이유는 장터가 이용자들에게 피해를 주기 가장 쉬운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본인인지 아닌지 확인도 안되는 분이 장터만 이용하도록 그냥 두라고 얘기하시는 겁니까 ? 아이디를 공유하면 포인트 만들기 쉬우니 그렇게 하신 것인가요 ?
도벽이 있는 분이랑 아이디를 공유한 것이랑 실제로 사기를 치신분 두분중 누가 더 잘못하신 것인지 저는 구별할 수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