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 > 중국 배송 믿을 만한 업체/방법이 있을까요?
2012.03.12 21:22
제목 그대로 입니다.
사실은 만문을 가장한 중국 생활을 오래하신 케이퍽 분들 ;;께 부탁을 드립니다.
뭐...조금 더 자세히 말씀을 드리면,
요즘 유행(?)에 따라서 아이패드3를 "친인척" 배송대행하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저는 중국에 있고 친형이 미국에 있어서 물건을 미국에서 사고 수령하는 것은 걱정이 안 되는데...문제는 미국에서 중국으로 배송 받는 것이겠죠.
관세 문제도 있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배송을 받으려면 관세를 당연히 내야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중국은...어떻게 될지 ;;)
그리고 믿을만한 업체가 있고 + 중국 측에서 딴지를 걸리지 않을까 걱정이기도 하구요. (얼마전에서는 미국에서 친구가 보낸 신년카드도 우체국?인지 어디서 중간에서 뜯은 흔적이 있더군요. 어이 없이....)
사실 작년에 $99불 짜리 터치패드는 무사히 잘 배송 받았습니다. 근데 아이패드는 아무래도 특성이 다르니...혹시 경험이 많은 분들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5
-
nomadism
03.12 21:56
...40%...30%...대박이군요 ;;; 정말 몰랐습니다. 어차피 빨리 못 구하는 것이면 그냥 천천히 생각을 하고 타오바오를 노리던가 포기해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그런데 타오바오로 구매를 말리시는 분께서...이럴 때는 타오바오 추천을...ㅋ)
-
중국 사시잖아요... 한국에서 타오바오로 물건 사는 일반 한국인은 비추이지만 중국에 사시는 분들은 타오바오 빼면 어디서 사나효~ ㅋㅋ
-
nomadism
03.12 23:41
하긴 제가 중국 업자이고 한국으로 국제 배송을 하는 거라면 조금 장난치고 싶은 심정이 들겠지만...아아...
...
홍콩은 언제 발매더라...후다닥.
-
nomadism
03.13 00:29
홍콩도 당일 발매이군요. 3월16일. 물론 벌써 물량은 없고. 타오바오에 몇 대 보이기는 하는데 너무 비싼...아흑.
중국 관세 대박 심합니다... 잘못걸리면 큰일날 수 있어요 흐흐흐... 아마 컴퓨터 관세가 30%인가 할겁니다. 사치품은 40%이고요..
뭐하러 아이패드를 미국에서 가지고 오세요 +_+;; 홍콩에 풀리면 당일에 바로 타오바오에서 구입하실수 있으신데요... (물론 가격은 홍콩에 비해 높겠지만... 미국에서 발송해서 세관에 걸리는걸 생각하면 쌤쌤이라 봅니다.)
단 당일에는 가격이 미친듯이 올라가다가 점점 안정될겁니다. 중국에서도 빨리 사려고 돈을 물쓰듯 쓰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아이폰 4의 경우는 두배 가격에도 팔린적이;;)